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파이즈 효과 토론 간단한 공략

지금 진행할 수 있는 원신 파이즈 효과 토론 공략은 간단하다.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점수 조건이 낮기 때문에 초월 입자 3회 획득만 신경 쓰면 된다.

원래는 내일 마지막 스테이지 고체 분쇄 충격이 열리고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옆 동네 라이덴이 오늘 나와서 이벤트 포스팅을 오늘 한다.

초월 스킬을 사용하면 고정 피해를 준다. 그래서 적이 뭉쳐있을 때 초월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고득점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

만약 원신이 경쟁 시스템이 있어서 파이즈 효과 토론 랭킹표가 있었다면 초월 스킬을 상황에 맞게 사용하면서 공략을 진행해야 하겠지만, 보상 조건이 낮고 경쟁 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편하게 게임을 하면 된다.

그래서 초월 스킬을 쓰는 것에 신경 쓰지 않고 전투에만 집중해도 된다. 원신 이벤트는 언제나 체험 캐릭만으로도 모든 보상을 다 받을 수 있도록 커트라인을 낮게 설정하기 때문에 캐릭풀이 부족한 사람은 체험 캐릭터를 사용해도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초감각 타이밍은 라이덴, 나히다를 사용한다.

나히다 E에 적이 다 사라져서 원래라면 여기서 초월 스킬을 쓰지 않는 것이 좋지만, 신경 쓰지 않고 게임을 해도 된다.

결정타 효과는 아야카, 신학을 사용한다.

랭킹 시스템이 있었다면 아야카 궁과 초월 스킬을 같이 사용해서 한 번에 적을 올킬 하던가 또는 따로따로 사용해서 페이즈를 빠르게 바꾸는 공략을 해야겠지만 원신은 그렇게 하지 않아도 된다.

원소 매개체는 미코와 알탐을 사용한다.

여기는 원소 전투 스킬 또는 일반 공격 발동 후 즉시 멈추면 초월 입자를 생성하는데, 알탐으로 신나게 일반 공격을 사용하고 있는데 도중에 초월 스킬 사용을 위해 행동을 멈춘다는 것은 재미가 반감된다.

그래서 초월 입자는 E 쓸 때만 생각하고 평타는 멈추지 말고 사용하자.

저온 유도 응력은 라슬과 푸리나를 사용한다.

마찬가지로 적이 주변에 없기 때문에 원래라면 강공격 후 멈추지 않고 전투를 해야 하지만 신경 쓰지 않아도 라슬 체험 캐릭으로 모든 보상을 다 받을 수 있다.

휘몰아치는 유동장은 소, 한운을 사용한다.

한운으로 스킬을 시작할 때는 적의 체력이 높아서 초월 스킬을 써도 올킬을 못하고, 이후 소로 낙공을 할 때는 초월 스킬을 사용하기 전에 이미 적이 없는 상태다.

그래서 한운 때 스킬을 사용해서 체력을 어느 정도 없앤 상태에서 소로 마무리를 하는 것이 좋은데, 꼭 이렇게 하지 않아도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안정적인 재현성은 느비, 카즈하를 사용한다.

적의 체력 상황에 맞게 초월 스킬을 연속으로 사용하고 느비로 마무리를 하면 깔끔하게 웨이브를 넘길 수 있다.

랭킹 시스템이 있었다면 이렇게 웨이브를 넘길 때 캐릭터 스킬 -> 초월 스킬 -> 캐릭터 스킬 -> 초월 스킬 VS 캐릭터 스킬 -> 캐릭터 스킬 -> 초월 스킬 둘 중에 어떤 것이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을지 체크를 해야 랭킹에 오를 수 있겠으나 랭킹 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대충 해도 된다.

강제 충돌 여파는 알베도와 나비아를 사용한다.

나비아 E에 적이 다 사라진 상태지만 신경 쓰지 않고 이 상태에서 초월 스킬을 써도 된다.

이번 이벤트도 난이도가 낮아서 모든 보상을 다 받는 기준으로는 대충 빠르게 해도 된다. 그래서 이벤트가 재밌어서 개인적은 만족감을 위해 고득점에 도전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최소 조건만 달성하고 이벤트를 끝내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