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통큰 유혹…호요버스, 테마 카페 연다

마포구 ‘티바트타워’ 카페 무기한 운영, 24일부터 사전예약

오픈 기념 3주간 웰컴 투명 포토카드 7종 중 랜덤 1종 증정

원신이 11월 미친 역주행으로 통곡의 벽 '리니지M'까지 넘어섰다.

비현실적인 역주행은 업데이트에 기인했다.

호요버스가 11월 또 한번 '원신'의 기막한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번엔 오프라인으로 이용자들과 만난다.

테마카페 ‘Cafe in Seoul’ 개점이다.

이번 카페는 이전 팝업 카페와 달리 '무기한' 운영된다.

11월 21일 호요버스(HoYoverse)는 11월 29일부터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티바트타워에서 ‘원신’ 테마 카페(Cafe in Seou)l’ 개점을 예고했다.

지난 원신 4.2 버전 공식 방송에서 최초 공개된 테마 카페는 ‘원신’을 사랑하는 여행자들을 위한 비밀 아지트 공간이다.

게임 속 세계관을 모티브로 구현한 메뉴를 판매하며, 이와 별개로 다양한 이벤트 및 굿즈샵 등을 선보인다.

첫 한 달 동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이후 안정기 돌입 시 영업 시간은 조정된다.

카페 입장은 총 다섯 차례에 나눠 안내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이용 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된다.

오픈 초기에는 원활한 운영을 위해 예약제를 실시된다. 11월 24일 밤 8시부터 사전예약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번 시즌 테마 메뉴는 수메르 지역을 주제로 개발된 각종 음료와 디저트, 식사류가 공개된다.

게임 내에서 볼 수 있었던 티바트 대륙의 맛있는 요리를 모티브로 제작된 식음료를 현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3주간 카페에 방문해 입장 대기하는 유저들에게 웰컴 투명 포토카드 7종 중 1장을, SNS에 테마 카페 이용 후기를 작성하고 현장 직원에게 인증하면 코스터 6종 중 1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해 1층 매대에서 메뉴 수령 시 직원에게 수메르 지역 캐릭터인 ‘나히다’ 혹은 ‘닐루’의 스킬 모션을 보여주면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카페 4층 이벤트 존에서 진행되는 ‘도리의 복권’ 미니 게임에서는 등수에 따라 ‘1/7 피규어-엄월천권·응광’, 유리잔 세트(GiGo-수메르), 대형 아크릴스탠드(GiGo-수메르) 랜덤 1종, L자 화일, 성유물 스티커 랜덤 1종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수메르 캐릭터 인형 뽑기 기계, 포토카드 제작소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이 밖에 카페 5층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캔배지, 아크릴스탠드, 아크릴색지 등 수메르 테마의 다양한 굿즈가 판매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쇼핑백, 여행일지, 책갈피 등을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genshin.hoyoverse.com/ko

This website uses cookies to enhance your browsing experience. Learn more OK

genshin.hoyover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