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게임 다운 받은 날

어제 졸린데 안 자고 버티다가 새벽 3시쯤에 잠들었다. 늦게 자서 늦게 일어날려고 했는데 아빠가 치과를 9시 반에 예약해서 일찍 일어나버렸다?

더 자고 싶었지만 일어나서 치과에 가서 사랑니 사진을 다시 찍었다. 그리고 선생님께서 설명해주셨는데 사랑니가 거의 3분의 2가 자라나서 상처가 좀 생겼다고 하셨다. 하지만 나는 안 아픈데....ㅎㅎ

오늘 뽑기에는 내일 알바가 있어서 그냥 다음주 화요일에 뽑기로 했다. 사실 뽑기 싫다? 뽑으면 잘 못 먹을 것 같아서...

일단 치과 예약을 잡고, 다이소에 갔다. 다이소에 갔는데 아직 오픈 시간이 아니라서 3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갔다.

이것저것 사고나서 집에 왔다. 집에 오자마자 자려고 했는데 과자를 먹느라 좀 늦게 잠들었다? 포카칩 큰거랑 홈런볼 큰거 먹느라 12시 반 쯤에 잤다.

1시간 정도 자고 일어나서 밥을 먹고, 약을 먹었다. 이 약을 먹으면 사랑니 뽑을 때 덜 아프다고 하셔서 5일치를 처방해주셨는데 그냥 안 먹고, 아프게 뽑고 싶다^^ 약 먹는거 싫어?

그리고 좀 쉬다가 우마무스메 게임을 깔았다. 폰으로 먼저 깔았는데 다운이 오래 걸리고, 발열이 심하고, 렉도 걸려서 애들이 경주 끝나고 춤추는 부분만 보고 다시 삭제했다?

그리고 아이패드로 다시 깔았는데 와이파이가 이상한지 다운이 잘 안 된다...? 친구가 재밌다고 해서하려고 했는데 할 수 있겠지...??? 애니만 봤었는데 애니는 재밌었다?

계속 안 돼서 그냥 폰 하다가 8시쯤 샤워를 했다. 그리고 저녁을 먹고, 계속 폰하고 있다ㅎㅎ 아마 오늘은 잠을 많이 못 자서 일찍 잘 것 같다. 늦게 일어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