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가디안 졸업스킬, 약점 공략 랄토스 진화해서 쓰세요~
포켓몬고 공략
포켓몬고 가디안 졸업스킬 및 약점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공략을 알려드리는 꿈의왈츠입니다.
현재 필드에서 만날 수 잇는 포켓몬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랄토스입니다. 랄토스는 킬리아를 거쳐 가디안으로 진화할 수 있는 포켓몬으로 페어리 타입에서 상당히 잘 사용되는 포켓몬 중에 하나입니다.
페어리타입의 포켓몬이 많지 않다보니 토게키스와 함께 최상위 티어에 속해있는데요.
레이드에서도 잘 나오지 않기 때문에 필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지금이 가디안을 모아둘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렇게 돌아다니다보면 랄토스가 필드에 상당히 많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가디안은 독, 고스트, 강철타입에 약한 모습을 보이므로, 추후에 3성레이드로 가디안을 잡으실 분들은 약점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배틀에서도 독, 고스트, 강철타입은 피해야겠죠?
저도 돌아다니면서 랄토스를 계속 잡아주고 있고, 현재는 킬리아를 거쳐 가디안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확실히 1개당 125개의 랄토스의 사탕이 필요한 만큼 노가다를 많이 해야하는 단점이 있네요.ㅠ
가디안은 에스퍼와 페어리 타입 포켓몬으로 두가지 타입으로 구분하여 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에스퍼 타입으로는 대체 포켓몬들이 많기 때문에 페어리타입으로 키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단적인 예로 6월에 잡을 수 있었던 뮤츠가 최고의 에스퍼 타입 중에 하나이죠.
그래서 졸업스킬은 애교부리기 / 매지컬 샤인
이렇게 되겠습니다.
PVP용으로 해방을 하실 거면, 섀도볼을 하나 더 가져가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필드에서 잡아서 사용할 수 있는 포켓몬인 만큼, 놓치지말고 꼭! PVE와 PVP용으로 3~5마리정도는 좋은 개체값으로 진화해놓으시길 바랍니다.
저처럼 뉴비분들은 이렇게 기회가 되었을 때 한마리라도 더 모아두는 것이 나중에 5성 및 전설 레이드할 때 편합니다.
지금까지 포켓몬고 가디안 졸업스킬, 약점을 살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