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스승의 날 기념 선물!
블루 아카이브에서는 플레이어가 '선생님'이라 불리는만큼,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선물이 도착하는 깜짝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특히 학생의 레벨을 올리다보면 경험치를 주는 '활동보고서'가 굉장히 부족한데, 이번 스승의 날 이벤트로 '최상급' 활동보고서를 15개나 받아서 많은 학생들의 레벨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또 오파츠 선택권도 왔는데, 이건 학생의 스킬을 올리는 데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무척 귀중합니다.
게임 안으로 들어가 이렇게 우편함에서 수령하면 됩니다.
그 후 선상의 바니체이서 이벤트도 계속 진행. 카린과 아카네의 바니걸 차림을 감상합니다.
바니걸 아카네... 복각 때는 꼭 실장되길...
네루의 바니걸 차림도 감상합니다. 아쉽게도 바니걸 네루는 지금까지 못 뽑았습니다.
바니걸 카린은 신비 딜러 중에서는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합니다.
C&C에서는 네루가 전투광이고 아스나가 4차원인 줄 알았는데,
아카네도 못지 않게 '습관성 폭탄 설치증'을 앓고 있습니다.
덕분에 비용이 어마어마하게 깨질 것 같자 경기를 일으키는 유우카...
흰토끼, 등장입니다.
이상할 정도로 운이 좋은 아스나는 도박에서 승승장구
카지노에 대문짝만하게 얼굴을 드러낸 아스나 덕분에 작전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아니, 우리도 잡혀 들어왔어"
독수리 오형제(과학닌자대 갓챠맨)의 패러디입니다ㅎㅎㅎ
모든 임무가 마무리되고 밀레니엄으로 돌아왔습니다만, 누구도 바니걸 차림으로 갈아입은 후 메이드복을 챙기지 않았습니다.
누구도...
결국 다시 골든 플리스호로 돌아가야 하는 C&C.
늘 밝은 얼굴을 하는 아스나만이 신났습니다.
이렇게 선상의 바니체이서 이벤트도 마무리됩니다.
하굣길에 우연히 마주친 소녀는, 암살 시도를 피해 도망친 국가원수 미리안이었다. 소년 주견하는 도와 달라며 내민 소녀의 손을 잡았지만, 음모에 휘말리며 부모를 잃고, 복수를 위해 전장에 뛰어든다.광기의 시대를 막으려는 노력은 오히려 내전으로 옮아가고, 다가오는 대공황은 고려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혼돈으로 내몬다.의문의 소녀, ‘루우’의 등장은 이런 혼돈에 또 다른 파문을 일으키는데…….1929년, 만주를 영유한 채 살아남은 고려 제3제국의 대체 역사.청춘들이 그려 나가는 권력 쟁탈 판타지.
page.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