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만의 콘텐츠, 고화질 그래픽, 해외시장 공략

리니지M만의 콘텐츠, 고화질 그래픽, 해외시장 공략

리니지M, 새로운 도약을 선언하다

엔씨소프트 김택진 대표는 기조연설에서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원작 파라다이스의 가치를 계승하면서도 독특한 콘텐츠로 새로운 게임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원작에 없는 새롭고 실험적인 내용들을 많이 기대해 봅니다.

이를 바탕으로 헤븐M의 변화를 이끌 새로운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에서 공개된 주요 내용은 블랙박스 관련 콘텐츠와 '파라다이스M' 출시 이후 첫 일화, '파라다이스M'의 새로운 모습 설명, '파라다이스 리마스터' PC 버전 제안 등입니다. .

엔씨소프트 김택진 대표는 '파라다이스M' 특유의 콘텐츠 고화질 그래픽의 세계화 전략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통해 '파라다이스M'의 미래 비전을 강조했습니다.

그가 밝힌 RinageM의 핵심 비전은 독립적인 선입니다.

앞으로는 리니지M이 리니지와는 다른 길을 가겠다는 뜻입니다.

물론 두 경기는 크게 다르지 않다.

리니지M은 리니지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독특한 캐릭터를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김택진 의원은 "리니지M 출시 당시 리니지M의 성능이나 게임 시장에서의 의의가 불분명해 리니지M과 리니지를 언제든지 결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RinageM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기능을 말하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김 의원은 “기능은 구현됐지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에는 적용되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면서 '파라다이스M'에서만 제공되는 원작 콘텐츠가 큰 호응을 얻으며 '파라다이스M'의 서명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기회를 엿봤다.

이를 바탕으로 RIM은 재도약할 자신감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글로벌 서비스 전략과 관련해서는 해외 시장을 겨냥한 새로운 리니지 모바일 IP를 구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언급한 글로벌 서비스 전략의 내용은 분기별 성과회의 전화에서도 공개됐습니다.

당시 윤재수 CFO는 “리니지라는 브랜드가 새로운 RPG로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한국과 대만 이외의 국가에서 게임을 친근하고 트렌디하게 만들기 위해 수.정 작업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글로벌 RinageM 버전은 별도의 팀으로 개발 중입니다.

매직블렛, 기존 배틀모드를 깨고 새로운 커리어 시리즈 엔씨소프트의 이성구 상무, 리니지M으로 나름대로 길을 걷는 모습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새로운 클래스 패밀리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시리즈는 PC Linage 이후 계획된 새로운 클래스 중 하나였으며, 아덴 세계의 상황과 전투 모드의 특징을 고려하기에는 너무 이르다는 판단에 잠시 보류되었습니다.

이씨는 완전히 새로운 수업을 위해 고민하고 준비한 만큼 PC와는 다른 정체성을 만드는 출발점이 될 시리즈가 될 것이라고 자신합니다.

기본적으로 적과 싸울 수 있는 중거리 캐릭터들이 전부입니다.

또한이 시리즈는 기존 캐릭터의 마법 기술 시스템과 달리 마력탄 사용을 위한 별도의 기술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적을 제거하거나 적을 보호하는 페어리 기술, 어스바인드를 깨고 중거리에서 발사하는 CC 스턴을 특징으로하는 어스 바운드 브레이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