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장에 갇힌 정마담 영화 스토리 자료 스포 결론 요약

유치장에 갇힌 정마담 영화 스토리 자료 스포 결론 요약

소재가 괜찮은 영화 타짜 1 (The War Of Flower) 강렬한 내용 및 정보 알아 보실까요? 가구 만드는 회사에서 노동하며 궁색한 일상을 살고있는 고니는 학위보다는 빈곤한 삶을 빠져나게 해 주는 머니가 첫째인 혈기왕성한 예측불가능한 젊은이 입니다. 어느날 고니는, 모두 퇴근을 한 어두운 회사 구석에서 박무석의 (김상호) 일행이 벌이는 노름판에서 합류합니다. 노름판의 종류는 스무장 화투로 치는 섯다. 한번 참가해 보지만 고니는 이 노름판에서 3년이라는 시간동안 저금한 재산을 모조리 날리고는 친누님의 돈까지 손대고도 갖고있던 모든 쩐을 화투판에 떼이고 말게 됩니다. 그는 자신이 갖고 있던 모든돈을 날리고 나서는 그것이 전문 노름꾼 타짜들이 기획해서 펼친 속임수였다는 사실을 뒤늦게 깨달은 고니는 박무석의 일당들을 쫓아서 나서고, 어느 한 투전판에서 도박으로 시시비비가 일어나고 거기서 고니는 우연히 어쩌다 타짜계의 신화 평경장을 (백윤식) 조우하게 됩니다.

고니는 평경장의 수제자로 받아달라고 애원하지만 푸대접 당하고도 쉼없이, 그를 못살게 따라 다니고는 그의 마음을 얻는데 성공을 한다. 수많은 연습과 단련을 버티고는 마침내 타짜라는 경지에 오른 고니. 어느날 평경장 선생은 고니한테 얼마나 되는 금액을 따기를 바라냐고 묻게되고 고니는 사기당한 돈의 다섯배를 벌게되면 화투를 손 털겠다는 맹세를 하고서는 평경장과 함께 지내며 실제의 판떼기에 뛰어들기 위한 동행길에 오른다. 지금부터 타짜의 인생으로 들어선 조승우!! 평경장과 전국 원정 도박을 나서던 중 도박판의 얼굴마담, 이대 나온 여자 정마담을 (김혜수) 알게되고 둘은 서로에게서 심상치 않은 승부욕과 야망의 기운을 느낀다. 고니는 정마담이 벌써 설계해 놓은 화투판에서 적지 않은 돈들을 벌어 들이게 되고 결국에 커져가는 야욕을 못이긴 체 평경장과 한 약속을 어깁니다. 그녀와 함께 매력적인 도박과 함께하는 생활 평경장과 이별을 택한 고니 아무런 속박없는듯이 기차에 타는 평경장과 헤어짐의 정을 주고받은 고니는 그 기차역에서 극악무도한 독종이자 죽음의 타짜라고 불리우는 아귀를 (김윤석) 우연하게 지나가게 됩니다.

이후 고니는 정마담의 바(bar)에서 시작된 어떤 화투판에서 떠벌리는 말로 도박판을 정신없게하는 고광렬을 (유해진) 알게되고 경찰의 급습을 피하던 중 고광렬과 함께 그녀에게서 떠나게 된다. 고광렬은 고니와는 달리 다른사람의 월급 수준으로 따면 된다는 근로자 마인드를 가진 따스함이 물씬 풍기는 타짜이다. 두명은 퍼팩트한 팀웍을 이룩하며 방방곡곡의 도박장을 싹쓸게 됩니다. 함께 전국순례를 다니면서 나름의 투전 인생을 살아가는 고니와 광렬이. 원정 다니던 중에 어쩌다 들어선 한 맥주집에서 고니는 주점 주인 화란이를 보게되고 이 둘은 단박에 서로서로 끌리지만 이곳저곳을 이동하는 타짜의 생활에 결혼은 그리 쉬운일은 아니다.

영화 타짜 1 (The War Of Flower) 결말 정보

또한 고니는 자기를 이 노름판에 들어오게 한 나쁜놈 무석과 무석을 조종하는 인물 철용을 (김응수) 찾아서 결국 멋들어지게 전쟁에 성공을 거둔다. 자존심이 드세고 자기의 돈은 잃을일이 없었던 곽철용은 고니에게 세컨드를 요청하게되고, 이번에 고니는 철용을 꺽을려고 무석을 몰래 만나서 협박을 하고, 판떼기가 벌어진 날 고니 설계한 대로 돌아가게 되지만 철용은 무언가의 낌새를 느끼게 되고 고니와 박무석을 죽이려는 계획을 도모하게 됩니다. 고니는 죽을뻔한 위기를 모면하게 되고 철용을 쫒아가 승용차 내부에서 몸싸움을 하던 중에 차량 사고가 나게 되고 곽철용은 결국 죽게 되죠.

그러나 곽철용의 수하는 복수를 위한 복수를 위해 아귀에게 와달라고 부탁하고 아귀는 고니를 잡기 위해 고니에게 애증을 가진 정마담을 미끼로 고니와 광렬을 화투판으로 끌어들인다. 아귀와의 화투판에서 고광렬은 속임수를 쓰다 아귀에게 걸려 손모가지가 절단되게 되어버리고말죠. 이 사실을 들은 고니는 급하게 그 노름판으로 가게되고 열차역에서 곁을 지나가던 아귀를 기억해내며 그것이 최후의 한판이라는것을 알게 된다. 광렬의 만류도 내친 채 그리고 처음 보통사람의 가정을 그리게 되던 여자 화란과의 미래도 뒤로하고는 고니는 그렇게 마지막 판이 시작되는 장소에 혼자 외로이 오르게 되었습니다. 최후 결말은 영화를 통해 감상해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