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이상한 숲속의 꼬마 공략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제이메르입니다. 오늘은 원신 이상한 숲속의 꼬마 공략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해당 퀘스트는 나타 마신 임무를 처음 받고 나타 지역에 도착하면 자동으로 받을 수 있는 월드 임무입니다. 나갈 수도 없기 때문에 무조건 클리어하고 넘어가셔야 하는데요. 튜토리얼 같은 느낌으로 이해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렵지도 않고 소요 시간도 짧은 편이니 편하게 진행해 주세요!

원신 이상한 숲속의 꼬마 공략

새로운 지역에 발을 딛자마자 갑자기 소환되어서 당황스럽지만, 우선 바로 앞에 보이는 수계 사냥개부터 처치해 줍니다.

수계 사냥개와 열심히 싸우던 덩치(?)는 쓰러지고 맙니다. 그때 알 수 없는 목소리가 여행자의 귓가에 울려 퍼지는데요. 이 부름을 듣고 덩치를 향해 상호작용을 하면 덩치가 힘을 회복합니다.

그러자 갑자기 여행자가 덩치의 몸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 기믹은 5.0 예고 방송에서 봤던 내용이라 반갑네요. 앞으로 나타에서는 이렇게 용과 하나가 되어 기믹을 해결하는 곳이 꽤 있습니다. 덩치로 앞쪽에 보이는 바위를 파괴하고 꼬마를 구출해 주세요.

꼬마의 이름은 플레이어가 직접 지어줄 수 있습니다. 방랑자 이후로 이런 건 처음인 듯한데요. 어쨌든 앞으로의 나타 스토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 같은 친구이니 신중하게 결정해 보세요! 저는 뽀둥이라는 귀여운 이름을 지어줬습니다.

이제 용 동료를 따라 이상한 공간을 벗어나면 월드 임무 '이상한 숲속의 꼬마'가 클리어 됩니다. 이때 보상으로 원석 20개와 새 이름의 계약이라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데요.

여기서 새 이름의 계약은 아까 만난 용 꼬마의 이름을 다시 지어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방랑자 때처럼 닉네임 변경 기회를 한 번 더 주는 것 같네요. 앞으로 저희 뽀둥이가 어떤 활약을 할지 흥미진진하군요.

지금까지 원신 이상한 숲속의 꼬마 공략이었습니다. 튜토리얼 느낌이라 되게 간단했습니다. 클리어하셨다면 마저 마신 임무를 진행하러 가보도록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