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에서 350만원 환불 받은 리얼 후기
여러분 반가워요.
이번에는 모바일게임 아키에이지 워에 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원래부터 게임을 취미로 갖는 편인지라 여러 발매 소식도 샅샅이 듣고 찾아보는데요,
사실 요즘엔 대부분 컴퓨터나 콘솔이 아니라 스마트폰을 통해 게임을 하는 경향이 대세에요.
그래서 이번에 아키에이지 워라는 게임을 하고 있는데 제가 워낙 RPG 게임을 좋아해서 하게 되었고
시간이 별로 없거나 집중할 짬이 없어서 세세한 컨트롤이 잘 안되어도 즐길 수 있다고 들어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아키에이지 워 게임은 스킬도 화려하고 궁극기를 시전할 때 뜨는 연출씬은 보는 맛이 좋더라구요.
아키에이지 워 게임은 출시 후 구글 매출 10위 안에 오른 게임인지라 어느 정도 신뢰할만한 부분 또한 있었어요.
그래픽도 적당히 귀엽게 만들어졌고 사양 자체도 과하게 높지 않기 때문에 제 핸드폰으로도 정상적으로 돌아갔었습니다.
튜토리얼 단계도 짧게 마무리되는데 객관적으로 RPG가 설정이 비슷하기 때문에 영웅을 키우는 게 제일 큰 재미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기본 재화 및 이벤트를 거쳐 줄 때도 많아서 뽑는 재미도 큰데 그래도 모든 점이 다 흥미로웠던 건 아니었어요.
사실 PC 게임과 달리 가챠 결과물에 기대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과금은 그래도 나쁘지 않았는데 플레이를 여러 번 하다보니 막히기만 하면 바로 과금으로 반복되는 게 슬슬 부담스러웠어요.
초기에는 초보자 대우를 해주기 때문에 재미를 볼 수 있으나 나중에는 속성도 그다지 의미가 없는 것 같고
정작 잘 나오는 조합을 발견해도 가챠에서 영웅이 나와버리면 할 수 있는 작업이 확 많이 줄더라고요.
중간 이후의 주된 컨텐츠가 가챠에 따라 달라지는 게 큰지라 점점 출석만 하게 되고
다른 사람들 플레이만 쳐다보게 되는데 밸런스가 안 맞는지 다른 사람들도 같은 메타로만 하고 있더라고요.
깊이있게 플레이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장점이긴 한데
깊게 할만한 컨텐츠가 부족하다보니 결국 갈수록 집중이 덜 되더라고요.
물론 운이 좋은 사람이거나 게임에 특히 과금을 많이 한 경우라면 꾸준하게 플레이하겠지만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경험하는 갈림길 앞에 서서 저 또한 이 게임을 접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이런 이유로 인하여 저희 모바일게임 환불대행사 '환불바다' 를 찾아주는 고객님들이 갈수록 많아졌습니다.
게임 속의 컨텐츠가 부족한 것에 더해 운영진의 충분치 못한 대처, 많은 버그, 과금 유도를 많이 하는 것까지
게임회사의 부족함으로 인하여 환불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환불바다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환불 대응도 금방 잘 해주므로 비교적 더 간편히 환불을 받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개발사는 일반적으로 이미 이용한 아이템은 환불을 해주지 않지만
그 게임의 플랫폼 제공자에 속하는 구글은 보통 개발사 연결 없이 예외적인 환불을 간단히 지원해준다고 해요.
그러나 개발사의 정책 하에서는 다소 다른 환불인터라 게임 도중 재제(게임정지, 아이템 회수) 등의 재제는 있을 수 있답니다.
간혹 가다 환불을 악용한 사람 중 해당 게임사에게서 고소를 당한 케이스가 있다고 들어 고민을 거듭하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렇지만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끼고 정상적으로 환불을 받는 것이므로 단 한 순간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들에게 처음 의뢰하는 고객님들도 사전에 후기를 꽤 찾아보고 환불바다를 맡긴건데 일 마무리가 분명하다는 표현을 해주셨습니다.
요즘 방치형 게임이 늘고 인기도 상당하니 종류가 참 많지만 이런 류가 원래 잘 맞는 사용자가 아니라면 게임 중반을 넘어가면서 한계점이 온다는 걸 느끼실 거예요.
과금은 상당히 했지만 흥미는 떨어지고 운영 방면에서도 크게 매력이 없는 게임이라면 환불바다에서 모바일게임 환불을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