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환경에서 PC MMO 넥슨넷게임즈 새로운 V4

모바일 환경에서 PC MMO 넥슨넷게임즈 새로운 V4

뜨겁고 과열된 기업 넥슨넷 게임즈가 이번에는 뷔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V는 10,000 명 이상의 사용자를 집계할 수 있는 대규모 서버 간 집계를 강조한 모바일 MMORPG입니다.

게임의 주요 디자인 의도는 모바일에서 다양한 분야의 상호 작용을 통해 PC 온라인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협력과 경쟁의 요소를 통합하는 것입니다.

언리얼 엔진으로 만든 고품질 그래픽도 눈에 띕니다.

이 게임은 이달 중 국내 2개 시장에 정식 출시됩니다.

같은 분기에 NCSOFT의 새로운 모바일 MMORPG ParadiseM이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바일 MMORPG의 왕좌를 놓고 두 게임이 경쟁할 전망

넥슨은 일리노이 주 반차오 본사에서 V 미디어와 통화했습니다.

오늘 처음 공개된 V에 대한 정보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서버 간을 통해 최대 1만 명의 사용자가 동시에 만족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가진 종족 범주가 있습니다.

이들 직업마다 주무기와 보조무기가 있어 보유 여부와 관계없이 대리점입니다.

V의 클래스는 건슬링거 나이트 블레이드 매지션 워로드 액슬러입니다.

각 클래스의 일반적인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플레이어가 개 클래스를 선택하고 캐릭터를 만들 때 플레이어가 자신의 성격을 만들 수 있도록 사전 설정 및 개인화 요소가 있습니다.

이날 연설에 나선 네티즌 V 손명석 PD는 "AAA MMORPG의 개인적 요소가 담겨 있다고 생각합니다.

손 PD는 V가 조작할 수 있는 매개변수는 12가지라고 설명해 선수들이 원하는 모양을 만들도록 했습니다.

캐릭터를 만들면 라벤나 섬이라는 곳에서 게임이 시작됩니다.

고밀도 배경을 노리고 있지만 라벤나의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PC 온라인 게임과 비슷한 환경을 손 PD가 소개합니다.

좁은 공간에서도 더 넓은 개방성을 느낄 수 있도록 풍성한 배경을 설치했습니다.

뷔가 밀도를 강조하는 기술적 방향은 모바일이라는 거대한 환경에서 PC MMORPG를 구현하려는 의지의 결과입니다.

아래의 미디어 인터뷰 QA는 제작 V와 함께합니다.

뷔는 손명석 PD가 이길 것이라고 말합니다.

MMORPG에서 무엇을 하든, 사용자는 원하는 것을 얻고 싶어합니다.

개발된 엔진이 선호하는 감독으로 개발된 최소 사양 언리얼 엔진

사용자 상호작용의 총량이 커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넓은 땅을 소유하는 대신 많은 사용자가 한 공간에 모여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과거에 최적화에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최소 사양은 갤럭시 S iPhone과 관련이 있도록 설정됩니다. 테스트는 낮은 사양 장치에서 진행 중입니다.

안정성이 결정되면 지원 범위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