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가명 운용 가이드 - [문동아, 네 차례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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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가이드는~이번 해등절 스토리의 중심이었죠? 가명 운용 가이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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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가이드는~이번 해등절 스토리의 중심이었죠? 가명 운용 가이드입니다!
오늘의 가이드는~이번 해등절 스토리의 중심이었죠? 가명 운용 가이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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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본이 없어도 이렇게 스토리가 탄탄하게 짜여서 몰입하게 만들어준다면 충분히 사랑받을 수 있는 캐릭터가 될 수 있다는걸 보여준 예시가 아닐까 싶네요!
근본이 없어도 이렇게 스토리가 탄탄하게 짜여서 몰입하게 만들어준다면 충분히 사랑받을 수 있는 캐릭터가 될 수 있다는걸 보여준 예시가 아닐까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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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이드 제작자로서 성능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죠? 이번 가명은 대검 캐릭터라서 큰 기대를 받지 않았지만, 한운과 푸리나를 등에 업고 낙공 이라는 신선한 메커니즘을 가지고 주목을 받았죠? 빌드업 방식부터 데미지까지 어느 하나 불편한 부분이 없어서 1돌만 뚫어줘도 어지간한 상시 5성 캐릭터와 맞먹거나 그 이상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가이드 제작자로서 성능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죠? 이번 가명은 대검 캐릭터라서 큰 기대를 받지 않았지만, 한운과 푸리나를 등에 업고 낙공 이라는 신선한 메커니즘을 가지고 주목을 받았죠? 빌드업 방식부터 데미지까지 어느 하나 불편한 부분이 없어서 1돌만 뚫어줘도 어지간한 상시 5성 캐릭터와 맞먹거나 그 이상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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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이런 가명의 세팅은 도당체 어떻게 해줘야 할까요? 지금부터 하나하나 파헤쳐 보도록 하죠!
그렇다면 이런 가명의 세팅은 도당체 어떻게 해줘야 할까요? 지금부터 하나하나 파헤쳐 보도록 하죠!
가명의 돌파 재료. 돌파 특성은 공격력% (Lv.90 기준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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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 재료는 폰타인 재료인데, 왜 수집 재료는 리월 재료일까요? 참 특이한 친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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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 재료는 폰타인 재료인데, 왜 수집 재료는 리월 재료일까요? 참 특이한 친구입니다.
보스 재료는 폰타인 재료인데, 왜 수집 재료는 리월 재료일까요? 참 특이한 친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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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구하기 어려운 재료는 없으니까요. 레벨업에 어려움은 없습니다.
뭐, 구하기 어려운 재료는 없으니까요. 레벨업에 어려움은 없습니다.
스 킬
1. 일반 공격 · 별의 발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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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평타입니다. 가명이 낙공 딜러이긴 합니다만, 그 계수는 E 스킬의 계수를 따라 갑니다. 따라서 평타 레벨을 올릴 필요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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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평타입니다. 가명이 낙공 딜러이긴 합니다만, 그 계수는 E 스킬의 계수를 따라 갑니다. 따라서 평타 레벨을 올릴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평타입니다. 가명이 낙공 딜러이긴 합니다만, 그 계수는 E 스킬의 계수를 따라 갑니다. 따라서 평타 레벨을 올릴 필요는 없습니다.
2. 도약하는 영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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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진 후, 충돌하면, 점프합니다. 이 때 공격 버튼을 누르면 [낙하 공격·태평 기원]을 발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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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진 후, 충돌하면, 점프합니다. 이 때 공격 버튼을 누르면 [낙하 공격·태평 기원]을 발동합니다.
돌진 후, 충돌하면, 점프합니다. 이 때 공격 버튼을 누르면 [낙하 공격·태평 기원]을 발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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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하 공격·태평 기원] : 불 원소 낙공입니다. 낙공 후 HP 15% 감소하는 기믹이 있습니다. 낙하 공격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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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하 공격·태평 기원] : 불 원소 낙공입니다. 낙공 후 HP 15% 감소하는 기믹이 있습니다. 낙하 공격으로 간주합니다.
[낙하 공격·태평 기원] : 불 원소 낙공입니다. 낙공 후 HP 15% 감소하는 기믹이 있습니다. 낙하 공격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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궂이 따로 설명한 이유는, 평타 계수를 따르지 않는 낙공이기 때문입니다. 즉, 평타 레벨을 올리지 않고 E 스킬만 찍어도 된다ㅡ이 말입니다.
