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슈퍼리그 조합 순위 정글컵 TOP 5

안녕하세요, 겝빈입니다. 최근 정글컵이 시작되면서 슈퍼리그에서 재미있는 조합들이 상당히 많이 보이더라구요. 슈퍼리그 정글컵은 CP 제한이 1500이며, 노말, 풀, 전기, 독, 땅, 비행, 벌레, 악타입, 포켓몬만 참가할 수 있지만 글라이거와 메더는 참가할 수 없으니 이점 참고해 주시고 다들 재미있게 배틀리그 즐기시길 바랍니다!

포켓몬고 슈퍼리그 1티어 플레이 영상

포켓몬고 정글컵 조합 TOP 5

TOP 5 : 누오 / 대로트 / 랜턴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조합으로 선봉장을 누오로 설정해두었습니다. 누오는 풀 타입에 약하기 때문에 상대방이 풀타입을 선봉으로 하지 않는다면 대부분 기선제압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반에 누오로 실드를 쓰면서까지 선점 우위를 가져가야 합니다. 만약 풀타입이 나온다면 바로 대로트로 교체하여 배틀을 이어나가시면 됩니다.

TOP 4 : 리자몽 / 발바로 / 랜턴

일반적인 슈퍼리그에서 리자몽은 퇴물 취급을 받지만, 정글 컵에서만큼은 엄청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정글컵 특성상 풀타입이 자주 나오기 때문에 리자몽을 선봉장으로 두면 상대방은 물타입으로 교체할 수밖에 없는데요! 그럴 때 바로 랜턴으로 교체하여 상대방의 물타입 포켓몬을 기선제압해 주고 배틀을 이어나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TOP 3 : 내루미 / 그림자 대짱이 / 파이어로

파이어로 또한 정글컵에서 좋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공격력만 강력할 뿐 약점에 취약할 수밖에 없는 파이어로이기 때문에 선봉장을 내루미로 설정해 줍니다. 내루미는 약점이 없고 방어력도 강력한 편이기 때문에 초반에 잘 버텨주고 상대방이 풀타입으로 교체를 한다면 바로 파이어를 이용하여 제압해 줍니다.

TOP 2 : 메깅 / 발바로 / 파비코리

메깅은 제가 제일 극혐하는 포켓몬으로 굉장히 사기적인 성능을 자랑합니다. 실제로 메깅은 정글컵 뿐만 아니라 일반 슈퍼리그에서도 자주 등장할 만큼 인기가 상당히 많은 포켓몬인데요. 만약 대로트나 이상해씨같은 풀타입 포켓몬이 등장한다면 파비코리의 불새 기술로 상대방을 제압해 주면 될 것 같습니다.

TOP 1 : 그림자 망나뇽 / 무장조 / 깜까미

마지막으로 대망의 1위는 압도적인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그림자 망나뇽 조합입니다. 망나뇽 무장조 깜까미 모두 좋은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반감 없이 상대방을 제압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해당 덱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만, 일반 망나뇽은 성능이 그다지 좋지 않으니 반드시 그림자 망나뇽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

안녕하세요, 겝빈입니다. 다들 이번 주말 동안 그림자 뮤츠 잘 포획하셨나요?! 저는 세 계정으로 100마리씩...

blog.koreamobilega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