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매우 시원한 지역 근처에 노르웨이에 새로운 V4 슈퍼차저 오픈
테슬라 슈퍼차저는 대개 편의점, 쇼핑몰, 주유소 주차장에 있지만, 때로는 자체 주차장에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노르웨이의 새로운 V4 슈퍼차저 위치는 지금까지 가장 멋진 위치를 활용했습니다. 이 자동차 제조업체는 아름다운 산책로 근처에 최신 더미를 건설하여 차량이 충전되는 동안 소유자에게 할 일을 새롭게 제공했습니다.
테슬라는 운전자가 슈퍼차저에서 주행 범위를 늘리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내놓았습니다. 넷플릭스와 같은 스트리밍 플랫폼부터 게임, 커피 바와 의류와 같은 것을 제공하는 일부 슈퍼차저 위치까지 다양합니다.
노르웨이의 새로운 위치는 오슬로와 트론헤임 사이에 있는 마을인 레나에 있습니다. 새로운 슈퍼차저에서 5분 거리에 커피숍과 소매점이 있지만, 산책로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있는 글롬마 강에 도착하려면 더 짧은 통근이 필요합니다.
이미지는 노르웨이와 아이슬란드의 충전 프로젝트 개발 책임자인 Joakim Sveli가 제공한 것으로, 그는 게시물에서 새로운 Supercharger 위치와 주변 환경을 설명했습니다.
“새로운 널찍한 테슬라 슈퍼차저가 지난주 노르웨이 레나에서 20개의 V4 스톨에 전원을 공급했습니다. 이는 여행객에게 오슬로와 트론헤임 사이의 남북 3번 도로에 대한 안정적인 보충을 제공합니다. 상점과 카페까지 도보로 4분 거리이지만 노르웨이에서 가장 긴 강인 글롬마의 고요한 주변 환경까지는 1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반려견, 아이, 시어머니와 산책을 하거나 충전하면서 빠르게 달리기에 완벽합니다.”
이것은 노르웨이의 최신 슈퍼차저 스테이션이며, 테슬라 슈퍼차저 웹사이트 에 따르면 현재 이 나라에는 총 136개의 슈퍼차저 스테이션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