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v1.4.0 업데이트 리뷰/플레이스토어 업데이트 안하면 적용안됨

8/25에 탕탕특공대 1.4.0업데이트 적용이 되었습니다.

공지 올라온 것 보고 적용이 안되어 있길래 다음 주에 나오는건가 이러고 있었는데, 다음 버전은 출시 되었는데 저만 업데이트를 안해서 혼자 옛날 게임 하고있었네요.

나름의 전보다 혜자인 상품들과 업적들이 나왔지만 역시나 과금 하지 않으면 즐길 수 없는 게임이고 신규 상품들을 즐기기위해서는 상당히 긴 플레이타임과 16만원 정도 상당의 현금이 요구됩니다.

우선 신규무기입니다!

레이저 발사기와 두리안 인데요

패시브는 왜 추가가 안됐지 하고 보니 기존에 있던 고성능연료와 에너지 큐브가 있으면 스킬 돌파가 가능합니다

공격력을 올려주는 고성능 총알이 거의 강제되는데 그 구멍을 두리안과 레이저 발사기로 메꿀 수 있겠네요.

쿠나이 같은 무기엔 컨트롤이 요구 되고 잡몹을 잘 잡아주는 두리안이 어울리는 것 같지만 빛을 쫓는자를 쓰신다면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골드가 부족한 것을 알앗는지 시작하면 이렇게 골드를 지급하네요

아마 순찰에 비해 스테이지보상이 많이 부족해서 출시 한 것 같은데 박스안에 있는 것은 만원정도 넘게 주더라구요.

레이저 범위는 세로맵에선 유용하게 쓰일 듯 한데 일반맵에선 솔직히 별로입니다.

범위가 늘어나기도 하는데

레이저

범위가 늘어나긴 해도 기분탓인진 모르겠는데 속도가 많이 느려져서 썩 좋은지는 모르겠어요.

물론 쿠나이 같은 것을 사용하신다면 얘기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두리안을 돌파하면 가시를 뱉는데

화면 끝에 움직여야 방향전환이 되는데 속도도 많이 느린편이라 쫓아가면 한방향으로만 쭉 가더라구요.

몹이 너무 많아지면 쫓아가면서 쓰면 살길이 열리긴 하더라구요

쓰시려면 탄약추진기랑 같이 쓰시는 걸 추천드려요

레이저를 진화하면 죽음의 레이저가 되는데 상황에 따라서 진화 안한게 좋을 수 있는데

보스컨트롤이 가능하다면 저 원안에 유도 했을때 딜 기댓값이 엄청납니다!

수호자의 보조스킬인 외골격갑옷을 올렷을때 비정상적으로 커지기도 한다네요 무튼 6일이나 늦었지만 패치하자마자 거의 바로 한 리뷰 1.4.0 탕탕특공대 업데이트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