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공략 및 이벤트, 영웅 직업 뽑기

안녕하세요

게임큐레이터 박한량입니다

4월 19일(수) 07:59까지

접속 시 양대 마켓

인기 1위 기념 선물이 지급된다

요즘 너무나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이 바로 "아키에이지 워"이다. 3월 28일 화요일, '아키에이지 워'가 구글 플레이 매출 2위를 유지하고 있는 등 실로 엄청난 기록들을 해치우고 있다. 개인적으로 작년과 올해 동안 만난 게임중에 가장 재미있게 즐기고 있다 할 정도로 흡입력이 상당하고 앞으로 전투력 및 레벨 상승에 따른 다양한 콘텐츠들을 경험해 볼 생각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기도 하다.

필자는 현재 레벨 43으로 유저들과 비슷하게 레벨 업을 하고 있으며 메인 퀘 하면서 "도감"을 통해서 필자가 원하는 스탯들을 수집 중이다. 현재 무과금으로 플레이하고 있는데 서버 내 500등 정도를 유지하고 있을 정도로 본인 노력에 따라서 충분히 유저들과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다. 무,소과금이어도 차별 받지 않고 할 수 있는 게임을 우리는 "갓 게임"이라고 하는데 아키에이지 워 플레이 보면 알겠지만 필드에서 웬만한 아이템은 다 드롭되기 때문에 전투력 향상은 이것저것 다 플레이하지 않아도 만족할 수준으로 세팅이 가능하니 참고하자.

M 월드맵 눌러서 아이콘이

활성화됐다면 처치가 가능하니

달려가자~~

아키에이지 워에는 정말 다양한 필드 보스가 존재한다. 빛바랜 마스투스, 폐기된 실험체 29호, 칼바람 세렌, 저거너트 실험체, 승천하지 못한 디켄트라, 킹스톤, 타이란, 바루타, 네르구스, 벨루치, 가나비슈, 마스투스, 발룸 등 월드맵 곳곳에는 거대하고 강력한 보스가 출현한다. 필드 보스, 월드 보스들은 고급 주문서, 유스틴의 축복 조각, 스킬 주문서, 희귀, 영웅 장비들을 드롭되기 때문에 시간대를 잘 체크해서 공략해야 하는데 나중에 해야지 했다가 전투력 확보가 늦어서 맨날 저렙존에서만 자동사냥을 돌릴 수 있으니 꼭 도전해야 한다.

보스 패턴도 어렵지 않은 수준이다!

누구나 쉽게 덤벼들 수 있다~

파티 또는 길드 단위로 플레이한다면

장점이 상당히 많다!

서로 시간 공유가 가능하고 함께 움직일 수 있으며 파티딜에 의해서도 드랍 아이템이 결정되기 때문에 가급적 "길드"는 무조건 가입해 두는 것이 좋다. 보스 한 번이라도 잡았던 분들이라면 길드 단위로 움직이는 것을 많이 보았을 텐데 그렇게 되면 서로 필요한 아이템들을 빠르게 수급 받을 수 있어 더 높은 사냥터에서 사냥이 가능하기에 솔로 플레이보다 훨씬 더 빠른 장점이 존재한다.

또한, 길드 레벨에 따라 강화 주문서, 공간 이동서, 신속 비약, 소환권, 스탯 초기화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앞으로 길드 콘텐츠를 통해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상당하다. 활발한 길드에 들어서 열심히 활동한다면 지금까지 느끼지 못했던 재미를 보장받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아키에이지 워 같은 경우는 제작 입문이 쉬운 편이다. 방어구, 장신구, 기술책, 기타 아이템까지 모두 다 가능한데 여기서도 필수적으로 재료 수급을 위해서는 길드 보스 및 필보, 월드 보스 등 유저들과 함께 하는 콘텐츠들을 무조건 해야 한다는 것이다. 단순한게 자사나 꾸준히 돌리다 보면 결국 뒤처지기 때문에 콘텐츠만 잘 이용해도 아주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또한, 제작 재료가 많으면 많은 아이템을 분해할 수 있는데 분해 및 강화에서 실패만으로도 전투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콘텐츠들도 있어 버릴게 없는 게임이다.

퀘스트 및 다양한 업적을 채우면 많은 재화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필요 없거나 유저들이 많이 찾는 아이템들은 "거래소"를 통해 판매하는 것이 이득이며 그 재화로 고 강화 되어 있는 무기. 방어구. 장신구를 구매해서 스펙업 하면 된다. 개인적으로 그 과정들이 타 게임들에 비해서 훨씬 더 쉽고 용이해 초보자들도 쉽게 본인 장비 맞추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다.

