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3.4 후반 픽업 (야란편)

※비틱주의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야란 픽업...

호두+야란 픽업은 진짜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픽업같다. 무뽑이 호마+약수라고? 이런 돈 많이 드는 혜자 픽업이?!

개인적으로는 해등절이라 전반도 알하이탐 없이 갈 것 같았는데 (굳이 리월 출신 아닌 캐가 온다면 스킨이 나오는 아야카 정도?) 픽업이 한참 밀린 신학도 안나오고 의외의(?) 소가 복각해서 여러모로 예상 외였다.

하지만 호마 약수라면 오히려 좋아. 목표는 약수지만 호마 나오면 종려 주고 딜세팅 좀 해주자. 이렇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러나 긍지였습니다~

아니... 상시 무기가 나와도 하필...

내가 상시 무기 중엔 마루 긍지 아모스밖에 없는데 (아모스는 픽업때 뽑은거지만)

중복 아닌 거 나오면 주절먹 하려했는데... 아니 중복도 잘 쓰고있는 마루 아모스는 안나오고 쓰지도 않는 긍지가...

두자루가 된 긍지...

......

누가 무뽑 혜자라 했어...

쓰레기 무뽑이잖아...

다행인지... 불행인지 풀천장은 안 보고 뽑았습니다.

난 픽뚫은 많이는 안나는데 스택을 너무 꽉꽉 채우는 것 같음. 픽뚫 많이 떠도 2~30연만에 나오는 게 이득 아닌가... 흑흑

긍지뽑지마

그게 뭔데

긍지뽑지 말라고

그거 어떻게 하는건데

제발알려줘~~~~~~~

하지만 캐뽑에서 난생 처음겪는 일이 생기는데...

야란야란

아니...

나 10연에 5성 2개 나온 거 처음임 덜덜

역시 사람은 죽으라는 법은 없구나

야란 2돌 좋다고 듣기는 했지만 난 요미나 쇼군이랑 주로 써서 물부착이 더 필요하진 않았는데 하지만 주신다면 언제나 감사합니다.

드디어 갖게 된 약수

그렇게 야란 명함>2돌에 약수와 긍지를 얻었으니 하고싶었던 것을 할 수 있겠네요.

그건 바로 룩 비교

드디어 갖게 된 약수 / 원래 쓰던 페보 / 룩은전무 아모스

솔직히 약수보다 페보가 더 잘어울리는 것 같다.. 아니 약수는 활 모양에 세련된 느낌이 없음. 페보활이 좀 잘뽑혔네요. 저번에도 언급한 야란이 절대 안 쓰겠지만 룩은 손색없는 무기 아모스.

제례활 / 절현 / 노을

그리고 나머지는 야란이 잘 쓴다는 4성활 입혀봤습니다.

노을이 의외로 엄청 잘 어울려서 놀랐다. 노강이라 룩이 변하긴 할건데 그래도 너무 찰떡임. 근데 노을 무기효과 때문에 화살표가 떠있음...

약수로 바꿔서 좋긴 한데 다시 야란 원충 메꿔주는중...

지금165인데 q평e평e평 하고 들어가고 가끔 e평e 해주면 못쓸 정도는 아닌 듯? 하지만 절연 마저 돌아야겠다. 요미팟으로 써보니까 야란보다 운근 원충이 더 부족함..ㅋㅋㅋ 껍데기도 돌아야... 하는데... 성유물엔 끝이 있나요??

글고 주상님이 무뽑에서 단챠로 쿠키 뽑아서 순간 눈돌아가서... 60연 돌렸다. 당연히 쿠키는 안나옴. 머리로는 안나올 걸 아는데 왜 계속 돌리게 된 걸까. 가챠는 정말 무서운 중독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