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타짜 정마담 (김혜수) 뒷 이야기영화 타짜에서 정마담이 불을 끄는 장면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특정 장면은 우리 원래 영화 시나리오에 없었습니다.

원래 고니는 돈을 쏘지 않았습니다.

만약 코니가 돈을 가져 가면, 그는 총을 들고 김혜수를 따라갑니다.

그러나 총으로 촬영하는 도중, 김혜수의 돈에 대한 감정과 남자를 잃은 것이 겹쳐져 우리는 총을 가진 장면을 추가했습니다.

우리는 이 장면을 더 충격적으로 만들기 위해 돈을 태우는 장면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지만, 처음에는 의견이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최동훈 감독은 돈을 태우는 아이디어가 이 장면에서 잘 작동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몇 가지 아이디어 회의를 거쳐 우리는 이 장면에 불꽃 효과를 추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큰 문제였고, 나는 마스커레이드 아이디어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나 혼자서 넘어가기에는 망설였기 때문에, 부르야 비라를 비롯한 서울의 스페셜 이펙트 팀을 호출하고 부산에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조승우에게 누가 이 장면에서 불을 끄는 게 좋을지에 대한 의견을 구하기 위해 상의했습니다.

김혜수가 불을 끄는 일이 되었지만, 먼저 그녀의 누나와 이야기를 나누어야 했습니다.

그녀의 누나로부터 승인을 받은 후에 나는 김혜수에게 불을 끄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녀는 처음에 망설였지만 결국 동의했습니다.

결국 김혜수가 입은 옷은 매우 비싼 디자이너 옷이었습니다.

나중에 우리는 그 옷이 후원되었음을 알게 되었지만, 그것들을 반환해야했습니다.

조명을 끄려고 했지만, 그것들은 꺼지지 않았기 때문에 후원받은 모든 옷을 태워야했습니다.

김혜수는 옷을 들고 하나씩 먹으며 불과 총격장면을 회상했습니다.

#영화 #타짜 #김혜수 #정마담 #이야기다른 게시물 보러 가기[https://blog.

koreamobilegame.

com/kwjpebble/222228949594](https://blog.

koreamobilegame.

com/kwjpebble/222228949594)성동일에게 혼란스러워하는 배우 이시언오늘의 배우 이야기는 성동일과 이시언의 이야기입니다.

[blog.

koreamobilegame.

com](http://blog.

koreamobilegame.

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