필요 없는 장비는 분해해서

별자리 연구에 매진하자~~~

혼자서 버겁다면

유저들과 함께 사냥하면서

득템을 노려보자~

또한, 상점에서 판매하지 않는 기술책은 월드 드랍을 통해서 얻을 수 있다. 한손검, 양손검, 단검, 활, 지팡이 등 습득에 따라서 무기 공격력, 추가 피해, 기술 저항, 방어력, 명중, 활력 자연 회복, 최대 활력, 대상의 생명력 즉시 회복, 치명타 등 다양한 옵션들을 챙길 수 있는데 인벤에 아주 자세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으니 링크를 참고하자, (링크)

매일 교환소에서 직업, 탈것, 그로아 소환을 골드를 지급해서 뽑기가 가능하다. 무과금 유저들은 여기에 큰 희망을 걸어야 하는데 믿기 어렵겠지만 필자는 영웅 직업 "다크 팔로스"를 얻었다. 다크 팔로스는 양손검 캐릭터로 희귀보다는 확실한 성능 차이가 있어서 조만간 장비와 스킬만 준비되면 바로 근접으로 넘어가 볼까 생각중이다. 후반 사냥터로 갈수록 방어력 및 명중 맞추기가 힘든데 근접 캐릭터는 "방어" 맞추기가 좀 용이한 편이다. 아무튼, 이렇게 직업을 본인이 원할 때 바꿀 수 있어 게임이 식상하지 않고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는 것도 "아키에이지 워"의 큰 장점이 아닐까 싶다.

또한, 영웅급 스킬은 개당 2천만 골드나 하는데 사실 부담되는 건 사실이지만 "부캐" 40레벨까지 하나 키우면(약 3~4시간 소요) 한개 정도 구매할 수 있는 여력이 된다. 본캐가 모은 골드와 합쳐서 하면 상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킬 2개는 거뜬히 배울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현재, 많은 유저들이 보스 사냥을 꾸준히 하고 있어 희귀 아이템도 거래소에 싼 가격에 대량 풀리고 있어 쉽게 장비도 맞출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고 마켓 1위 기념으로 1골드에 마켓 1위 기념 감사, 1,111 다이아에 감사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는데 그 구성이 상당히 혜자스럽다. 개인적으로 무,소과금 유저들과 과금러들이 함께 잘 지낼 수 있는 방향으로 잘 기획돼 있어 아주 오래간만에 할만한 MMORPG 게임을 만난 느낌이다.

아키에이지 워 45, 40, 45, 50레벨 달성에 따라 장신구, 방어구, 무기 강화 주문서를 받을 수 있으며 50레벨 달성 시 눈부신 직업 소환권 11개나 받을 수 있어 영웅 직업을 노려볼 수 있다. 또한, 아키에이지 워 카카오톡 채널 추가만 해도 신속 비약 10개, 추첨을 통해서 LG 홈브루 + 아키에이지 워 캡슐 패키지, 문화상품권 3만 원,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도 노려볼 수 있다.

봄맞이 출석으로

탈것, 그로아, 직업 11회 소환권

받을 수 있다!! 야호~~~

현재, 오픈 기념으로 매일 출석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28일 출석 보상으로 빛나는 소환권 상자 11회를 받을 수 있으며 4월4일 화요일까지 게임 접속 시 희귀 직업 소환권 1회, 희귀 그로아 소환권 1회, 희귀 탈것 소환권 1회를 확정 지급하고 눈분신 소환권, 축복받은 장신구 강화 주문서와 더불어 많은 금화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이뿐만 아니라 아침, 점심, 저녁 및 점검 보상으로 우편함이 늘 가득하게 지원해 주기 때문에 버프형 재화는 부족할 일 없고 직업. 그로아. 탈것등의 소환권도 심심치 않게 지급하고 있으니 대박 나기를 바라며 필자는 더 많이 육성 후 다양한 공략 리뷰로 다시 찾아도 오도록 하겠다.

이벤트 및 자세한 업데이트는

아키에이지 워 공식카페를 참고하자~

홈페이지

공식카페

게임큐레이터,박한량

in.koreamobilegame.com

▲▲▲▲▲

게임 소식을 받을 수 있는 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