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2024년 전세계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 발표

요약

• 최근 연구에서 포켓몬고는 2024년에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1,000개의 리뷰마다 153.5개의 버그가 언급됨.

• 이런 문제에도 불구하고 포켓몬고는 월드 오브 원더 시즌과 새로운 전설과 같은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계속 배포하고 있음.

• 나이언틱은 게임 안정성을 개선으로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지만 이 연구는 다른 인기 있는 게임에 비해 포켓몬고의 버그 싸움을 보여줌.

새로운 연구에서 포켓몬고는 2024년에 가장 버그가 많은 모바일 게임이다. 모바일 게임 산업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했으며 포켓몬고와 같은 게임이 가장 큰 이름이 되었다. 포켓몬 트레이너가 되려는 게이머의 꿈을 현실로 만드는 포켓몬고는 빈번한 콘텐츠 배포로 활발한 커뮤니티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포켓몬고 시즌은 새로운 커뮤니티 데이와 같은 새로운 이벤트와 작년 Go Fest 이후 포켓몬고에서 디안시의 글로벌 데뷔를 가져온 월드 오브 원더즈다. 하지만 다른 시즌과 마찬가지로 포켓몬고는 게이머들의 경험을 방해하는 문제가 있었다. 버디 포켓몬을 힘들게하는 논란이 많은 업데이트나 포켓몬고에서 게이머에게 배포되지 않은 아이템을 준 신비한 결함과 같은 예가 많다. 나이언틱은 포켓몬고 경험을 활발히 유지하려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지만 최근 연구는 증강 현실 게임은 생각보다 덜 안정적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일렉트로닉스허브는 2024년에 가장 버그가 많은 모바일 게임을 보여주는 연구를 발표했으며 포켓몬고는 목록의 맨 위에 보인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400개의 앱에 대한 180만 개의 게이머 리뷰를 분석한 포켓몬고는 1,000개의 리뷰마다 버그, 충돌 및 문제에 대한 153.5개의 언급을 등록했다. 콜오브듀티: 모바일은 2위, Words With Friends 2는 3위다. 이 목록은 클래시 오브 클랜(4위), 로블록스(5위), 브롤스타즈(6위), 토카 라이프 월드(7위), 붕괴 스타레일(8위), PUBG 모바일(9위), 프리 파이어(10위)로 계속된다.

2024년에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

1. 포켓몬고

2. 콜오브듀티: 모바일

3. Words With Friends 2

4. 클래시 오브 클랜

5. 로블록스

6. 브롤스타즈

7. 토카 라이프 월드

8. 붕괴 스타레일

9. PUBG 모바일

10. 프리 파이어

2024년에 가장 버그가 많은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리뷰에서 80개에서 150개 이상의 버그 언급이 있지만 일렉트로닉스허브가 게시한 가장 적은 버그 게임 목록은 반대 모습 보인다. 첫 번째는 클래식 게임 솔리테어로, 12.9개의 버그 언급만 있으며, 로얄 매치와 도미노 드림이 상위 3위를 차지했다. 나머지 목록에는 Jiggsawescapes (4위), Gin Runny (5위), Block Puzzle: Block Smash Game (6위), Spades (7위), World Trip (8위), Yatzy (9위), Block Blast (10위)가 포함된다.

온라인 게임의 버그는 흔한 일이지만 포켓몬고는 이 점에서 부정적으로 눈에 띄게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이언틱은 게이머가 포켓몬고에서 데뷔하는 새로운 전설과 같은 재미있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게임을 가능한 한 흥미롭고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포켓몬 #포켓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