궂이 따로 설명한 이유는, 평타 계수를 따르지 않는 낙공이기 때문입니다. 즉, 평타 레벨을 올리지 않고 E 스킬만 찍어도 된다ㅡ이 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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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감소 기믹까지 있어서 그림자 사냥꾼 성유물까지 채용이 가능한데, 이는 성유물 파트에서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HP 감소 기믹까지 있어서 그림자 사냥꾼 성유물까지 채용이 가능한데, 이는 성유물 파트에서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3. 찬란한 금예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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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발동 시 HP 30%를 회복하고, 전방에 '문동이'를 던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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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발동 시 HP 30%를 회복하고, 전방에 '문동이'를 던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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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발동 시 HP 30%를 회복하고, 전방에 '문동이'를 던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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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발동 시 HP 30%를 회복하고, 전방에 '문동이'를 던집니다.
스킬 발동 시 HP 30%를 회복하고, 전방에 '문동이'를 던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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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녀오는 문동이와 접촉하면 E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 되며, 문동이가 또 던져집니다.
다녀오는 문동이와 접촉하면 E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 되며, 문동이가 또 던져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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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E 스킬 5번 정도 사용하면 시간이 끝납니다. 그런데 버스트 힐 이후로 힐이 받쳐주지 않으면 계속 HP가 감소하기 때문에 명함 가명은 힐러와 함께 사용되는것이 권장됩니다.
보통 E 스킬 5번 정도 사용하면 시간이 끝납니다. 그런데 버스트 힐 이후로 힐이 받쳐주지 않으면 계속 HP가 감소하기 때문에 명함 가명은 힐러와 함께 사용되는것이 권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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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스킬을 사이클마다 돌려줘야하기 때문에 가명이는 원충도 나름 중요한 옵션 중 하나가 되겠습니다.
Q 스킬을 사이클마다 돌려줘야하기 때문에 가명이는 원충도 나름 중요한 옵션 중 하나가 되겠습니다.
가명의 스킬 돌파 재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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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돌파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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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돌파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킬 돌파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E 스킬 > Q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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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명의 아이덴티티는 역시 E 스킬에 있지만, Q 스킬의 버스트 데미지도 무시하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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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명의 아이덴티티는 역시 E 스킬에 있지만, Q 스킬의 버스트 데미지도 무시하지 못합니다.
가명의 아이덴티티는 역시 E 스킬에 있지만, Q 스킬의 버스트 데미지도 무시하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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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스킬을 먼저 3레벨 올려주시고 Q 스킬 따라서 올려주시는 식으로 번갈아 올려주시는 편이 좋을것 같습니다.
E 스킬을 먼저 3레벨 올려주시고 Q 스킬 따라서 올려주시는 식으로 번갈아 올려주시는 편이 좋을것 같습니다.
특 성
태평의 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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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15% 감소 후 회복하는 순서입니다. 실질적으로는 9%정도만 감소하게 되지만, 감소 후 회복하는 메커니즘 특성 상, 푸리나, 그림자 사냥꾼 등의 효과를 발동하기 더 유리한 측면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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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15% 감소 후 회복하는 순서입니다. 실질적으로는 9%정도만 감소하게 되지만, 감소 후 회복하는 메커니즘 특성 상, 푸리나, 그림자 사냥꾼 등의 효과를 발동하기 더 유리한 측면이 있습니다.
HP 15% 감소 후 회복하는 순서입니다. 실질적으로는 9%정도만 감소하게 되지만, 감소 후 회복하는 메커니즘 특성 상, 푸리나, 그림자 사냥꾼 등의 효과를 발동하기 더 유리한 측면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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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건부도 아니고 확률도 아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하고 좋은 특성입니다.
조건부도 아니고 확률도 아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하고 좋은 특성입니다.
상서로운 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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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명 파티에는 보통 힐러를 채용하거나, 그게 아니라도 자기 치유를 통해 HP 50% 이상 유지가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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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명 파티에는 보통 힐러를 채용하거나, 그게 아니라도 자기 치유를 통해 HP 50% 이상 유지가 쉽습니다.
가명 파티에는 보통 힐러를 채용하거나, 그게 아니라도 자기 치유를 통해 HP 50% 이상 유지가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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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이 효과는 상시로 가피증 20%를 받는 효과인 것인데...아니 이게 진짜 4성의 특성이 맞아요? 너무 좋잖아요?
