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최신 쿠폰 4개와 렐름 통합전 소식 정리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 프라시아 전기가 주말 동안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다양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다. 상당히 방대한 분량을 자랑해서 기존 게이머들은 물론이고, 신규/복귀 유저들에게도 어필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일단 많은 분들이 궁금해할 것 같은 쿠폰 4개 'NEXTPAGE쿠폰0330', '2번NEXTPAGE쿠폰', 'NEXTPAGECOUPON3번', '2023넥스트페이지1203'를 공개하니 잘 입력하고 보상을 챙기도록 하자.

12월 20일 프라시아 전기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업데이트된다. 에피소드 2에서 유저들을 쓰러뜨리고 천년 폐허로 들어갔던 정체불명의 스탠더가 다시 등장하면서 사건이 시작되는데, 이 스탠더가 자신의 결사를 이끌고 고대 엘프의 힘을 얻으려고 하는 상황. 유저들은 정체불명의 스탠더를 막게 된다는 이야기.

그리고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새로운 업데이트가 될 때마다 파벌 이야기에 흥미를 느꼈는데, 12월 20일 업데이트에서도 4개의 대형 파벌 에피소드가 추가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를 해보도록 하자.

새로운 지역 천년 폐허와 망각의 고성이 추가된다. 12월 20일 업데이트 당일에는 천년 폐허, 내년 2월 7일에는 망각의 고성이 등장할 예정이다.

시간틈바퀴 2지역인 천년 폐허는 지난 1지역과 다르게 사냥터가 넓게 만들어졌으며, 17개의 무속성 사냥터가 있다. 입장 조건은 68레벨부터 82레벨까지이며, 더 많은 경험치와 더 많은 골드, 그리고 유저들이 획득하지 못한 상위 티어의 영웅 아이템, 전설 아이템을 드랍시키면서 득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한다.

내년에 업데이트될 예정인 망각의 고성은 가장 높은 수준의 사냥터 난이도와 그에 걸맞은 보상이 제공된다. 3지역 역시 1지역 보다 넓게 구성되어 있어서 망각의 고성까지 업데이트되면 1, 2, 3지역 모두 쾌적하게 사냥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하고 있다고 한다.

천년 폐허에는 총 4종의 보스가 새롭게 추가된다. 우선 2종씩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인데, 12월 20일에는 시간틈바귀 보스 고대 엘프 용기병, 사냥터 보스 보가트 천년마녀가 추가된다.

내년 2월 초에는 시간틈바귀 보스 용혈 계승자, 사냥터 보스 수정핵의 화신이 등장. 그리고 2월 말에는 에테르 거신이 3지역에 추가될 예정이다.

내년 1월 24일(수)부터 클래스 체인지, 그리고 클래스 집중 케어가 순차 적용된다. 향사수를 시작으로 2주 간격으로 여러 클래스들이 바뀔 예정이니 평소 프라시아 전기를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보도록 하자.

게이머들이 가장 사랑하는 향사수는 위와 같이 바뀔 예정인데, 단궁은 연발 사격을 사용한 후 공격형 스킬이 부족해서 조금 답답하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추가 스킬을 배치하면서 이러한 문제점들을 해결한다고 한다. 전체적으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진행하는 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를 해본다.

주문각인사, 집행관, 환영검사 캐어 내용은 위 이미지를 참고하도록 하자.

12월 20일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신규 장비 2종 가더와 브로치가 추가된다. 두 장비는 부활의 증표, 태양의 증표 상점을 통해서 획득 가능하다. 그리고 성장에 필요한 재료 역시 증표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퀴 체화에도 변화가 생긴다. 기존 아퀴 체화 +5단계가 추가되고, 신규 4번째 아퀴 체화 초월이 새롭게 등장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프라시아 전기의 업데이트 내용에 관련한 로드맵이 공개되었으니 한 번씩 확인하면 좋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 6일부터 진행이 되는 프라시아 감사제 이벤트가 매우 기대된다. 프전 최초 아이템 획득륭 200%가 진행이 되기도 하고, 각종 보상과 혜택으로 신규 복귀 유저들도 늘어나지 않을까 생각이 된다.

그리고 12월 2일(토) 오후 9시~오후 10시까지 1시간 동안 1차 렐름 통합전이 있었다. 렐름 통합전은 황혼의 전장에서 다른 렐름과 치열하게 싸우는 콘텐츠다. 특이한 부분은 매칭이 월드가 아니라 렐름 단위로 진행되고, 같은 매칭 조에 속한 렐름끼리 경쟁하게 된다. 1차와 2차 결과에 따라 렐름 통합 대상으로 선정된 렐름은 별도로 지정되는 다른 렐름으로 통합이 된다.

60레벨 이상의 스탠더는 리네아 마을 또는 거점에서 미니맵 우측에 생성되는 버튼을 눌러 황혼의 전장에 입장할 수 있다. 각 렐름별로 최대 200명까지 입장 가능하고 2차전은 12월 9일에 진행이 되니 기회가 된다면 참여해보도록 하자.

황혼의 전장에서는 사망을 하더라도 경험치 하락 같은 페널티가 없다. PvP 기록은 물론이고, 분열 점수와 파멸 점수에도 영향을 주지 않는다. 다만, 황혼의 전장 내 1인당 사망 횟수가 제한되어 있어서 6회 이상 사망하면 전장에서 퇴장당한다.

황혼의 전장에서 점수를 획득하는 방법은 몬스터를 처치하면 되는데, 강한 몬스터를 쓰러뜨릴수록 얻을 수 있는 점수가 많아진다.

렐름 통합전에 참여하면 황혼의 전장 보상과 더불어 렐름 통합 버프 보상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황혼의 전장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시간틈바퀴 내 몬스터 처치 시와 동일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황혼의 전장만의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프라시아 전기의 렐름 통합전은 통합될 렐름을 정하기 위해 두 차례의 대규모 전투가 진행되는 콘텐츠다. 한 렐름당 200명까지 참여가 가능해서 대규모 전투를 할 수 있고, 다양한 변수가 발생하여 제대로 된 쟁을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12월 9일 오후 9시에 2차 렐름 통합전이 진행되니 그전까지 준비를 잘 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보도록 하자.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참조하자.

해당 게임사 저작권료 제공 / 글 cow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