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최초의 신규 직업 총사 등장! 귀여운 종족 페레까지

아키에이지 워가 최초의 신규 직업 총사와 신규 종족 페레를 공개했다. 오는 8월 30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이를 기념하여 무료 소환권도 잔뜩 지급하면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출시되기 전에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살펴보자.

?총사와 페레

총사는 광역 공격에 특화된 강력한 원거리 무기 직업군이다. 활과 지팡이에 비해서 사정거리는 다소 짧지만, 한 번에 여러 마리의 몬스터를 동시에 잡아 빠른 레벨업과 파밍 속도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적진에 수류탄을 터뜨려 다수의 적에게 피해를 주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총사는 특별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우선 적을 사격하면서 일정 확률로 감속시킬 수 있다. 또한 적에게 낙인을 부여해서 대상의 원거리 회피율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적에게 어둠을 부여해서 순간이동을 하지 못하도록 막을 수 있다.

반면 자신은 전장의 의지를 통해 기절 효과를 방어할 수 있고, 전장의 의지를 강화시켜 오히려 역으로 적을 기절시킬 수 있다고도 한다. 플레이어의 상황 판단 능력을 곁들여 이 같은 특성들을 잘 활용하면 PvP에서 두각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총사는 다양한 종족으로 생성할 수 있다. 위 이미지는 누이안 종족 모르페우스와 랑그레이의 모습이며,

엘프 종족 넬드리아도 볼 수 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종족 페레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위 이미지는 벨라트라고 하는데 자세히 보면 오드아이를 가지고 있다.

또한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 의상을 입은 아즈엘 마라,

참하고 순해 보이는 기약의 해결사(전직),

석양의 방랑자까지.

여기까지 살펴보면, 페레 종족은 비교적 어린 외모와 동물 귀를 가지고 있는데

멋진 남캐부터 매혹적인 여캐와 귀여운 여캐까지.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는 게 좋다.

총사 업데이트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총사와 페레 종족의 파격적인 모습을 담고 있다. 귀엽기만 한 게 아니고 개중에는 매혹적인 일면을 가진 페레 종족도 있더라. 마치 K-POP 아이돌처럼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데 묘하게 끌린다. 음악도 생각보다 잘 만들어졌으니 직접 시청해 보시길 바란다.

참고로 기존에 다른 직업을 키우셨던 분들을 위해 직업 변경도 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한다. 그러니 안심하고 복귀하셔도 좋을 것 같다.

?직업 소환 이벤트

눈부신 그로아 소환권 11회, 눈부신 탈것 소환권 11회, 축복받은 탈 것 조련술 교본 등도 출석 보상으로 지급한다.

8월 25일부터 8월 27일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눈부신 직업 소환권(11회) 3개를 받을 수 있다. 총 99회를 받을 수 있는 셈. 혹시나 놓치셨더라도 걱정 말자. 총사 업데이트를 기다리면서 나오는 이벤트 선물이 이 정도이기 때문에, 총사 출시 이후에는 더욱 푸짐한 이벤트를 기대해 볼 만하다.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아키에이지 워는 지난 7월 렐름 던전 공간의 틈을 추가하면서 콘텐츠의 볼륨을 키웠고, 이번에는 총사와 페레 종족을 통해 흥미 요소를 더했다고 생각한다. 비주얼도 좋고 독특한 메커니즘으로 싸우는 직업이니만큼 뭔가 새로운 즐길 거리를 찾아 헤매는 MMORPG 유저분들께 좋은 선택지가 아닐까 싶다. 지금부터 접속하셔서 이벤트 혜택도 받고 총사로 달려볼 준비를 해보시길 바란다.

세상을 넘어 시대의 주인이 되어라

aw.gam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