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위대한 유산 업데이트 복귀 후 개같이 멸망 & 오림의 일기장 뽑기

[리니지M] 위대한 유산 업데이트 복귀 후 개같이 멸망 & 오림의 일기장 뽑기!

어제 리니지M LEGACY : 위대한 유산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어요. 사전예약을 해두었기에 보상도 받고 복귀각도 잡아볼겸 다시금 접속을 해보았죠. 우선 저는 그림리퍼 서버를 플레이하지 않았기에 기존서버의 캐릭터로 사전예약 보상을 수령 받았습니다.

기존서버 기준의 보상을 말씀 드려보자면 위대한 보상 상자와 위대한 지원 상자로 나뉩니다. 지원 상자는 초보 유저들을 위한 기간제 아이템 및 악세사리를 지원해주는데요, 기존 캐릭터 장비와 비교했을때 별다른 메리트를 못느끼기에 보상 상자를 선택했어요. 지급 받은 쿠폰으로 제작 텝을 통해 보상을 제작 하시면 됩니다.

위대한 보상 상자는 최고급 변신 뽑기팩, 최고급 마법인형 뽑기팩, 룬 변환석, 드래곤의 수정(X10), 스킬 카드 뽑기팩(X3), 퓨어 엘릭서(X50), 위대한 행운 큐브(X50)을 보상해줘요. 보상을 보니 일단 가슴이 웅장해집니다. 흐읏!! (까보기 전까지는요...ㅎㅎ) 그래도 큐브는 생각보다 괜찮은 템들 꽤 나오니 매일매일 까볼만은 합니다.

변신 뽑기팩 결과는? 일단 희귀 하나 정도 나와주시니 선방은 했다만... 솔직히 큰 도움은 안되는 수준입니다. 이것 때문에 복귀하기엔 무리가 있겠죠??

인형 뽑기팩 결과는? 이것 또한 예의상 희귀 하나정도 떠줬지만 캐릭터에 큰 도움은 되지 않는 수준이였어요.

스킬 뽑기팩 결과는 참담합니다.. 3뽑 결과 다 쓸데없는 스킬들만 잔뜩.. 희귀 스킬이라도 좀 나와주라앗!!!!!

룬 변환석 변환 후 러쉬를 하자마자 "펑!" 멸망.. TJ 쿠폰으로 장비 복구 후 다시 러쉬 감행했지만 그것 마져 "펑!" ㅋㅋ

퓨어엘릭서로 엘릭서 제작을 시도해보는데요 항상 느끼지만 이건 실패 확률이 꽤 되는 아이템인지라 너무 심장 쫄리는 부분인 것 같아요. 지난번에도 계속 제작 실패하는 바람에 결국 제작을 못해서 보상을 줫다 뺏았긴 것 같은 기분을 느꼈었거든요... 그때만 생각하면 킹받습니다.

1차 제작 실패... 2차 제작 실패.. 점점 현기증이 나려던차..

3차 제작 드디어 성공!!!

이걸로 힘 하나 더 찍었다능~ ㅎㅎ (참고로 제 캐릭터는 군주입니닷) 다른 스텟들은 정말 처참하네요 ㅎㅎ

인벤토리에 있던 오림의 일기장 4권을 발견했는데요 어차피 받은 보상도 전부 폭망했으니 내친김에 일기장도 한번 까보기로 결심했어요. 일단 오림의 일기장을 사용하려면 신비한 구슬이 필요합니다. 일반 아이템이라 제작 시 실패는 하진 않지만 생각보다 아데나가 많이 듭니다. 일단 최고급가죽 5개를 제작 하기 위해서는 아데나가 꽤 많이 들어가는데요, 거래소를 통해 다이아로 살 수 있는 부분이니 다이아가 있으신 분은 거래소에서 구입 하시면 간단하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림의 일기장 4장을 까기위한 신비한 구슬 4발 장전 완료!

일기장 더블 클릭을 하고 구슬을 선택하시면 아래처럼 렌덤보상 아이템 5가지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아이템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1만 아데나를 소모하여 변경하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한가지 중요한 팁 하나를 말씀 드리자면 5개의 아이템중 가운데 3개는 나올 확률이 아예 없다고 생각하시고 양쪽 맨 끝 아이템 두개 중 한개가 나온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위 사진을 통해서 예를 들면 데이와 이계의 전투 면갑 두개 중 한개가 나올거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둘 중에 마음에 드는 아이템이 없으시면 1만 아데나를 소비하여 마음에 드는 아이템이 나올때까지 아이템 변경을 진행하시면 되요.

역시 뽑기 결과 데이와 면갑 중 면갑이 나온 것을 확인 했습니다.

제발.. 파대 나와라 파대!!!

하지만 오탑 4층 주문서..ㅎㅎ

이 외에 무갑과 테양검을 받았어요.일기장도 희귀 이상의 아이템을 받을 확률은 극도로 드물다보니 별다른 메리트를 못느끼고 있어요. 그냥 차고있는 희귀 장비랑 같은 장비를 받아 러쉬하고 뜨면 템파밍 하는 용도 정도랄까요? 고인첸 장착 유저에게는 아데나 소비만 늘리는 쓰레기일 뿐이란 이야기죠. 하지만 이제 시작하시는 유저들이나 복귀 장비가 없는 유저들이라면 이번 업데이트 사전예약 보상에서 지원 상자를 받으시고 오림 열심히 도시면 금방 기간제 아이템 탈출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자.. 이제 대망의 러쉬 시간! 경건한 마음으로 테양검부터 시도를 해봅니다. 전 상남자기에 축데이는 안씁니다. 스트레이트로 걍데이 발라본 결과는?

"펑~!"

무갑도 상남자답게 바로 따닥!

"펑~!"

이계 면갑도 상남자답게 걍 젤로 스트레이트 따닥!

"펑~!"

4권의 오림의 일기장에서 얻은 아이템은 이계면갑, 무갑, 테양검, 오탑4층 주문서를 받았고 러쉬 결과는 한개도 못띄우고 개같이 멸망 하였습니다. ㅎㅎ 그래도 드래곤의 수정 덕분에 항상 부족했던 아인하사드를 채울 수 있어서 당분간 버땅과 침묵의 동굴 정도는 돌릴 수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