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메인 챕터76부터 80까지 클리어 후기, 78에서 고비가 왔지만 잘 극복했습니다.
탕탕특공대에서 열심히 이벤트에 참여해 가며 모은 S급 영원 엘리트 장비 선택 상자와 S급 파괴자 엘리트 장비 선택 상자를 모두 사용해 주었습니다. 헤롱이를 사용하기 위해 레전드 등급으로 S급 영원의 장갑을 최우선으로 만들었어야 하지만, 신의 주조를 너무 해보고 싶은 나머지 S급 영원의 목걸이에 사용해 버렸습니다. 장비도 업그레이드했겠다 시험삼아 메인 챕터에 도전해 봅니다!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76 클리어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77 클리어
메인 챕터76과 77은 모두 가로가 좁은(세로) 맵이어서 레전드 등급 S급 파괴의 힘이 사용되기에 최적의 환경이었습니다. 자주 사용되어지는 무기 스킬과 지원품만 사용하더라도 클리어하는데 큰 무리가 없을 정도입니다.
너무 쉽게 생각했더니 메인 챕터78에서 바로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S급 무기 파괴의 힘으로 보스를 처치하다가 실패를 하여 쿠나이로 무기를 바꿔 다시 도전했지만, 쿠나이로 보스는 매우 잘 잡았으나 극후반에 몰아치는 적들에게 또 다시 실패를 하고 마는군요! S급 파괴의 힘을 사용하면서도 보스에 집중적으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무기 스킬과 지원품으로 잘 선택해 주는 전략으로 다시 도전해 봅니다.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78 클리어
작전은 대성공적 이었습니다. 보스를 잘 잡기 위해 무기 스킬 중 드론을 집중적으로 선택하고 S급 영원의 목걸이 신의 주조 효과를 고화력 총알로 선택하여 공격력을 극대화시켜 준 덕분에 메인 챕터78을 클리어 할 수 있었습니다.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79 클리어
메인 챕터79은 또 가로가 좁은(세로) 맵입니다. 너무나 순조롭게 클리어하였습니다.
탕탕특공대에서 S급 무기 파괴의 힘을 사용하려면 무기 스킬에서 드론은 필수로 선택해야 합니다. 그래야 보스와의 전투에서 승리하기가 쉬어집니다. 파괴자가 큰 활약을 해 준 덕분에 메인 챕터80도 무사히 클리어 하였습니다.
계속 이벤트만 참여하다가 모처럼 메인 챕터를 공략해 보니 또 다른 재미가 있네요. 아직은 할 만한데… 이제 메인 챕터80을 넘겼으니 더욱 강력한 적이 나올 것 같아 또 한동안 이벤트에 집중하며 스펙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76, 77, 78, 79, 90의 클리어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