즉, 이 효과는 상시로 가피증 20%를 받는 효과인 것인데...아니 이게 진짜 4성의 특성이 맞아요? 너무 좋잖아요?
운명의 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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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운명의 자리는 1돌 / 6돌 입니다. 그게 아니라도 별자리 하나하나가 성능을 비례해서 올려주니까 나쁜 별자리는 없지만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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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운명의 자리는 1돌 / 6돌 입니다. 그게 아니라도 별자리 하나하나가 성능을 비례해서 올려주니까 나쁜 별자리는 없지만 말이죠.
핵심 운명의 자리는 1돌 / 6돌 입니다. 그게 아니라도 별자리 하나하나가 성능을 비례해서 올려주니까 나쁜 별자리는 없지만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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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돌 : Q 스킬 후 문동이와 접촉하면 낙공할 때 잃었던 HP 비율 만큼 회복합니다. 가명은 사이클이 진행될 때마다 HP가 감소하여 파티에 힐러가 필요하다고 했었죠? 1돌을 뚫으면서 그 제약을 해소해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실전 배치에서 매번 문동이를 만나는게 녹록치는 않아서요. HP 소모가 아예 사라지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가명의 안정성을 획기적으로 상승시켜주는 효과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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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돌 : Q 스킬 후 문동이와 접촉하면 낙공할 때 잃었던 HP 비율 만큼 회복합니다. 가명은 사이클이 진행될 때마다 HP가 감소하여 파티에 힐러가 필요하다고 했었죠? 1돌을 뚫으면서 그 제약을 해소해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실전 배치에서 매번 문동이를 만나는게 녹록치는 않아서요. HP 소모가 아예 사라지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가명의 안정성을 획기적으로 상승시켜주는 효과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1돌 : Q 스킬 후 문동이와 접촉하면 낙공할 때 잃었던 HP 비율 만큼 회복합니다. 가명은 사이클이 진행될 때마다 HP가 감소하여 파티에 힐러가 필요하다고 했었죠? 1돌을 뚫으면서 그 제약을 해소해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실전 배치에서 매번 문동이를 만나는게 녹록치는 않아서요. HP 소모가 아예 사라지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가명의 안정성을 획기적으로 상승시켜주는 효과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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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돌 : 공격 범위 증가와 치확 20%, 치피 40% 증가라는 정말 놀라운 성능의 별자리 입니다. 성유물 부옵 가치로 따져보면 14개 부옵의 가치인 셈인데, 이정도면 3개 파츠를 종결시킨 수준입니다...헤이조도 비슷한 별자리를 가지고 있지만, 수치에서 확연히 떨어지죠. 확실히 인플레이션이 많이 진행되기는 했군요.
6돌 : 공격 범위 증가와 치확 20%, 치피 40% 증가라는 정말 놀라운 성능의 별자리 입니다. 성유물 부옵 가치로 따져보면 14개 부옵의 가치인 셈인데, 이정도면 3개 파츠를 종결시킨 수준입니다...헤이조도 비슷한 별자리를 가지고 있지만, 수치에서 확연히 떨어지죠. 확실히 인플레이션이 많이 진행되기는 했군요.
무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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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성 무기 중에서는 명확히 잘 맞는 무기군이 없습니다. 높은 치피를 보고 쇄석이나, 높은 공격력을 보고 늑말 등을 줄 수 있지만, 차라리 4성 무기를 보는 편이 무기 효과부터 가성비, 실제 포텐셜이 잘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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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성 무기 중에서는 명확히 잘 맞는 무기군이 없습니다. 높은 치피를 보고 쇄석이나, 높은 공격력을 보고 늑말 등을 줄 수 있지만, 차라리 4성 무기를 보는 편이 무기 효과부터 가성비, 실제 포텐셜이 잘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5성 무기 중에서는 명확히 잘 맞는 무기군이 없습니다. 높은 치피를 보고 쇄석이나, 높은 공격력을 보고 늑말 등을 줄 수 있지만, 차라리 4성 무기를 보는 편이 무기 효과부터 가성비, 실제 포텐셜이 잘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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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명을 증발 파티에서 활용할 때 채용하는 무기입니다. 물 원소가 묻은 적을 때려서 데미지를 주는 증발 구조 상, 원마와 가피증 모두 유효한 옵션이죠. 게다가 잘 어울리는 외형은 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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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명을 증발 파티에서 활용할 때 채용하는 무기입니다. 물 원소가 묻은 적을 때려서 데미지를 주는 증발 구조 상, 원마와 가피증 모두 유효한 옵션이죠. 게다가 잘 어울리는 외형은 덤입니다.
