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 리니지M 녹화를 하나의 녹화로 합치기

이걸 발견하고 유레카를 외침 ...

이게 있고없고 차이는 엄청난 차이를 보여줌

물론 시던,파던도 넣으면 넣겠지만 버리는 시간도 많고 어차피 굳이? 라는 생각에 빼버림

마을 -> 물약및 창고 재정비 1개만들고

용계 , 풍둥 , 화둥 , 엘모어 주요 사냥터 4개를 n분으로 만듬

예:) 지도 -> 용계 -> 원하는위치 -> 사냥

복잡하면 조질수도 있으니 대충 감안하고 던져두면 됨

그리고 스케줄까지

각 캐릭터 레벨에 맞게끔 스케줄을 넣을수있잔슴 ?

그거를 이제 편하게 내가 신경안쓰고도 다닐수가 있게 되었음

마을 -> 필드 -> 스케줄 순으로 짤수가 있다는거임

더 나아가서 시던,파던도 가능하겠지만 솔직히 난 잘 모르겠음 ..

그래서 패쓰

여튼 왜 이거에 내가 하고싶었냐면

  • [jd

    사냥터이탈 하더라도 걱정이 안됨

    사냥터이탈 하더라도 걱정이 안됨

  • [jd

    죽어서 마을에 벌서고 있어도 걱정이 덜 됨 마을에서 버리는 시간을 줄일수가 있음

    죽어서 마을에 벌서고 있어도 걱정이 덜 됨 마을에서 버리는 시간을 줄일수가 있음

  • [jd

    사냥터에 사람이 너무 몰려서 벌서는 경우라던지, 한군대만 집중적으로 다니면 유저로부터 의심받거나 칼맞을 확률이 올라감

    사냥터에 사람이 너무 몰려서 벌서는 경우라던지, 한군대만 집중적으로 다니면 유저로부터 의심받거나 칼맞을 확률이 올라감

    특히 용뼈는 심각함

    출첵,사료 귀찮음을 덜을수가 있음

    대충 4가지인데 이게 큰 매력적으로 다가와서 이럼

    내가 게임에 시간을 덜 쓰고도 충분히 원하는 목표를 향해 달려간다랄까?

    엘디든 퍼플이든 순서는같음 나는 이렇게함 이게 도움이 되면 좋겠음 아니면 말고

    마을귀환 -> 지도클릭 -> 마을 -> 각NPC클릭후 재정비 ->사료확인 -> 출첵확인 -> 혈맹클릭후 출첵

    사냥터 -> 원하는곳이동 -> 사냥시작

    스케줄 클릭

    이거를 지혜롭게 섞어보시길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