브롤스타즈의 멋진 스킨들 TOP 5
브롤스타즈에서는 정말정말 다양한 스킨들이 팔죠. 특히 보석 스킨이 매우 예쁘다는거, 아시죠?
그래서 제가 TOP5 (탑 5) 브롤스타즈의 대단하고 멋진 스킨들을 가져와봤습니다. 한번 보러 가볼까요? (스킨들의 순위는 저의 의견입니다)
5위
술탄 칼
말 그대로 칼의 스킨인데요, 이 스킨은 브롤스타즈 이벤트 '랜턴 브롤' 를 기념하여 출시된 중동풍 스킨입니다. 일단 한번 보시죠^^
칼의 고글은 골드 색깔 고글 식으로 바뀌었구요, 머리 위는 터번을 두르고 하늘을 나는 보라색 양탄자를 타고 있습니다.
왼쪽 손에는 그믐달 모양의 무기를 가지고있으며, 공격도 그믐달을 가지고 합니다.
일반 공격은 알다시피 그믐달 무기를 던지며, 특수 공격때는 모래바람을 일으키며 회전합니다.
월래 그믐달 무기의 색깔이 노랑색인데, 던지면 파랑색으로 바뀌네요. 희한합니다 ㅎㅎ
가격은 약 149 보석입니다. 근데 저는 칼을 거의 안써서 이 스킨은 사양.
4위
하라주쿠 엠즈
골드 위크를 기념해 출시된 초희귀 스킨입니다. 엠즈의 스킨이구요, 테마는 유명한 일본의 거리로 했다고 들었습니다. (곧 한국도 나오길...)
엠즈는 민트 색깔의 머리카락에, 양갈래로 묶고 있고요, 고스 룩을 하고있습니다. 몇몇 분들중에 고스룩 이 뭔지가 궁금하실텐데요; 고스룩은 요즘에도 SNS에서 꽤 유행하는데요, 다크하면서도 귀엽게 만든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주로 검정, 분홍, 보라, 하양, 이 많이 쓰이죠.
스킨의 일반 공격은 레이스가 달린 리본과 다양한 곰 얼굴 모양의 표정들이 발사합니다. 특수 공격에는 원의 테두리에 회전하는 줄무늬와 장미들이 나타납니다.
가격은 79 보석, 아니면 2750 블링입니다. 근데 듣기로는 호불호가 조금 갈린다고 하네요.
3위
발키리 자넷
브롤패스에서 나온 자넷의 스킨인데요, 이펙트와 외형에 호평을 많이 받는다고합니다.
스킨은 날개와, 옷을 입고 있는데요, 머리에는 날개 달린 헬멧을 쓰고 있답니다. 제 생각으로는, 슈퍼셀이 이 스킨 테마로는 '천국' 을 꼭 표현한거 같네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ㅎ. 저도 이 스킨의 정보를 많이 얻지는 못했어요. (아쉽게도..)
일반 공격은 황금빛 보석을 발사하고, 특수 공격에는, 공중에서 날개가 달린 검을 떨어트립니다.
공격이 퍼져나가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운거 같네요.
2위
메카 모티스
인기가 아직도 계속가는 모티스의 스킨입니다.
저는 모티스가 쓰기가 아직도 어려운데, 스킨도 엄청나게 많이 나왔더라구요;;;
이 스킨은 메카 시즌때 출시한 메카 스킨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메카는 '로봇?'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모티스는 보라색 로봇 갑옷을 덮어쓰고 있답니다. 저희가 알던 모티스와 완전 반전매력인 스킨입니다. 오른쪽 손에는 큰 형광 검을 들고있습니다.
일반 공격시 검을 휘두르면서 파랑색 전기를 내뿜습니다. 특수 공격 경우에는, 전기를 띄고 있는 에너지볼과 함께 수리검 여러개를 날립니다.
가격은 299 보석입니다. 모든 스킨들 중에서 제일 비싼 가격이죠 ㅎㄷㄷ
1위
제우스 브록
이번엔 최근에 나온 스킨! 올림포스 테마를 따온 스킨입니다. 제우스 브록 말고도 다른 올림푸스 스킨들이 있으니 한번 구경하는것도 굿. 스킨은 올림포스의 주신 '제우스' 를 따왔습니다. 하양색의 머리카락을 띄고 있고, 그리스의 옷 형태를 입고 있습니다. 왼손에는 번개(?) 구름이 무기로 설정 되있다고 하네요^^
일반 공격시 브록은 전기를 쏩니다. 꽤 전기의 이펙트가 예쁘더라구요? 번쩍번쩍한 느낌이 신 제우스를 표현을 잘 한거 같아요. 특수 공격으로는 여러개의 번개를 구름에서 떨어트리면서 번개 폭풍을 만듭니다. 많은 번개들이 한꺼번에 떨어져서 진짜...너무 예쁩니다 (ㄹㅇ)
요것도 노란 번개 대신 형광의 느낌 파랑색을 쏘니까 재밌고 할맛이 나네요.
가격은 199 보석! 살만한데 저라면 브롤패스를 더 선호...ㅋㅋㅋ
햇반_게임반 이였습니다! 이번 글은 개인적인 의견이였으니, 너무 크게 받아들이시는 마시고, 재미로 보셨으길 바래요~ 많이 부족했다면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ㅠㅠ
다들 좋은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