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모나크2 사전예약 스타트! 어떤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을까?

정통 MMORPG 뮤 온라인의 게임성과 시각적인 요소를 그대로 계승하면서 뮤 온라인을 가장 잘 계승했다는 평을 받고 있는 뮤 모나크2가 올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다.

과거 뮤 온라인을 실시간으로 즐겼던 유저들에겐 추억과 반가움을, 신규 유저들에겐 정통 MMORPG의 정수를 제대로 느끼게 해 줄 게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오늘은 뮤 모나크2의 간단한 프리뷰와 함께 사전예약 및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한다.

사전예약

이번 뮤 모나크2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 & 사전예약 앱 중 택 1회,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앱스토어 & 원스토어 & 갤럭시 스토어 중 택 1회, 카카오 사전예약으로 1회, 이렇게 최대 3번까지 사전예약 보상을 챙길 수 있다.

먼저 사전예약 페이지 & 앱에서 휴대폰 번호로 등록 & 인증을 하면 보상으로 투명망토 x3, 경험치물약(1일), 150,000젠, 악마의광장 입장권 x3에 사전예약 칭호 '최초의 군주'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4대 마켓 예약 시 100,000젠, 영혼의 보석 x20, 축복의 보석 x20, 제자리 부활권 x3을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참여 시 영혼의 보석 x15, 축복의 보석 x15, 투명망토, 악마의광장 입장권을 각각 수령 가능하다.

초반에 큰 도움이 될만한 아이템으로 가득하니 3개 전부 다 챙겨 든든한 스타트를 끊어보시길 바란다.

풍성한 사전예약 혜택 못지 않은 보상이 기다리고 있는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명예의 날개 이벤트'는 날개 강화 티켓을 얻어 날개를 강화하고 날개 등급 별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날개 강화 상위 등급 달성 시 하위 등급 경품에는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으로 구글 기프트카드 10만원(1명), 문화상품권 3만원(5명), 문화상품권 1만원(10명), 문화상품권 5천원(20명)이 추첨을 통해 지급되며 2환 달성 시 날개 강화석 5개, 3환 달성 시 10개를 100% 수령 가능하니 혹시 모를 득템도 기대해보고 날개 강화석도 챙길 겸 참여해보면 좋을 것 같다.

날개 강화 티켓은 총 6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1장은 사전예약 보상으로, 나머지 5장은 내가 초대한 친구가 사전예약을 할 때마다 1장씩 받을 수 있다.

즉 친구 5명을 초대하는데 성공하면 최대 강화를 할 수 있다는 이야기다. 일정은 정식 런칭 전까지로 여유 있게 준비할 수 있으니 5명 초대를 목표로 해보도록 하자.

이 외에도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 인사만 남겨도 추첨을 통해 축복의 보석 x50, 영혼의 보석 x20을, 뮤 모나크2에서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를 투표하면 500명 달성 시 참여자 전원 제자리 부활권, 랜덤 이동 인장 x10을 드리고, 1500명 달성 시 자동사냥 보호카드를 추가로 선물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공식 커뮤니티도 꼼꼼히 확인하는 걸 추천드린다.

프리뷰

뮤 모나크2는 뮤 대륙에서 1차 마신 전쟁이 발발 후 천여 년이 지나 인류 / 요정 / 칸투르 인들 모두 왕국을 재건하고 과거의 영광을 되찾게 된다.

하지만 궁극의 힘을 얻기 위해 비밀리에 악마와 거래를 하는 사람들도 존재하였고, 어리석게도 마신 소환 주문을 사용하여 마왕 쿤둔이 부활을 하게 되고 다시금 전쟁이 발발하여 뮤 대륙은 연옥으로 전락하게 된다.

이렇게 모두의 목숨이 위태로워진 가운데 전설의 봉인석 에트라무가 쪼개져 나뉘어진 8개의 봉인석이 마왕 쿤둔을 다시 봉인할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 되었고, 유저는 뮤 대륙의 용사가 되어 인류의 희망이 되어 모험을 하게 된다는 스토리다.

그리고 본편에서는 전통 클래스라고 부를 수 있는 요정, 흑기사, 흑마법사에 마검사가 더해져 총 4개의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을 예정이다.

광역 공격 마법에 특화된 흑마법사, 근접 전투와 뛰어난 방어력을 지닌 흑기사, 원거리 공격과 보조마법으로 밸런스 좋은 성능을 자랑하는 요정, 검과 마법을 이용해 복합형 전투를 구사하는 마검사까지 원작 클래스의 개성을 그대로 가져온 만큼 원작 팬이라면 익숙한 맛으로 즐길 수 있을 듯하다.

뮤 IP하면 화끈한 성장 시스템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자 장점이라 할 수 있겠다. 눈 깜빡할 사이에 100레벨을 찍을 정도로 화끈하면서도 제약 없는 성장과 육성을 본편에서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게임할 시간이 적은 직장인, 무소과금이지만 성장하는 재미를 만끽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뮤 모나크2 앞으로 집합하면 될 듯하다.

이 외에도 악마의 광장 / 블러드 캐슬 / 카오스 캐슬 등의 전통적인 던전 콘텐츠와 길드BOSS / 크라이울프 / 공성전 / 어비스 / 야수대결 등 반가운 콘텐츠들이 잔뜩 기다리고 있으니 푸짐한 보상 빠짐 없이 잘 챙겨서 남은 기간 동안 즐겁게 기다려보시길 바란다.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뮤 모나크2 공식 커뮤니티

mumonarch2.webzen.co.kr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뮤 모나크2 사전예약 진행 중

brand-mumonarch2.webz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