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게임] 원신 2.6~2.7버전 업데이트 지연, 아야카 안개를 가르는 회광 픽업 연장

중국게임의 대표 주자인 원신이 팬데믹 상하이 봉쇄로 인하여 2.6버전에서 멈춘 상태로 2.7버전 업데이트가 지연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이에 따라 '카미사토 아야카' 캐릭터와 '안개를 가르는 회광' 무기의 한정 픽업이 연장되었죠. 전자는 이나즈마를 돌파한 분들이라면 뽑는게 좋은 메인딜러입니다. 후자는 한손검 종결급으로 불리는 5성 무기 중에서도 손꼽히는 성능 무기입니다. 뽑기를 굳이 해야 한다 싶으면 꼭 가져가시는 것이 좋죠.

처음에는 240일로 표기를 했는데 이후에는 2.7버전 업데이트 전까지로 표기가 바뀌었습니다.

이에 따라 호요버스 (미호요) 측에서도 보상을 약속했습니다. 매주 원석 400, 약한 레진 1개, 모라 경험치 제련용 광물까지 육성용 재료까지 제공을 해준다고 해요. 사실 이벤트가 열려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하고 따져보았을 때 거의 비슷합니다.

아야카는 일단 얻어두면 나중에 괜찮긴 한데 이나즈마 캐라 육성이 현재 몬드랑 리월만 개방하신 유저 입장에선 어렵습니다. 특히 이나즈마가 기믹이 어려워서;; 레이저는 기본 대검캐인 노엘을 초보자 픽업에서 받으셨을거라 추가로 기용하기에도 애매합니다. 재미로 육성하는 건 괜찮아도 후반부 나선 비경에 물리 내성 50%~70%인 유적 장치와 극상성이라 굳이 투자하는 것은 비추. 사유는 채집할 때나 성유물 폐지런 할 때 쓸텐데요. 뉴비들에게는 생소한 개념입니다. 로자리아도 버프 용도로 기용하는 친구인데 아시다시피 베행향에 힐러 하나 추가해서 키우시도 바쁘실텐데 무소과금 분들은 가챠를 솔직히 추천드리고 싶진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무소과금 유저들에게는 원석을 모으거나 회광 무기를 뽑을 기회라 희소식이라고 생각하지만 뉴비들 입장에서는 4성 픽업이 썩 좋지 않게 고정되어서 되도록 원석을 모으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