가명을 증발 파티에서 활용할 때 채용하는 무기입니다. 물 원소가 묻은 적을 때려서 데미지를 주는 증발 구조 상, 원마와 가피증 모두 유효한 옵션이죠. 게다가 잘 어울리는 외형은 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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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성 무기 중에서는 단연 종결 무기입니다.
4성 무기 중에서는 단연 종결 무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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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3.5버전 윈드블룸 이벤트 무기입니다. 빗물베기 5재련 다음가는 성능을 자랑하는 무기입니다. 무기 효과도 그렇고 성능도 너무 좋은데다가 증발 뿐 아니라 융해 파티에서도 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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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3.5버전 윈드블룸 이벤트 무기입니다. 빗물베기 5재련 다음가는 성능을 자랑하는 무기입니다. 무기 효과도 그렇고 성능도 너무 좋은데다가 증발 뿐 아니라 융해 파티에서도 쓸 수 있습니다.
지난 3.5버전 윈드블룸 이벤트 무기입니다. 빗물베기 5재련 다음가는 성능을 자랑하는 무기입니다. 무기 효과도 그렇고 성능도 너무 좋은데다가 증발 뿐 아니라 융해 파티에서도 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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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데미지 자체는 빗물베기보다 약간 빠지는 2순위 무기라는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무기라서 재수급도 어렵다는 점 알아두시고, 빠르게 넘어가겠습니다.
단, 데미지 자체는 빗물베기보다 약간 빠지는 2순위 무기라는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무기라서 재수급도 어렵다는 점 알아두시고, 빠르게 넘어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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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드 위에서 20초 동안 예열이 필요하며 5재련 기준, 가피증 50%를 제공하는 어마어마한 성능의 무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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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드 위에서 20초 동안 예열이 필요하며 5재련 기준, 가피증 50%를 제공하는 어마어마한 성능의 무기입니다.
필드 위에서 20초 동안 예열이 필요하며 5재련 기준, 가피증 50%를 제공하는 어마어마한 성능의 무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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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 종려 등의 보호막 캐릭터를 강제한다는 제약이 있지만, 그런 제약이 무색할 정도로 좋은 무기임에는 틀림이 없죠.
대신 종려 등의 보호막 캐릭터를 강제한다는 제약이 있지만, 그런 제약이 무색할 정도로 좋은 무기임에는 틀림이 없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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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에 원소가 뭍으면 공격력%를 제공해주는 무기입니다만, 뒤 효과는 의도적으로 받기란 쉽지 않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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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에 원소가 뭍으면 공격력%를 제공해주는 무기입니다만, 뒤 효과는 의도적으로 받기란 쉽지 않죠.
몸에 원소가 뭍으면 공격력%를 제공해주는 무기입니다만, 뒤 효과는 의도적으로 받기란 쉽지 않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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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원소 피해 보너스를 받는다 해도 이를 위해 채용하는 캐릭터는 바바라와 도리, 잘 쳐줘야 행추여야 합니다. 파티 구성이 이런 식으로 구성되게 된다면...
게다가 원소 피해 보너스를 받는다 해도 이를 위해 채용하는 캐릭터는 바바라와 도리, 잘 쳐줘야 행추여야 합니다. 파티 구성이 이런 식으로 구성되게 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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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 장만하기 보다는 이미 대화봉이 있다면 가명에게 쥐어주는 쪽으로 고려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새로 장만하기 보다는 이미 대화봉이 있다면 가명에게 쥐어주는 쪽으로 고려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성유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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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세트에 낙하 공격이 없어서 정말 아쉽네요! 만약 있었다면 가명이 아니라 소의 전용 성유물이 되었겠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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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세트에 낙하 공격이 없어서 정말 아쉽네요! 만약 있었다면 가명이 아니라 소의 전용 성유물이 되었겠지만요!
