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에리카 신규 서포터형 정령 티어는? 요정형 정령 스킬을 알아보자

에버소울 에리카 신규 서포터형 정령 티어는?

요정형 정령 스킬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던전탐험대입니다.

나인아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게임 에버소울에 오는 3월 2일 새로운 정령이 추가되는데 바로 신규 요정형 정령 '에리카'입니다.

그동안 요정형 정령에는 메인 힐러급 캐릭터가 없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그나마 탈리아가 있지만 서브 힐러 성격이 강했어서 근본 서포터가 없다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에버소울에 지능형 특성과 치료 역할을 가진 에리카가 추가됨으로써 더욱 강력한 요정형 파티가 구성될 전망으로 먼저 에리카는 서브 스킬 하나를 먼저 소개해야 그 정체성이 드러나는데 이 스킬의 발동 여부에 나머지 스킬들의 효과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그 스킬은 에버소울 에리카의 스킬 '유레카!'인데 갑자기 떠오른 아이디어로 포션을 만드는 스킬로 이 때 자신의 공격력이 8초간 14% 증가하고 스킬 추가 효과가 발동되는 '유레카!' 버프 효과를 얻을 뿐만 아니라 30% 확률로 더욱 강화된 '유레카!!!' 버프 효과를 획득하게 됩니다.

다음으로 메인 스킬인 '마그넘 오푸스'는 연금술로 만들어낸 회복의 정수를 아군에게 던지는 스킬로 이 때 가장 체력이 적은 아군과 그 주변 아군의 체력을 공격력의 220%만큼 회복시킬 뿐만 아니라 '유레카!' 발동 시 공격력의 100% 만큼 체력이 추가 회복되며 '유레카!!!' 발동 시 12초동안 에리카의 공격력의 160%만큼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발생됩니다.

에리카의 서브 스킬인 '포이즌 포션'은 독약 포션을 적에게 던져 가장 먼 적에게 공격력의 11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중독시켜 10초동안 공격력의 5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그리고 '유레카!' 발동 시 대상의 공격력을 10초동안 14% 감소시키고 '유레카!!!' 발생 시 대상의 방어력을 10초동안 14% 감소시킵니다.

서브 스킬인 '자이언트 포션'은 거대한 회복 포션을 위기에 처한 아군에게 던지는 스킬로 이때 가장 체력이 적은 아군의 체력이 공격력의 160%만큼 회복되고 이 때 가장 체력이 적은 아군의 체력이 공격력의 160%만큼 회복될 뿐만 아니라 '유레카!' 발동 시 대상의 물리/마법 저항을 10초간 14% 증가시키고, '유레카!!!' 발생 시 대상의 체력을 공격력의 80%만큼 추가 회복 시킵니다.

가장 중요한 얼티밋 스킬인 '아르스 마그나'는 모든 아군의 체력을 공격력의 260%만큼 회복시키는 스킬이며 '유레카!' 발동 시 대상의 공격력을 10초동안 22% 증가 시키고 '유레카!!!' 발동 시 모든 아군을 3초동안 피해 면역 상태로 만듭니다.

에버소울 신규 정령 에리카는 1티어 정령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신규 정령 추가 뿐만 아니라 오는 3월 2일 에버소울 길드 레이드 컨텐츠인 '샤리트 레이드'가 추가될 예정이었지만 여기에 보물 카드 시스템의 도입을 위해서 한 주 뒤인 3월 9일로 업데이트가 미뤄지게 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너 클릭하고 게임 정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