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노쿠니 게임이 제2의 나라 코엑스 K팝 스퀘어 광고판에 등장했습니다!

K-Pop Square 빌보드의 Ninomuni Game Nichioku 코엑스

큰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래서인지 삼성동 코엑스 전광판에는 제2회 전국대회가 있었습니다.

제가 가장 기대하는 모바일 게임 중에서 이 게임이 1위지만, 게임의 그래픽과 감성을 생각하면 여전히 기대가 됩니다.

재고를 확인했을 때, 빌보드는 4월 2일에 문을 열었고, 코엑스 K팝 스퀘어 빌보드와 현대백화점 HWALL 빌보드는 동시에 광고를 하고 있었습니다.

광고 내용은 가볍지만 차분한 제2국에서 온 고양이 하품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감정적인 게임이며 그래픽은 지브리 스타일이며 기존 모바일 게임과는 완전히 다른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입니다.

니노쿠니의 세계관을 계승한 게임이기 때문에 지브리와 레벨 5의 협력에 더 관심이 있기 때문에 니노쿠니를 아는 저자들은 니노쿠니가 더 인기가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사전 등록은 4월 14일이며, 선주문과 함께 제2국을 위한 쇼케이스로 다양한 정보가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어떤 정보가 공개될지 기대가 되지만, 제2의 킹덤 게임은 모델과 캐릭터 유형을 포함한 홍보를 통해 가볍게 출시되기 때문에 4월 14일로 예정된 공개에 관심이 있습니다.

볼 때마다 니노쿠니의 세계관을 이어주는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면서 지브리의 멋을 느낄 수 있습니다.

코엑스의 대형 전광판에 전시될 작품인 만큼 넷마블이 야노쿠니 게임에 큰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고, 니노쿠니의 느낌을 얼마나 잘 표현할 수 있을지도 굉장합니다. 하이라이트, 가볼만한 곳

그리고 얼마 전 셴보의 방송을 보고 제2의 나라 이야기를 봤습니다.

선바는 이미 2국에서 물품을 받았고 경기에 대한 기대도 높고, 관찰력도 깊습니다.

Nichikuni가 Ninokuni의 감정을 충족시키고 저장하는 방법은 흥미 롭습니다.

스튜디오 지브리와 레벨파이브가 공동 제작해 만든 니노쿠니 IP의 세계관을 계승한 작품으로, 기존 모바일 게임과 비교해도 이 게임은 찾아보기 힘들다.

나는 많은 도전을 하고 있지만 지브리의 풍부한 감성이 게임에 고스란히 포함되었는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지브리 OST로 유명한 뮤지션 장히사이시도 제2국 음악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보이지만, 제2국 홍보 모델로 장히사이시가 발탁된 것도 한 가지 더 있습니다.

히사이시조의 음악 중에서도 여름과 센, 치히로의 미싱 어웨이를 정말 좋아했고, 두 번째 나라 OST 버전도 깔끔하게 제작돼 제 취향에 맞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