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글라이온 스킬 약점 알아보기!
포켓몬고 글라이온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글라이거의 진화 형태로써 포켓몬스터 만화에서 지우와 함께 콤보를 이뤘던 포켓몬인 만큼, 어느 정도 플레이어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느껴지는데요. 보다 정성스럽게 키우시는 분들을 위해, 보다 만족스럽게 육성하도록 스킬 및 약점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글라이거에서 진화를 하게 되면 글라이온이 되는데요. 진화 조건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신오의 돌이 필요한데요. 그래서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서 얻기 위해서 다양한 컨텐츠를 더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도 리서치나 대전을 통해서 신오의 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데요. 다행히 얻어서 진화까지 무사히 할 수 있었답니다.
글라이거 같은 경우는 몸무게가 64.8kg 키는 1.1m 정도 되겠습니다. 타입은 땅과 비행 이 두가지를 가지고 있고요. 날전갈포켓몬으로 상당히 귀여운 구석이 있는 포켓몬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많은 유저분들이 글라이거 레이드가 있으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건가, 싶은 생각도 들어요.
글라이온으로 진화를 하게 됐을 때는 몸무게가 42.5kg 키는 2.0m 가 됩니다. 타입은 그대로 가고 꼬리가 더 길어졌다는 걸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무엇보다 약점은 얼음인 만큼, 얼음타입의 포켓몬을 만나시면 바로 교체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육성을 하는 부분에 있어선 아무래도 반짝반짝 포켓몬으로 만드신 뒤에 육성을 하시는 게 편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이상한 사탕을 비롯해 글라이거 자체가 많이 등장하진 않는 편이라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 조금은 어렵다고 느껴지거든요. 하지만, 반짝반짝으로 만들면 보다 부담이 덜 드니까 좋은 것 같아요.
글라이온 스킬 같은 경우는 저는 지진을 선호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비행 스킬보다는 묵직한 지진으로 우리가 원하는 한 방 컷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포켓몬고 글라이온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글라이거를 포획하셨다면 서둘러 신오의 돌도 획득하셔서 꼭 진화에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오늘도 즐거운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