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팔데아지방 포켓몬 파밀리쥐 처음 등장 티저

요약

• 포켓몬고 Fest 2024는 대박이 났고 현재 개발사 나이언틱은 울트라 언록 이벤트 중에 올 포켓몬고에서 파밀리쥐를 티저함.

• 파밀리쥐는 두 가지 형태가 있는 독특한 포켓몬이고 진주몽과 유사한 포켓몬고에서 랜덤으로 진화할 수 있다. 그러나 이건 순전히 추측임.

기대되는 포켓몬고 Fest 2024 이벤트가 큰 성공을 거두면서 개발사 나이언틱은 파밀리쥐가 며칠내에 포켓몬고에 올 수 있다고 티저했다. 포켓몬이 포켓몬고에서 언제 데뷔할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울트라 언록 파트 1: 단란한 일가 이벤트의 일환으로 추가될 가능성이 높다.

포켓몬고 Fest는 매년 포켓몬고에서 기다려온 이벤트 중 하나다. 새로운 포켓몬부터 수많은 리워드에 이르기까지 이벤트에서 기대할 것이 많다. 기이머들은 포켓몬고 Fest 티켓과 다른 특정 부분에 예약을 했다. 그러나 네크로즈마처럼 인기 있는 포켓몬의 첫 등장 덕분에 전반적인 수용도는 지금까지 꽤 좋았다.

새로운 트윗에 개발사 나이언틱은 포켓몬고에 올 수도 있는 다음 포켓몬을 티저했다. 개발사는 게이머들에게 글로벌 챌린지를 계속 완료할 것을 유도했고 추가로 구식 방식인 포켓몬의 실루엣을 게시했다. 게이머는 그것이 어떤 포켓몬인지 빨리 알아냈고 다름 아닌 9세대의 쥐 포켓몬이었다. 이 게시물에는 출시일이 없지만 울트라 언록 파트 1: 단란한 일가 이벤트는 포켓몬고의 다음 일정에 있고 포켓몬이 처음 등장할 때일 수 있다. 울트라 언록 파트 1: 단란한 일가 이벤트는 포켓몬고 Fest가 끝난 직후에 시작되고 이벤트는 7월 17일부터 7월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두리쥐가 어떻게 파밀리쥐로 진화하는지?

파밀리쥐는 9세대에 팔데아지방의 일부로 추가된 일반형 포켓몬이다. 파밀리쥐는 실제로 진주몽과 비슷한 여러 포켓몬 그룹이기 때문에 포켓몬고에 가져올 수 있는 꽤 독특한 포켓몬이며 네 식구와 세 식구의 두 가지 형태가 있다. 게이머들이 이벤트에서 두 가지 형태의 파밀리쥐를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 보는것도 재미있을 것같다. 게이머가 어떤 진화를 컨트롤할 수 있는 이브이처럼 다른 포켓몬과 달리 두리쥐의 파밀리쥐로의 진화는 랜덤일 수 있다.

결국 파밀리쥐 진화는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을 토대로 한 확률게임이고 이러한 종류의 진화는 포켓몬고의 첫 번째가 아닐 것이라는 점에 유념해야 한다. 진주몽은 헌테일이나 분홍장이로 진화하는 또 다른 포켓몬이고 게이머는 결과를 결정할 방법이 없다. 이것 또한 랜덤이고 유일한 차이점은 헌테일과 분홍장이가 같은 확률이 있다는 것이다. 반면에 파밀리쥐는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에서 작동하는 방식과 유사하게 포켓몬고의 네 식구 변형을 더 선호할 수 있다. 현재로서 게이머들은 개발사 나이언틱이 이 몬스터의 추가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기다려야 할 것같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포켓몬 #포켓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