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 기업 타워, 콜라보 이벤트 즐기기, 갱생관 길티 해금

다른 타워는 전투력이 아직까지 5만이라서 2번째 몰드까지는 갈 수 있을지 몰라도, 필그림 타워는 전투력이 3만대라서 슬슬 막힐 것만 같은 기분이 드는군요.

이렇게 되면 조만간 매주 한 번씩 도전하곤 했던 기업 타워도 결국 로스트 섹터처럼 유기될지도 모릅니다. 그나저나 트라이브 타워는 언젠가부터 도전을 아예 안 하고 있네요.

이제 스토리 3부가 끝났지만, 다음 주에 하드 난이도가 등판한다는 사실을 잊고 있었습니다. 역시 이벤트만 1달 동안 진행을 하고 있으니 재정비를 많이 할 수가 있죠.

여름 시즌이라서 각종 옆동네 게임들도 주년 행사를 하고 있는데, 모바일 게임을 여러개 돌리고 있으니 찍먹을 하려다가도 욕심이 생겨서 이벤트를 전부 싹싹 긁어먹는 지경이 됐죠.

원래라면 쥬얼을 안 쓰고 정석대로 진행하면 56일이 걸리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저는 중간중간 귀차니즘 때문에 몇번 건너뛴 대리 봉사가 있기 때문에, 그보다 더 오래 걸렸죠.

쥬얼을 쓰면 1달컷이 가능하겠지만, 그렇지 않으면 2달컷. 저는 거의 3달컷이 나온 것 같습니다. 이쯤 되면 3개월마다 무료 SSR 캐릭터를 하나씩 얻을 수 있다는 결론이 나오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