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이디스와 대결 및 스킬 버스트 공략
아우터플레인 이디스와 대결 및 스킬 버스트 공략을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에서 이디스를 처치하시면 되는데요. 적을 처치한 뒤, 스토리가 시작되죠. 케이는 여전사 이디스에게 풋내기인 줄 알았는데 나쁘지 않은 솜씨라고 칭찬을 합니다. 적도 단장님의 지인이란 말은 사실이라고 믿죠. 주인공은 기세가 지나쳤고, 몸에 적용이 덜 되었다고 해요. 예사롭지 않은 힘과 낯선 형태의 장비품 그리고 메르샤인이 아닌 지구인으로 생각하며, 지구인에 대한 배려는 왕녀 전하가 하달한 특별 지시라고 합니다. 여전사는 이방인에게 예의를 갖추고, 검을 거둔다고 해요. 하지만 영주 님의 암살 미수범을 감싸는 것은 용납할 수 없다고 하죠. 소녀를 자신 쪽으로 넘기라고 합니다.
주인공은 제대로 확인을 했냐고 여전사에게 물어봐요. 소녀는 자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고 말하죠. 여전사는 그렇다면 왜 조사를 받지 않냐고 정말로 결백하다면 순순히 조사에 응하면 될 일이라고 합니다.
[승리 보상]으로 경험치와 [클리어 보상]으로 보석을 주죠.
1-4에 [입장]하시면 돼요.
[아우터시티]에 도착을 했고, 이곳이 바로 구스타프 영주가 다스리는 도시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큰 도시이며, 구스타프가 이렇게 큰 도시의 영주인 줄은 몰랐는 주인공이죠. 전쟁 전에는 작은 시골 마을이었지만 영주가 취임한 후, 이렇게 번창했다고 해요. 소녀의 이름은 [리샤 발푸르기스]입니다. 지난 밤, 영주 침소에 침입자가 등장했으며, 어두워서 신원을 알 수 없었다고 해요. 여전사는 소녀가 마법사여서 지팡이를 타고, 영주의 침실에 습격했다고 생각을 하죠.
아우터플레인 이디스와 대결 및 스킬 버스트 공략을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