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경험치 빨리 올리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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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이너 레벨을 어느정도 올려두면 좋은 점이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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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이너 레벨을 어느정도 올려두면 좋은 점이 있음.
트레이너 레벨을 어느정도 올려두면 좋은 점이 있음.
1. 30레벨 도달 시 30레벨 이상인 유저들과 필드 포켓몬의 레벨 & 개체값을 공유함.(근처에 백개체 떴다고 해서 가서 똑같은 포켓몬 잡았는데 저는 백개체가 아니네요? 가 바로 이 경우)
2. 31레벨 도달 시 포켓몬의 XL사탕 파밍이 가능.(이때부터 포켓몬 포획 시 XL사탕이 나오기 시작함)
3. 37레벨 도달 시 포켓스탑 신청이 가능해짐.(과거엔 40벨이였으나 조건이 완화됨)
4. 40레벨 도달 시 포켓몬의 레벨을 최대레벨인 50레벨까지 강화(풀강) 가능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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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외 일정 레벨 도달 시 루트 작성도 가능해지지만 루트 작성 레벨은 잘 생각이 안나서 패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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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외 일정 레벨 도달 시 루트 작성도 가능해지지만 루트 작성 레벨은 잘 생각이 안나서 패스.
이외 일정 레벨 도달 시 루트 작성도 가능해지지만 루트 작성 레벨은 잘 생각이 안나서 패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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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소한 31레벨까진 빠르게 도달하는 것을 추천, 그 이후론 본인이 PvP컨텐츠(GO배틀리그)에 본격적으로 파고들게 아니라면 천천히 해도 괜찮음, 레이드는 솔직히 말해 트레이너 레벨 30레벨 이상이면 컨텐츠 진행에 큰 문제가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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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소한 31레벨까진 빠르게 도달하는 것을 추천, 그 이후론 본인이 PvP컨텐츠(GO배틀리그)에 본격적으로 파고들게 아니라면 천천히 해도 괜찮음, 레이드는 솔직히 말해 트레이너 레벨 30레벨 이상이면 컨텐츠 진행에 큰 문제가 없음.
최소한 31레벨까진 빠르게 도달하는 것을 추천, 그 이후론 본인이 PvP컨텐츠(GO배틀리그)에 본격적으로 파고들게 아니라면 천천히 해도 괜찮음, 레이드는 솔직히 말해 트레이너 레벨 30레벨 이상이면 컨텐츠 진행에 큰 문제가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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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레벨 이후엔 너무 트레이너 레벨에 목을 맬 필요는 없음, 그 이후론 업적의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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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레벨 이후엔 너무 트레이너 레벨에 목을 맬 필요는 없음, 그 이후론 업적의 느낌.
40레벨 이후엔 너무 트레이너 레벨에 목을 맬 필요는 없음, 그 이후론 업적의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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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이너 레벨에만 너무 집중하다가 정작 트레이너 레벨은 높은데 포켓몬 상태는 개판인 물렙(뻥렙)인 계정들도 다수 존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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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이너 레벨에만 너무 집중하다가 정작 트레이너 레벨은 높은데 포켓몬 상태는 개판인 물렙(뻥렙)인 계정들도 다수 존재함.
트레이너 레벨에만 너무 집중하다가 정작 트레이너 레벨은 높은데 포켓몬 상태는 개판인 물렙(뻥렙)인 계정들도 다수 존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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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단톡방에서 활동하는 라이트유저들이 이런 경우가 매우 심함.
특히 단톡방에서 활동하는 라이트유저들이 이런 경우가 매우 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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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톡방 고인물들에게 겉으로만 주워들어서 정작 100개체가 나오기 전까지 강화버튼을 일절 누르지 않으며 친구작 경험치에만 과민반응하며 과도하게 집착.
단톡방 고인물들에게 겉으로만 주워들어서 정작 100개체가 나오기 전까지 강화버튼을 일절 누르지 않으며 친구작 경험치에만 과민반응하며 과도하게 집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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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이너 레벨은 높은데 레이드에서 쓰는 포켓몬이 하나도 없음, 대부분 레이드에서 포획한 20레벨, 25레벨 (개체가 애매해서 강화버튼을 누르지 못한) 전설을 꺼내는 경우가 많음.
트레이너 레벨은 높은데 레이드에서 쓰는 포켓몬이 하나도 없음, 대부분 레이드에서 포획한 20레벨, 25레벨 (개체가 애매해서 강화버튼을 누르지 못한) 전설을 꺼내는 경우가 많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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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공방 레이드에서 상대방의 강함을 판별할때는 트레이너 레벨이 높은가를 볼께 아니라 포켓몬을 얼마나 잡았느냐를 확인하는 것이 훨씬 정확함.
