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무과금 플레이 가능합. 쿠폰활용 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관심속에 3월 오픈한 아키에이지 워 모바일 게임을 한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아키에이지 워 타양 7섭에서 무과금으로 마법사를 플레이 하고 있는 환술가입니다.
아키에이지 워는 리니지와 리니지2를 섞어 놓은 듯한 기분을 많이 받았으며 실제로 플레이를 하다보면 리니지를 플레이 하는 기분도 들고, 리니지2를 플레이하는 듯한 기분도 들었습니다. 아직 랩업을 많이 하지는 못했지만 제가 15일정도 플레이 하면서 느꼈던 것들을 한번 써내려갈까 합니다~
종족은 5가지 종족이 선택 가능하며 전 엘프를 좋아하여 엘프로 종족을 선택하였습니다.
일단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이 그러하듯 초반에 성장이 쉬운 활쟁이인 궁수를 시작으로 열씸히 랩업에 열중하였는데.. 아케이지 워는 10랩부터 스탯을 분배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당연히 궁수면 민첩 스탯을 올인 하고 나머지를 투자해야 하는데... 아키에이지 워에는 재주라는 스탯이 있었습니다. 재주스탯은 회피와 공격속도를 올려주는 스탯이었습니다.
첫번째 문제가 여기서 시작이었습니다. 공속이 빨라야 좋겠다는 착각에 재주스탯을 마구 찍어버렸습니다. 문제를 파악하고 민첩에 스텟을 분배하는데 40랩 부터는 퀘스트 깨기가 너무 버거웠습니다. 41까지는 어찌 어찌 키웠는데... 도무지 답이 없어 다른케릭으로 넘어갑니다.
빠른 동작과 현란한 칼질을 좋아하다보니 단검케릭이나 쌍검케릭을 좋아해서 이번엔 단검케릭으로 다시 시작했으나... 여기서 두번째 문제가 시작됩니다. 역시나 초반 궁수들과 마법사 케릭들의 원거리 사냥에 뛰어다니는 격수는 숨만 차올랐습니다.
케릭을 만들수 있는 칸은 세개뿐.. 삭제도 60랩부터 가능하니... 덱스를 찍으며 다시 궁수를 해야할지 아니면 눈여겨 보아오던 마법사를 진행해야할지 고민하다가 궁수는 스탯초기화 물약을 사서 스탯을 조정하기로 하고 마법사를 만들었습니다.
마법사... 좋습니다... 사냥속도도 빠르고 데미지도 궁수보다 덜 들어오는것 같더라구요.. 마법사는 어렵다고 느껴 게임할때 마법사를 키운적이 없었는데 좋습니다.. 궁수로 장비를 어느정도 만들어 놓은 덕분인지 하루만에 40랩을 만들었습니다.
컬렉션은 초반에 이런 저런 뽑기 카드를 많이 받아서 현재 이렇게 완성되어있습니다.
장비는 리니지2처럼 의뢰서가 나오는데 메인 퀘스트가 버거워 의뢰케스트를 하다보니 장비수급이 가능하게 되었고 플레이하면서 느끼는건 제작 제료보다 장비를 획득하는게 더 빠른것 같습니다. 사냥시 획득한 장비를 거래소에 올려놓고 다이아를 조금 모았습니다.
200다이아가 모이면 스탯초기화 물약을 궁수에게 먹일꺼에요..ㅜㅜ
오늘 업데이트가 조금 길었는데 업데이트 소식에 보니 쿠폰이벤트도 진행을 하나봅니다. 저와 같은 무과금 플레이어들은 공지를 꼭 확인해서 이벤트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해야 그나마 무과금으로 플레이가 가능할것 같습니다.. 내용보니 3월 29일에도 했었나 봐요..ㅜ,.ㅜ
처음보는 게임이지만 접속해보면 너무나 익숙한 게임인 아키에이지 워!! 무과금 플레이 가능합니다. 시간만 조금 더 투자하시면 됩니다. 너무 과금에 열을 올리진 말자구요~
클릭하시면 공지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