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525 | 브롤스타즈 안성 스타필드, 브롤스타즈 벌룬 페스티벌 후기

지난 주말, 아들 친구 엄마 덕분에(?) 다녀오게된 안성 스타필드

잼민이들 국민 게임으로 유명하다는 브롤스타즈 팝업스토어를 가기 위해 오랜만에 우리 세 식구 아침일찍 부지런히 움직였어요 :)

우리집 초딩은 이 날 스타필드를 가기위해 새벽 6시에 일어나서 평일에 못다한 문제집과 숙제를 끝냈다지요 ㅎㅎ;;

9시쯤 출발해서 주차하고 나니 10시가 조금 안되서 도착!

안성 스타필드는 처음 방문했는데, 세종에서 차로 40여분 남짓 걸렸어요. 그렇게 멀지 않아 다행이다 싶더라구요! ^^;;

쇼핑몰 오픈은 10시라 오픈하자마자 입장했는데, 브롤스타즈 미니게임 체험 예약 시간이 10시 30분부터라 들어와서 조금 기다렸어요.

브롤스타즈 체험 팝업스토어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요. 이미 스타필드 하남, 수원점에서 행사를 끝냈고, 마지막 장소가 안성 스타필드!

예약 오픈일에 맞춰 체험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지정해서 예약하면 되는데, 알고보니 경쟁이 엄청 치열했더라구요. 특히 주말 예약은 더더더더 어렵다는데, 제가 그 어려운걸 해냈답니다 ㅎㅎ;;

브롤스타즈 체험은 1매에 3인까지 입장이 가능해요.

총 3가지 미니 게임을 체험할 수 있으며 1인당 4개의 코인이 지급된답니다. 원하는 게임을 할 때마다 코인 1개를 내고 게임을 해서 성공시 스타드롭 카드를 받을 수 있더라구요.

시간 예약제로 운영되어 입장 후 25분 동안 체험을 즐길 수 있구요. 한 게임당 3번 도전하고, 2번 이상 성공하면 영웅스타드롭 카드와 랜덤 스타드롭카드 두장을 받을 수 있었어요. 3번 도전했지만 3번 다 실패하거나 1번 성공하면 랜덤 스타드롭 카드 1장만 받을 수 있는 것 같았어요.

친구와 함께라 더 신났던 우리집 잼민이 :)

아이 두명 포함 저까지 입장해서 총 12개의 코인을 받았구요. 제가 받은 코인은 아이들에게 2개씩 사이좋게 나눠줬답니다 ㅎㅎ

참고로 입장 후 주어진 25분내 시간이 부족해서 게임을 못할 경우는 코인을 카드로 교환해준다는데 저희 아이들은 코인을 다 쓰고도 시간이 남았답니다ㅋㅋㅋ

아이들이 처음 했던 게임은 '스파이크의 가시 수류탄'

수류탄 인형을 던져 통안에 넣으면 성공! 별거 아닌 게임인데 애들은 무척 좋아하면서도 또 반대로 못 넣으면 무척 아쉬워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도 3가지 미니게임중 성공률이 가장 높은!! 게임이니 카드를 많이 얻고 싶으면 무조건 이 게임을 추천드려요! (tip. 움직이는 통보다 가운데 고정되어 있는 통이 가장 가까워서 성공률이 높았어요. 어른들이나 키큰 아이들은 100프로 성공 하더라구요!)

두번째 게임은 '다이너마이트 광산개발'이라는 게임이에요.

제가 볼 때 이 게임은 성공률이 가장 낮은... 3가지 미니 게임 중 난이도 상에 해당하는 게임이었어요.

(힘 조절이 필요한 게임인가.. 싶기도 했는데, 그것도 아닌 것 같고. 그냥 운에 맡겨야 할 것 같은...^^;;)

마지막 세번째 게임은 '파이퍼의 사격연습'

같이 갔던 친구는 성공률이 높은 첫번째 게임인 수류탄 던지기 게임으로 엄청난 스타드롭 카드를 받았구요. 우리집 초딩이는 사격을 좋아해서 그런지 이 게임도 무척 좋아하더라구요.

이 날 우리 아이들은 운 좋게도 10시반, 12시반 두번 입장을 했답니다.

제가 10시반 성공, 친구네 가족이 12시반 예약 성공! (두번 입장이라 세종에서 올라간 보람이 살짝 있었지요 ^^;)

중간에 남는 시간이 있어서 애매할 것 같았는데 2층 잇토피아 푸드코트에서 이른 점심 먹고 커피마시며 알차게 시간을 보냈어요.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많아서 고르기 어려웠.. ㅜㅜ)

체험존이 엄청 넓거나 크진 않았지만. 중간중간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 기념 사진도 남길 수 있었구요

큐알코드를 찍으면 핸드폰으로 이렇게 나와요.

아빠 핸드폰을 빌려가더니 이런 모습. 신기하다며 보여주더라구요 ㅋㅋ

형 같은 친구랑 찍은 귀한 사진 한장 :)

브롤스타즈 팝업스토어 방문 시 중요한 점 한가지!

혹시나 지인에게 양도받아 오는 경우, 캡쳐본은 안됩니다. 아이디 로그인 후 직원의 이용확인 완료를 눌러야 입장이 가능해요.

브롤스타즈 팝업이 인기가 많다보니 무료 입장임에도 불구하고 예매권 거래를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이점 꼭 체쿠체쿠!!

와.. 사실 가장 놀랐던 순간. 이었어요.

이 날 1시, 3시에 스타필드 매장내 비치된 전광판에서 3분간 큐알코드가 나온다는데 그걸 찍으면 브롤스타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랜덤 아이템이 나오나보더라구요. 아이들이고 어른들이고 할 거 없이 모두가 전광판에 모여서 큐알코드를 찍는데... 이 모습이 너무 웃기면서도 어이없기도 하고;;

우리집 초딩이도 1시 큐알 미션 끝내고 장난감 코너에서 비비탄 총 하나 구입하고 나왔답니다.

바로 세종으로 내려가기는 아쉬워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안성맞춤 박물관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