따라서 공방 레이드에서 상대방의 강함을 판별할때는 트레이너 레벨이 높은가를 볼께 아니라 포켓몬을 얼마나 잡았느냐를 확인하는 것이 훨씬 정확함.
1. 친구 경험치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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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간단하지만 그만큼 시간이 오래걸림, 단 기간 레벨링이 목적이면 그다지 추천하진 않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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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간단하지만 그만큼 시간이 오래걸림, 단 기간 레벨링이 목적이면 그다지 추천하진 않는 방법.
가장 간단하지만 그만큼 시간이 오래걸림, 단 기간 레벨링이 목적이면 그다지 추천하진 않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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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적으로 두고 본다면 행복의알 아이템 효율을 최대로 뽑아내는 방법이기도 함.
장기적으로 두고 본다면 행복의알 아이템 효율을 최대로 뽑아내는 방법이기도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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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일 교류 시 울트라 프렌드때 받는 경험치가 5만 XP, 90일 교류 시 베스트 프렌트때 받는 경험치가 10만 XP.
30일 교류 시 울트라 프렌드때 받는 경험치가 5만 XP, 90일 교류 시 베스트 프렌트때 받는 경험치가 10만 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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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행복의알 효과를 적용하면 각각 10만 XP, 20만XP를 받으며 같은 날짜에 울트라 프렌드, 베스트 프렌드가 된다면 행복의알 하나로 극강의 효율을 뽑아먹는게 가능함.
이를 행복의알 효과를 적용하면 각각 10만 XP, 20만XP를 받으며 같은 날짜에 울트라 프렌드, 베스트 프렌드가 된다면 행복의알 하나로 극강의 효율을 뽑아먹는게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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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의알 사용 타이밍 때문에 서로 친구 경험치작을 한다면 사전에 연락을 해서 시간을 조율 하는 것이 좋음.
행복의알 사용 타이밍 때문에 서로 친구 경험치작을 한다면 사전에 연락을 해서 시간을 조율 하는 것이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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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이 안되는 유저(주로 레이드에서 만난 친구)들 끼리는 해당 친구등급 하루전을 남겨놓고 누가 먼저 선물을 보내고 깔지 눈치싸움이 벌어지는 경우가 잦음, 이걸로 커뮤니티에서 한쪽이 기분이 상하는 경우도 많이 봄.
연락이 안되는 유저(주로 레이드에서 만난 친구)들 끼리는 해당 친구등급 하루전을 남겨놓고 누가 먼저 선물을 보내고 깔지 눈치싸움이 벌어지는 경우가 잦음, 이걸로 커뮤니티에서 한쪽이 기분이 상하는 경우도 많이 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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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친구 경험치에 얽매이지 않았으면 좋겠음, 과거랑 다르게 단기간에 경험치를 올릴 수단이 생겼기 때문.
너무 친구 경험치에 얽매이지 않았으면 좋겠음, 과거랑 다르게 단기간에 경험치를 올릴 수단이 생겼기 때문.
2. 엑셀 포획 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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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구 경험치작이 행복의알의 효율을 최대로 뽑아먹을 수 있다면 이쪽은 단기간에 말그대로 폭업이 가능한 방법. (포획 경험치 3배 보너스가 붙어있는 커뮤니티데이 이벤트가 아주 좋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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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구 경험치작이 행복의알의 효율을 최대로 뽑아먹을 수 있다면 이쪽은 단기간에 말그대로 폭업이 가능한 방법. (포획 경험치 3배 보너스가 붙어있는 커뮤니티데이 이벤트가 아주 좋은 경우)
친구 경험치작이 행복의알의 효율을 최대로 뽑아먹을 수 있다면 이쪽은 단기간에 말그대로 폭업이 가능한 방법. (포획 경험치 3배 보너스가 붙어있는 커뮤니티데이 이벤트가 아주 좋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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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획 시 경험치 3배이상 보너스가 끼어 있을 경우 행복의알 사용 시 시간당 경험치 획득량은 친구 경험치작 따위를 아득하게 초월 가능함 (90일 걸려서 친구 경험치작을 얻는 경험치보다 훨씬 많은 양을 불과 몇시간만에 벌 수 있음).
포획 시 경험치 3배이상 보너스가 끼어 있을 경우 행복의알 사용 시 시간당 경험치 획득량은 친구 경험치작 따위를 아득하게 초월 가능함 (90일 걸려서 친구 경험치작을 얻는 경험치보다 훨씬 많은 양을 불과 몇시간만에 벌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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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에는 엑셀 포획 보너스 경험치가 형편 없었으나 패치로 인해 1000XP를 주게 되면서 시간대비 레벨업 효율이 가장 좋아짐.
