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무과금 뇌신 용의 진노 사전예약은 필수! 투사, 군주 한다면 지금이 기회! 모바일게임
리니지M을 하는 유저분들이라면 또는 복귀하고 싶은 유저분들이라면 현재 사전예약 중인 용의 진노를 놓치면 안 됩니다. 저도 사전예약은 진행은 했지만 문제는 하... 이놈의 NC게임 캐릭터 하나 만드는 것도 쉽지 않아서 좀 짜증이 나더라고요.
현재 키우고 있는 뇌신은 85레벨까지만 키워 놓고 그만하려고 합니다. 당연히 사전예약 때문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80레벨만 달성하더라도 영웅 변신을 주니깐 일단 85레벨까지만 해놓고 다른 캐릭터를 키우는 게 무과금으로 리니지M을 플레이하는 데 있어서 이득입니다.
앞서 말씀드렸지만 리니지M은 정말 짜증 나는 게 캐릭터 하나 만드는 것도 쉽지 않다는 점입니다. 현재 캐릭터 2개가 있는데 다음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서는 잠긴 슬롯을 개방해야 합니다. 개방을 하는데 필요한 아이템은 태고의 옥새인데요.
태고의 옥새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인 게임에 접속해서 상점 ▶ 일반에 들어가 보면 400다이아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과금을 하는 분들이라면 금방 구매를 하겠지만 저처럼 무과금으로 하는 유저라면 400다이아가 얼마나 크게 느껴지는지 아실 거예요. 월간&재화에 들어가 보면 120 다이아가 현금으로 3,300원 어마어마하죠?? 400다이아를 구매하려고 하면 무려 15,200원이 필요한 겁니다. 하... 캐릭터 하나 만들려면 현금으로 15,200원이 있어야 만들 수 있다는 거...
제가 무과금으로 뇌신을 키우면서 먹은 아이템을 팔아서 정산한 다이아가 겨우 200 언저리입니다. ㅋㅋㅋㅋ 아이템 하나 먹는 게 얼마나 어려운지.. 400 다이아면 못해도 적게는 두 달 많게는 세 달은 해야지 얻을 수 있을 재화라 할 수 있죠. 진짜 운이 좋지 않다면 더 오래...
그래서 일단 400다이아는 없으니 기존에 하던 신성검사나 키우면서 해볼까 합니다. 그래도 이번 리부트 클래스는 봐야겠죠?? 리부트 클래스는 투사와 군주입니다. 군주야 거의 안 하기 때문에 패스하는 게 좋고 투사는 많이들 했기 때문에 투사 캐릭터 있는 분들은 꼭 보셔야 해요. 다만 스킬에 관련된 내용은 9월 13일에 공개가 된다고 하니 기다렸다 보시면 좋겠습니다. 방송을 하겠죠??
9월 13일까지 기다리는 동안 사전예약을 진행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DRAGONIC: 용의 진노 사전예약 중에 있거든요. 9월 19일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놓치면 안 됩니다! 기존 서버, 그림리퍼 발록 서버로 드래곤 마스터 보급상자, 성장 지원 상자를 주기 때문입니다.
근데 이번 성장 지원 상자를 보면 달라진 게 있는데요. 원래는 무관 세트나 신관 세트에 일반적인 무기를 줬었지만 이번엔 아덴 기사단 무기와 아덴 기사단 방어구 세트를 주네요. 어떤 차이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달라졌으니 참고하세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이렇게 기간제를 줘서 사람들을 모집하는 건 좋은데 기간제가 끝나고 나면 장비가 없어지기 때문에 대부분 접어 버린다는 거죠. 아이템 맞추는 게 너무도 어렵고 기존에 하던 유저들이 아니라면 리니지라는 게임이 정말 재미없기 때문에 -_-; 아이템이라도 많이 뿌려야 하는데 ㅎㅎ이 또한 그러지 않으니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이 거의 없고 고인물만 넘쳐나니 참... 아쉬울 따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