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No.1 호두
호두의 성유물 셋팅을 변경했다. 현재수치 / 종결
HP : 30,143 / 40,000
원마 : 301 / 150
치확 : 76.2% / 70%
치피 : 203.5% / 250%
비틱 계산
- [jd
- [jd
꽃
- [jd
꽃
꽃
치확 : 16.7 * 3 = 50.1
치피 : 11.7 * 1.5 = 17.55
공퍼 : 4.7
원마 : 21 * 0.5 = 10.5
총점 : 82.85
- [jd
- [jd
깃털
- [jd
깃털
깃털
치확 : 2.7 * 3 = 8.1
치피 : 21.8 * 1.5 = 32.7
체퍼 : 10.5 * 2 = 21
깡체 : 448 / 400 * 2 = 2.24
총점 : 63.04
- [jd
- [jd
시계
- [jd
시계
시계
치확 : 9.7 * 3 = 29.1
치피 : 15.5 * 1.5 = 23.25
체퍼 : 9.3 * 2 = 18.6
깡체 : 269 / 400 * 2 = 1.34
총점 : 72.29
- [jd
- [jd
성배
- [jd
성배
성배
치확 : 10.9 * 3 = 32.7
체퍼 : 4.7 * 2 = 9.4
원마 : 75 * 0.5 = 37.5
총점 : 79.6
- [jd
- [jd
왕관
- [jd
왕관
왕관
치피 : 9.7 * 1.5 = 14.55
체퍼 : 14 * 2 = 28
원마 : 19 * 0.5 = 9.5
총점 : 52.05
총평
- [jd
라이트 유저가 무기를 5제련하거나 레진을 호두 한캐릭에만 쓸 수도 없으니 종결 스팩까지 맞추는건 무리고 적당한 타협이 필요하다.
라이트 유저가 무기를 5제련하거나 레진을 호두 한캐릭에만 쓸 수도 없으니 종결 스팩까지 맞추는건 무리고 적당한 타협이 필요하다.
- [jd
호두의 특성상 평타 -> 강공(1서클) 위주의 증발(50% 증뎀) 공격을 하고 궁극기도 단타라 치명타 확률이 높을 수록 좋다. = 궁 치명타로 안터지면 딜이 나락감 (강공 3번정도의 데미지가 한방에 훅)
호두의 특성상 평타 -> 강공(1서클) 위주의 증발(50% 증뎀) 공격을 하고 궁극기도 단타라 치명타 확률이 높을 수록 좋다. = 궁 치명타로 안터지면 딜이 나락감 (강공 3번정도의 데미지가 한방에 훅)
- [jd
호두 체력은 4만, 원마는 300 까지 효율이 좋고, 파티구성으로 종탄 야란이나 알베도가 채용되어 원마 100 정도를 보정받으니 원마시계에 부옵은 체퍼 or 치피로 가져가는게 이상적이다.
호두 체력은 4만, 원마는 300 까지 효율이 좋고, 파티구성으로 종탄 야란이나 알베도가 채용되어 원마 100 정도를 보정받으니 원마시계에 부옵은 체퍼 or 치피로 가져가는게 이상적이다.
- [jd
72점 이상의 비틱 체퍼 시계를 구하거나 부옵으로 챙긴 원마를 모두 체퍼로 바꿔야 하는데 후자는 불가능해보인다. 그렇다고 전자는 쉬울까?
72점 이상의 비틱 체퍼 시계를 구하거나 부옵으로 챙긴 원마를 모두 체퍼로 바꿔야 하는데 후자는 불가능해보인다. 그렇다고 전자는 쉬울까?
- [jd
깃털과 왕관의 점수가 낮고 성배는 세트옵션이 아니니 세부위의 여유가 있어서 셋팅 난이도가 그나마 좀 덜하다.
깃털과 왕관의 점수가 낮고 성배는 세트옵션이 아니니 세부위의 여유가 있어서 셋팅 난이도가 그나마 좀 덜하다.
- [jd
원마를 줄이고 체퍼(10%) 치피(20%) 정도 더 챙길 수 있다면 좋겠다.
원마를 줄이고 체퍼(10%) 치피(20%) 정도 더 챙길 수 있다면 좋겠다.
- [jd
여유 치확이 있으니 6% 정도 줄이고 치피(15% 이상)를 추가로 확보 할 수 있다면 이상적이다.
여유 치확이 있으니 6% 정도 줄이고 치피(15% 이상)를 추가로 확보 할 수 있다면 이상적이다.
- [jd
- [jd
- [jd
- [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