이전에는 엑셀 포획 보너스 경험치가 형편 없었으나 패치로 인해 1000XP를 주게 되면서 시간대비 레벨업 효율이 가장 좋아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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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이 똥손이면 포고플 같은 오토캐치에 전부 맡기는 것 보다 손으로 포켓몬을 많이 잡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
본인이 똥손이면 포고플 같은 오토캐치에 전부 맡기는 것 보다 손으로 포켓몬을 많이 잡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
3. 레이드 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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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쪽은 과금유저들의 영역, 특히 레이드 연타(레이드데이나 레이드아워 이벤트 같이 레이드가 끝나고 바로 다음 레이드를 연달아서 진행)를 하는 경우가 잦다면 행복의알을 상시 켜두는 것을 추천, 행복의알 + 5연타 만으로 베스트 프렌드 1명분의 경험치가 들어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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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쪽은 과금유저들의 영역, 특히 레이드 연타(레이드데이나 레이드아워 이벤트 같이 레이드가 끝나고 바로 다음 레이드를 연달아서 진행)를 하는 경우가 잦다면 행복의알을 상시 켜두는 것을 추천, 행복의알 + 5연타 만으로 베스트 프렌드 1명분의 경험치가 들어옴.
이쪽은 과금유저들의 영역, 특히 레이드 연타(레이드데이나 레이드아워 이벤트 같이 레이드가 끝나고 바로 다음 레이드를 연달아서 진행)를 하는 경우가 잦다면 행복의알을 상시 켜두는 것을 추천, 행복의알 + 5연타 만으로 베스트 프렌드 1명분의 경험치가 들어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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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이 많은 곳은 그만큼 레이드 클리어 속도가 빨라져 행복의알 효율이 좋아지지만 레이드 시간을 거의 다 써서 클리어 하는 환경이라면 행복의알 효율은 그다지 좋지 못함.
인원이 많은 곳은 그만큼 레이드 클리어 속도가 빨라져 행복의알 효율이 좋아지지만 레이드 시간을 거의 다 써서 클리어 하는 환경이라면 행복의알 효율은 그다지 좋지 못함.
4. 진화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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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좀 빛이 바랜 방법인데 진화에 드는 코스트가 적은 포켓몬(사탕 12개로 진화하는 캐터피, 뿔충이 라인)을 대량으로 모아놓고 진화시 경험치 2배 이벤트(주로 스포트라이트아워)때 행복의알을 키고 계속 진화를 시키는 것, 이쪽은 진화 한번당 2000XP의 경험치가 고정적으로 들어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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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좀 빛이 바랜 방법인데 진화에 드는 코스트가 적은 포켓몬(사탕 12개로 진화하는 캐터피, 뿔충이 라인)을 대량으로 모아놓고 진화시 경험치 2배 이벤트(주로 스포트라이트아워)때 행복의알을 키고 계속 진화를 시키는 것, 이쪽은 진화 한번당 2000XP의 경험치가 고정적으로 들어옴.
이제는 좀 빛이 바랜 방법인데 진화에 드는 코스트가 적은 포켓몬(사탕 12개로 진화하는 캐터피, 뿔충이 라인)을 대량으로 모아놓고 진화시 경험치 2배 이벤트(주로 스포트라이트아워)때 행복의알을 키고 계속 진화를 시키는 것, 이쪽은 진화 한번당 2000XP의 경험치가 고정적으로 들어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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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법이긴 한데 1개의 계정을 2대이상의 기기로 들어와서 동시에 진화시켜 행복의알의 효율을 극대로 뽑아내는 방법도 존재함.
편법이긴 한데 1개의 계정을 2대이상의 기기로 들어와서 동시에 진화시켜 행복의알의 효율을 극대로 뽑아내는 방법도 존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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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경우엔 같은 포켓몬을 진화하는 순간 충돌로 인해 한쪽의 게임이 멈춰버리니 사전에 태그 기능을 이용해 미리 기기별로 진화시킬 포켓몬을 분류 해두는 것이 좋음.
이 경우엔 같은 포켓몬을 진화하는 순간 충돌로 인해 한쪽의 게임이 멈춰버리니 사전에 태그 기능을 이용해 미리 기기별로 진화시킬 포켓몬을 분류 해두는 것이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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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화 애니메이션이 길어서(스킵도 불가능) 행복의알 효율이 그다지 좋지는 않은 편,
진화 애니메이션이 길어서(스킵도 불가능) 행복의알 효율이 그다지 좋지는 않은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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