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X 미르M 전설세트 먹고 스페셜아이템 받자!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위메이드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전설이네 치킨 3종 세트를 출시했다.

네네치킨과 미르M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은 네네치킨에서 치킨을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미르M 아이템(장비 강화석 상자, 동전 상자, 하나 남은 닭 다리, 네네 닭 무, 뽀글단물, 화신 소환권, 영물 소환권)이 담긴 지류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네네치킨 앱에서 '전설이네 치킨 3종'을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르M 스페셜 쿠폰(후다닭(탈 것), 미르가 찜했닭(칭호), 태고의 화신 소환권, 태고의 영물 소환권, 용옥, 봉옥, 뽀글단물)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후다닭(탈 것)은 귀여운 치킨 모양의 탈 것으로 아이템의 희소성과 귀여운 외형으로 유저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치킨 전문점 창업 가맹 프랜차이즈 브랜드 네네치킨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면서 치킨의 특색과 게임의 특색을 함께 담은 독특한 아이템이 출시가 되어 어느 때 보다 유저들의 반응이 기대가 되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관심 가질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네네치킨과 미르M의 제휴 프로모션은 10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출처 : 네네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