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화려함 속에서 사라진 물건 - 50만 모라, 도리의 정보원 암호표 라우낙 선택지 공략
원신 마신 임무 제3장 제1막
안개 낀 어두운 숲을 지나 #6 - 화려함 속에서 사라진 물건
오늘은 원신 수메르 마신 임무 제3장 제1막 안개 낀 어두운 숲을 지나의 6번째 임무인 화려함 속에서 사라진 물건에서 공략이 필요한 부분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바로 50만 모라 50 모라 선택지와 도리의 정보원 암호표인데, 전체적인 퀘스트 흐름과 함께 공략해 보겠습니다.
원신 화려함 속에서 사라진 물건 퀘스트 공략
1. 도입부
다섯 번째 임무인 지혜의 신의 행방에서 이어집니다. 아카데미아에서 잃어버린 물건을 조사하기 위해 여행자는 오르모스 항구로 오게 되는데요.
2. 도금 여단 사람에게 정보 묻기
여행자는 디아파르 식당에서 도금 여단을 만나서 정보를 사려고 합니다. 여기서 50 모라를 건넨다, 50만 모라를 건넨다라는 선택지가 나오는데 적은 돈이 아니기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요. 결론은 '뭘 골라도 상관없다'입니다. 차이점을 설명드리겠습니다.
50 모라를 선택하면 타리크가 화를 내고 페이몬이 미안하다며 여행자에게 위험한 짓을 하지 말라는 대사가 추가됩니다. 이후로는 정보값으로 50만 모라를 주게 되며 내용이 똑같이 이어집니다. 도감에 2줄 추가하고 싶다면 50 모라를 선택하면 되겠숩나더,
어쨌든 잠시 뒤에 알하이탐이 도금 여단이 가져간 50만 모라를 가져와줘서 결국 모라를 다시 돌려받게 됩니다.
3. 알하이탐 따라잡기
자신을 도와준 알하이탐을 쫓아간 여행자는 대화 끝에 도리라는 상인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됩니다.
4. 도리의 정보원과 만나기
이후에 정보원을 만나게 되면 정보원의 암호표를 보고 선택지를 고르면 됩니다.
라티쉬와의 대화에서는 '하나도 달지 않은 향신과를 좀 사고 싶어요 = 도리를 만나고 싶다'를 고르면 되겠죠.
5. 라우낙과 함께 창고로 가기 (라우낙 선택지)
라우낙 선택지가 화려함 속에서 사라진 물건 퀘스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일 것 같은데요. 신뢰를 올리는 선택지는 각각 '정말 축하해요', '어지럽고 이명이 들리면 더 좋겠어요', '오르모스 항구 방식으로 부탁해'입니다. 이유가 알고 싶으시면 암호표를 보시면 바로 이해될 것입니다.
6. 목소리의 주인 찾기
이후 도리를 만나 정보(항아리 지식 보따리)를 구매하게 되며 페이몬 때문에 항아리 지식 한손검 전투 기술 8까지 사게 되면서 퀘스트가 끝나게 됩니다. 직선형 구조기 때문에 따로 공략은 필요 없겠네요.
지금까지 원신 안개 낀 어두운 숲을 지나 화려함 속에서 사라진 물건 50만 모라, 도리의 정보원 암호표 라우낙 선택지 공략이었습니다. 이번에도 딱히 복잡하진 않았던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