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환불 쉽고 간단한 방법!

재밌다고 소문난 모바일게임은 플레이하면서 많은 만족감을 주는 것 같아요. 이번에 새롭게 액션 장르를 도전하게 되었는데 역시 시원한 플레잉은 물론이고 화려한 액션은 보는 눈을 사로잡기 충분했어요. 다운로드 받계된 계기부터 원신 환불까지 받은 이야기를 해볼게요.

그동안 전투 관련된 게임은 많이 해보았지만 액션에 맞서는 싸움은 처음 해봤어요. 먼 치킨이나 아우라 킹덤과 같은 느낌으로 전투를 할 수 있지만 플레이하면서 액션에 더 비중이 크다는 것을 알았어요.

캐릭터는 3D로 되어있어 입체감이 있어 보이고 풍성해 보였어요. 화면 속에 가득 차는 캐릭터의 모습은 웅장해 보이면서 결단력 있어 보이기 까지 했어요. 게임을 진행하면서 그래픽도 중요한 것 같아요. 아무래도 퀄리티가 떨어지면 플레이하면서 집중력도 자연스럽게 떨어지게 되거든요.

평소 일러스트도 세심하게 보는 편인데 캐릭터들의 외형적인 모습이나 움직이는 동작 하나씩 살펴봐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퀄리티가 높았어요. 액션을 다루는 게임이지만 머리부터 발끝까지 꾸미는 것도 가능했어요. 코스튬은 대부분 단순할 수가 있는데 브롤스타즈처럼 아기자기한 모습이 있었지만 약간의 화려함까지 돋보이는 클래시오브킹즈와도 같았어요.

전투력을 요구하기보다는 어떤 스킬을 적절하게 사용했는지가 중요해서 플레이하면서 우승까지 이끌어나갈 수 있는 스킬을 연마하려 했어요. 전장에 들어가게 되면 몬스터에 맞는 스킬을 사용해야 물리치는데 수월했어요.

하지만 많은 괴물들이 등장하는 액션게임답게 연마해야 할 스킬들도 아주 많았어요.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기 위해서는 캐릭터의 경험치를 많이 얻어 레벨을 올리는 것도 중요했어요. 플레이하다 보면 경험치가 자연스럽게 쌓이지만 강력함을 뽐내는 몬스터들을 만나게 되었을 때 받는 능력치가 훨씬 많았어요.

그렇다 보니 기술을 연마해서 더 강한 보스를 만나는 게 좋았어요. 선명한 그래픽을 뽐낼 수 있다 보니 스킬 하나 할 때마다 캐릭터의 역동적인 움직임까지 볼 수가 있어요. 어떤 액션을 취하냐에 따라 달라지기도 해서 새로운 기술을 배웠을 때 기대감까지 생겼어요.

인터페이스는 간단해서 보기 좋았어요. 구조가 어려우면 플레이하면서 집중이 잘 되지 않기도 해서 설정이 어디에 있는지 접속하자마자 확인해보는데 간단해서 쉽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복잡함이 없어 단순함까지 더해져서 집중은 더 잘됐어요.

게임에서 모을 수 있는 골드는 플레이를 한판씩 할 때마다 얻을 수 있어요. 또 중간에 이벤트가 등장하면서 빅 아이템과 큰 골드를 함께 받을 수 있어 꼭 참여하는 게 필요했어요. 일일 중요임무가 등장하기도 하고 일주일 동안 클리어해야 하는 임무들도 있어요.

정해진 임무를 일수에 맡게 클리어하는 것은 모두의 마블과 다름이 없어 보였어요. 하지만 거기서 액션이 추가로 등장하고 오로지 내 컨트롤에 맞춰 싸움을 진행하다 보니 전략을 잘 짜고 실력이 뛰어나기까지 하면 다른 유저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기도 했어요.

몬스터들과 싸우는 것도 가능했지만 다른 유저들이나 친구와도 전투를 할 수 있어요. 휴대전화 번호가 있는 친구들은 따로 초대를 보낼 수 있는 코드가 있어 코드를 통해 가입하게 되면 대결을 할 수가 있어요. 그렇다 보니 친구들끼리 내기를 하기에도 적합했어요.

화려한 액션을 보여주는 것도 중요했지만 얼마나 전략적으로 싸움을 이끌어 나가야 하는지도 중요했어요. 보스를 만나게 되었을 때는 어느 정도 도감을 익히고 약점이 어느 곳인지 파악하고 전장에 입장해야 승리의 가능성이 커졌어요.

플레이하는 다른 유저들이 이용하고 있는 카페를 통해 들어가면 몬스터들마다 어떤 약점이 있고 어떤 공격과 시간 격차를 두고 타격을 줘야 더 빠르고 높은 승률이 나타날지 알 수 있어요. 보스는 개인의 역량 차이도 있었기 때문에 맵의 구조를 얼마나 익히고 터치로 컨트롤을 하는지에 따라 달라졌어요.

맵은 몬스터들을 만났을 때 방어하거나 공격에 도움을 줄 수가 있어요. 하지만 구조가 워낙 어렵게 되어있는 공간에 들어가게 되면 되레 방해물에 당하게 될 수 있어 연습장에서 충분히 전체적인 지도들의 특성을 이해하는 게 요구됐어요.

총 20가지가 넘는 맵의 개수들이 있어 랜덤으로 선택해서 들어가게 되면 새로운 느낌들이 물씬 풍겼어요. 난이도가 쉬운 맵이 있지만 어려운 지형들도 있어 플레이하는 유저들마다 자신이 있는 게 다 달랐어요.

화면 속에 가득 차는 그래픽과 사운드는 저를 사로잡을 만했어요. 그동안 무작정 싸우기만 했던 전투와도 다른 느낌으로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많았어요.

그렇지만 원신 환불은 플레이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신청하게 됐어요. 플레이하면서 화면에 줄이 생기면서 끊기게 되는 현상은 보스를 만났을 때 당황스럽게 만들었어요. 오랫동안 진행하지 못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 알아보았지만 쉽게 할 수 있는 일이 아니었어요.

주변 지인들에게 이야기해보고 원신 환불을 쉽게 받는 방법을 모색해본 결과 업체를 통해 대신해서 받을 수 있더라고요. 관심이 생겨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실제로 다양한 사례들이 많았어요. 저도 후기가 제일 많은 곳에서 진행을 하고 싶다는 연락을 드렸더니 상담 진행 후에 빠르게 처리해주셨어요.

신청서 작성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해결이 되어서 기쁜 마음도 있고 도움을 주신 곳에 감사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아요. 원신 환불을 혼자 진행했다면 어려웠을 텐데 도움을 받아 쉽고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게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