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크로우 1주년 사전예약 중, 신규 클래스 예고!
언리얼 엔진5 기반으로 제작된 고퀄리티 그래픽과 생동감 있는 전투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나이트 크로우 출시 1주년이 다가오고 있다. 그동안 기념일마다 혜자 이벤트로 유저들의 니즈를 채우던 나이트 크로우가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소식과 신규 클래스, 1주년을 맞이 하기 위한 전야제 이벤트 소식을 전해왔다.
1주년 업데이트는 파라 벨룸 크루세이드. 전쟁을 준비하라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에 대규모 정복 전쟁으로 검을 들어 영지를 점령하고 확장하여 왕국을 세우는 험난한 여정과 함께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를 만나볼 수 있다.
최근 크루세이드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많은 기사들이 검을 들고 전쟁에 임하는 모습이 비장하게 느껴지는데 전 서버 연합이 참전하는 대규모 영지 전쟁 콘테츠인만큼 치열하면서도 짜릿한 PVP가 예상된다.
크루세이드의 룰을 살펴보면 첫 정복전의 경우 높은 금액을 입찰한 1,2위 연합이 전쟁을 진행하게 된다. 해당 영지는 승리한 연합이 점령하며, 이후 동일 영지의 다음 정복전은 점령한 연합을 제외한 다른 연합끼리 경쟁 입찰을 진행. 가장 높은 금액을 입찰한 연합이 전쟁에 참여할 수 있다.
영지 종류에 따라서 참여 인원도 달라진다. 소영지는 20 VS 20, 중영지는 50 VS 50, 대영지는 250 VS 250의 인원으로 맞붙게 된다. 영지가 클수록 더 격렬한 전투를 펼쳐볼 수 있다. 이렇게 정복전 전쟁에서 승리하게 되면 그 영지를 점령하고 보상을 획득할 뿐만 아니라 다음 정복전에서 근접한 영지로 확장할 수도 있다. 승리했다고 끝이 아니라 주변 침략을 위한 전투와 기존 영지를 지키기 위한 수비 전략을 끊임없이 준비해야 한다는 것. 정복전은 주 2회 진행될 예정이다.
유저들이 기다리고 있던 신규 클래스는 레이피어. 중거리 클래스로 돌진 기술을 사용하여 적에게 순간적으로 접근하여 무력화 시킬 수 있다. 상태 이상을 활용한 전투에 특화되었으며, 적이 구사하는 상태 이상을 반사시켜 상대방에게 상태 이상에 걸 수도 있다. 신규 상태 이상인 마비(행동 불가, 재사용 대기시간 정지)를 통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있는 능력을 가졌다. 더 자세한 정보는 4월 11일 공개 예정이니 참고 바란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 가능하다. 사용하는 마켓을 선택 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되는데 보상으로 [이벤트] 롱기누스의 목걸이(귀속)가 지급된다.
4월 11일에 부트 캠프 2기 오픈 소식도 확인된다. 대표 캐릭터를 설정하고 정해진 미션을 클리어하면 명예 나이트 크로우 티켓, 모리온(귀속) 10개, 골드 365만 개를 보상으로 지급 예정이다. 새로운 클래스 육성이나 새롭게 시작하는 사람들이라면 부트 캠프 2기에서 보다 빠른 성장의 재미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 혜택도 받아보자.
1주년을 기념하여 전야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28일 출석을 하면 황혼의 찬란한 탈 것 /무기 외형 선택 상자(귀속)을 제작할 수 있는 파라 벨라 증표(귀속)과 함께 초정밀 비행 부품(귀속), [이벤트] 광휘의 장신구 세공석(귀속)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4월 11일 업데이트 전까지 일일 퀘스트 완료 시 기존 대비 공헌 주화를 2배 더 획득하여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보다 편하게 구매해 볼 수 있으니 참고.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지금부터 나이트 크로우에 접속하여 전야제 이벤트와 함께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다려보자.
Para Bellum : 전쟁을 준비하라
events.nightcro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