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바니 체이서에게 응원의 모모톡을!

5월 16일은 스나오오카미 시로코의 생일이었습니다. 아직 메모리얼 로비를 열지 못했기에 이대로 클릭해주면,

"내 생일.... 기억하고 있을 줄은 몰랐어."

"아니, 당연히 기뻐. 응. 진심이야."

이렇게 말하며 미소짓는 얼굴이 참 예쁩니다.

1월 17일에는 새 스토리 에덴조약 편 2장 "증명 불가능한 문제"가 나왔습니다.

일본에서는 에덴조약(Vol.3) 3장 완결 후 카르바노그의 토끼(Vol.4) 스토리가 이어졌다가 다시 에덴조약편 4장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뭐 어쨌든 1200개의 청휘석을 감사한 마음으로 받읍시다.

한국에서는 <선상의 바니 체이서> 이벤트가 끝나고, 블루 아카이브 굿즈 패키지를 나눠주는 <바니 체이서에게 응원의 모모톡을!>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링크를 눌러서,

홈페이지로 들어가 로그인, 응원할 캐릭터를 골라 직접 응원 메시지를 보내면 됩니다.

바니걸 아스나에게 "제발 나와다오"라고 보냈습니다...

아스나는 참여 기념으로 쿠폰 번호를 하나 알려주는데

게임으로 돌아와 입력하면 청휘석 60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총 3600개의 청휘석을 돌려도 바니걸 아스나는 얻지 못하였다...

하굣길에 우연히 마주친 소녀는, 암살 시도를 피해 도망친 국가원수 미리안이었다. 소년 주견하는 도와 달라며 내민 소녀의 손을 잡았지만, 음모에 휘말리며 부모를 잃고, 복수를 위해 전장에 뛰어든다.광기의 시대를 막으려는 노력은 오히려 내전으로 옮아가고, 다가오는 대공황은 고려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혼돈으로 내몬다.의문의 소녀, ‘루우’의 등장은 이런 혼돈에 또 다른 파문을 일으키는데…….1929년, 만주를 영유한 채 살아남은 고려 제3제국의 대체 역사.청춘들이 그려 나가는 권력 쟁탈 판타지.

page.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