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안타라스 레이드 및 이벤트 소개 모바일MMORPG게임순위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재현입니다. 오늘은 리니지W 안타라스 레이드 및 이벤트 소개를 다뤄보려 합니다. 리니지W가 이번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모바일MMORPG게임순위가 상승한 상태인데요. 어떤 내용들이 적용되었는지 디테일하게 설명해 보겠습니다.
리니지W 안타라스 레이드 및 이벤트 소개
모바일MMORPG게임순위 상승
8월 23일, 리니지W 안타라스 레이드 업데이트로 신규 아레나 던전 지룡의 둥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미지만 봐도 어마어마한 포스를 느낄 수 있는데요. 거대한 적에 맞서기 위해서 75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준비해야 됩니다. 매주 토요일 자정부터 월요일 자정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기억과 텔레포트 사용이 불가능한 점 참고하기 바랍니다.
지룡의 둥지 아레나 던전은 총 3개의 구역(지룡의 둥지, 속박된 지룡의 등, 땅의 경계)으로 나눠져있습니다. 이곳에서 다양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데요. 해당 지역 내에서는 이동 속도, 물리 방어력, 마법 방어력이 감소하는 '지룡의 공포' 디버프가 부여됩니다. 이 디버프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지룡의 진주 아이템이 필요한데요. 용의 계곡 던전 5층, 6층, 7층 및 지룡의 둥지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 드롭 아이템과 안타라스 보스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은 위 표를 참고해 주면 되겠습니다. 더불어 신규 장비 지룡의 비늘 갑옷, 지룡의 비늘 각반을 강화하여 안타라스 방어구 제작도 도전할 수 있으니 열심히 파밍해 보도록 해요.
안타라스 프로모션 영상과 업데이트 소식을 들은 유저들은 "영화 같다", "밀밭 뽕 좋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워낙 그래픽 퀄리티가 뛰어나다 보니 콘텐츠를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리니지W 안타라스 이벤트 토벌 소집령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75레벨까지 빠른 성장을 진행할 수 있는 콘텐츠인데요. 출석체크 56Days - 소집 명령을 통해 1회차부터 흩어진 진화의 영웅 장비 세트뿐만 아니라 이벤트 영웅 변신, 마법인형, 스토리 패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 56Days - 소집 명령은 상점 > 마일리지 > 일반 탭에서 '안타라스 토벌대 증표(이벤트)를 100마일리지로 획득한 뒤 진행 가능합니다.
출석 보상으로 매일 진화석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진화의 방어구 강화 주문서, 아덴월드 탈리스만 조각, 혈맹 휘장 강화 주문서, 희귀 변신 뽑기권 등이 순차적으로 지급됩니다. 또한 안타라스의 타액, 꼬리 비늘 조각, 발톱 조각을 소모하여 컬렉션을 등록할 수 있는데요. 컬렉션 효과 적용 기간동안 각종 버프가 활성화되니 참고해 주세요.
리니지W 안타라스 두 번째 이벤트는 날카롭게 버려진 무기입니다. 10월 25일까지의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체크, 일일 미션 등을 통해 '진화의 무기 강화 주문서', '진화의 방어구 강화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진화의 강화 주문서 아이템으로 흩어진 진화의 장비를 강화하여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수치까지 강화된 진화의 장비는 영구 컬렉션에 등록할 수 있으며 컬렉션을 완성할 시 다양한 버프가 활성화됩니다. 강화 실패로 인해 파괴된 진화의 장비는 NPC 지니에게 가면 정해진 확률에 따라 복구할 수 있다고 해요.
세 번째 이벤트는 최후의 진격 준비입니다. 드래곤의 경험치 물약 아이템을 사용하여 신속한 레벨업이 가능한데요. 55레벨 이상부터 74레벨 이하의 캐릭터로 이벤트 기간 내에 상점 > 교환소 > 토벌 대원 상점 탭에서 드래곤의 성장 물약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제작 기능으로 드래곤의 성장 주스, 드래곤의 성장 물약도 제작할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해요. 빠르게 레벨업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네 번째는 마지막 결의 이벤트입니다. 마찬가지로 토벌 대원 상점에서 진행할 수 있는데요. 결의의 두루마리를 사용할 시 일정 량의 몬스터 처치 퀘스트가 추가되며, 완료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결의의 두루마리를 결의의 코인으로 교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자세한 퀘스트 보상은 위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워낙 다양한 콘텐츠들이 업데이트돼서 모바일MMORPG게임순위 상승은 어찌 보면 예견된 수순인 것 같습니다.
리니지W 안타라스 이벤트와 더불어 다크엘프 리부트 업데이트도 진행되었습니다. 하얀 머리를 가진 멋진 외형이 특징인 캐릭터인데요. 신규 스펠인 쉐도우 대시, 쉐도우 블러드가 추가되어 캐릭터 성능이 상승하였습니다. 쉐도우 대시는 사용할 시 일정 거리에 있는 대상의 후방으로 이동하여 높은 기동성을 기대할 수 있게 됐습니다.
기존의 언케니 닷지: 데스티니, 파이널 번, 아머 브레이크, 쉐도우 위크니스, 쉐도우 위크니스 : 데스티니, 버닝 스피릿츠 등 스펠 효과도 새롭게 리뉴얼되었습니다. 그중에서 패시브인 쉐도우 아머가 눈에 띄는데요. 일정 레벨당 대미지 리덕션이 증가하여 수월한 사냥에 도움이 됩니다. 버닝 스피릿츠 : 데스티니의 대미지 증폭률도 상승하여 전체적인 스탯이 올라간 상태예요.
이외에도 안타라스 업데이트 기념 추가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스페셜 푸시, 고대의 해골, 강화된 몽환의 성장 주스 제작, 용 위에 군림하는 어느 용사의 비법서 등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콘텐츠들이 다양하게 있으니 열심히 참여해보도록 해요. 스페셜 푸시는 매일 접속만해도 아이템이 지급되어 바쁘더라도 로그인하여 보상을 받아둘 생각입니다.
지금까지 리니지W 안타라스 레이드 및 이벤트 소개 모바일MMORPG게임순위에 대해 다뤄보았습니다. 제 글이 도움 되셨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 플레이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