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숲의 책 제3장 꿈을 잃은 모밭 열매와 씨앗 공략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제이메르입니다. 오늘은 원신 숲의 책 제3장 꿈을 잃은 모밭 첫 번째 임무 '열매와 씨앗 그리고 나무를 위하여' 공략을 다뤄보겠습니다. 드디어 제2장을 클리어하고 제3장으로 들어왔는데요. 다행히 꿈속의 모밭보다는 분량이 적습니다.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하네요!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제이메르입니다. 오늘은 원신 숲의 책 우트사바 축제 공략을 다뤄보겠습니다. 우트...

m.blog.koreamobilegame.com

원신 숲의 책 제3장 꿈을 잃은 모밭

열매와 씨앗 그리고 나무를 위하여 공략

인게임에서 자고 일어나면 현실의 바나라나로 돌아오고, 우트사바 축제는 끝나있습니다. 꿈과 현실을 넘나들 수 있는 비석(시라프나) 앞에 있는 아란마와 대화를 나눕니다.

이후 아슈바타 신전으로 갑니다. 주변 워프 포인트를 타면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해당 방향으로 쭉 가면 거대한 아슈바타 나무를 만나게 됩니다. 아슈바타 나무에서 모든 아란나라가 태어났다고 하는데요. 본격적으로 아슈바타 나무의 꿈에 들어가서 바소마 열매를 주러 갑니다.

* 만약 아슈바타 신전 쪽이 물에 잠겨 있다면 기믹을 따로 해결하셔야 됩니다.

나무에 손을 뻗으면 즉시 비경으로 진입합니다. 비경 속에는 죽음의 땅이 있었는데요. 죽음의 땅 마디와 풀 씨앗은 눈에 보이는 곳에 있어서 크게 어려운 점은 없습니다. 다만 몬스터들이 굉장히 아파서 제대로 전투 준비를 하고 비경에 진입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혹시 궁금하실 유저들을 위해 비경 플레이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죽음의 땅 해결 후 오염된 아슈바타 꿈 나무를 살펴봅니다. 이후 바소마 열매를 주며 나무의 회복을 돕지만, 아쉽게도 라나를 살릴 수 있는 비야의 열매는 얻지 못합니다.

아란마는 새로운 아슈바타 나무를 심어야 된다고 말하는데요. 나무를 심기 전, 신전 깊은 곳 과거의 바나라나에서 마라나(죽음의 땅)의 화신을 제거하자고 합니다.

이어서 앞으로 나아가면, 덩굴로 막혀있던 아슈바타 신전이 열리는데요. 동시에 아슈바타 신전 맵을 밝힐 수 있는 일곱 신상과 워프 포인트도 들릴 수 있습니다. 매번 지도를 볼 때 막혀있는 게 조금 불편했는데 드디어 갈 수 있게 되었네요. 새로운 맵이라서 그런지 더욱 기대가 됩니다.

동시에 '열매와 씨앗 그리고 나무를 위해' 임무가 클리어 됩니다. 곧바로 숲의 책 제3장 꿈을 잃은 모밭 '과거의 아이들을 위하여' 퀘스트로 연계되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원신 숲의 책 제3장 꿈을 잃은 모밭 열매와 씨앗 그리고 나무를 위해 공략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