2세트에 낙하 공격이 없어서 정말 아쉽네요! 만약 있었다면 가명이 아니라 소의 전용 성유물이 되었겠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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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적으로 HP 증감 기믹이 있는 가명은 4세트의 효과를 누구보다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치확 36%를 상시로 가져올 수 있게 된다는것 만으로도 이미 채용가치가 있는 편이기 때문에 폰타인 캐릭터들의 성유물을 파밍하면서 이쪽을 함께 맞춰줄 수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HP 증감 기믹이 있는 가명은 4세트의 효과를 누구보다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치확 36%를 상시로 가져올 수 있게 된다는것 만으로도 이미 채용가치가 있는 편이기 때문에 폰타인 캐릭터들의 성유물을 파밍하면서 이쪽을 함께 맞춰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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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 조합에 따라 원마와 공격력%를 제공하는 도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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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 조합에 따라 원마와 공격력%를 제공하는 도금입니다.
파티 조합에 따라 원마와 공격력%를 제공하는 도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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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 모두 가명에게 유효한 옵션이라서 도금된 꿈 성유물 역시 가명에게 유효한 성유물 입니다.
둘 모두 가명에게 유효한 옵션이라서 도금된 꿈 성유물 역시 가명에게 유효한 성유물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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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메르 캐릭터를 파밍하면서 가명을 키우시는 분들은 이쪽을 함께 맞춰주시면 되겠습니다.
수메르 캐릭터를 파밍하면서 가명을 키우시는 분들은 이쪽을 함께 맞춰주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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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으로 보면 호두와 세팅 방식이 비슷합니다. 따라서 호두의 종결 성유물인 마녀 세트를 역시 가져와도 무방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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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으로 보면 호두와 세팅 방식이 비슷합니다. 따라서 호두의 종결 성유물인 마녀 세트를 역시 가져와도 무방하죠.
전체적으로 보면 호두와 세팅 방식이 비슷합니다. 따라서 호두의 종결 성유물인 마녀 세트를 역시 가져와도 무방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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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명도 증발과 융해 등 원소 반응으로 데미지를 넣는 원소 반응 위주의 불 원소 딜러 라는 점에서 비슷하니까요.
가명도 증발과 융해 등 원소 반응으로 데미지를 넣는 원소 반응 위주의 불 원소 딜러 라는 점에서 비슷하니까요.
가명의 권장 성유물 옵션
가명의 추천 종결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마 / 치확 / 치피 / 원충]
=
[420pt / 50% / 175% / 140%]
그림자 4세트/빗물베기/4돌+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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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마 무기를 채용하지 않았다면 원마는 300pt만 맞춰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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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마 무기를 채용하지 않았다면 원마는 300pt만 맞춰줍시다.
원마 무기를 채용하지 않았다면 원마는 300pt만 맞춰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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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4set을 쓰지 않을거라면, [치확/치피] = [70%/150%] 로 맞춰 줍시다.
그림자 4set을 쓰지 않을거라면, [치확/치피] = [70%/150%] 로 맞춰 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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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의 가명이 4돌 미만이라면 원충은 150%+ 여야 사이클마다 Q 스킬을 돌릴 수 있습니다.
본인의 가명이 4돌 미만이라면 원충은 150%+ 여야 사이클마다 Q 스킬을 돌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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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성비 준종결 세팅은 역시 [마무리]파트에서 다루겠습니다.
가성비 준종결 세팅은 역시 [마무리]파트에서 다루겠습니다.
추천 파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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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의 가피증과, 한운의 지속 회복이 퍽 잘 어울린다는 소식은 익히 알고 있겠지요? 거기에 한운의 낙하공격 서포팅 능력이 가명에게는 금상첨화입니다. 게다가 베넷까지 더하면 이게 정녕 4성이 맞는가 하는 데미지가 나오게 되는 것이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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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가 없다면 행추의 경직 저항, 야란의 피해 증가 등을 노려 보아도 좋고, 한운이 없다면 진의 파티 회복과 확산으로 대체가 가능하며, 토마의 보호막으로 불 공명과 안정성을 노려볼 수 있지만, 정배는 역시 푸리나-한운-베넷 입니다.
푸리나가 없다면 행추의 경직 저항, 야란의 피해 증가 등을 노려 보아도 좋고, 한운이 없다면 진의 파티 회복과 확산으로 대체가 가능하며, 토마의 보호막으로 불 공명과 안정성을 노려볼 수 있지만, 정배는 역시 푸리나-한운-베넷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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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원소 공급에 초점을 맞춘 증발 파티 입니다. 파티 원리 자체는 위와 같으니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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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원소 공급에 초점을 맞춘 증발 파티 입니다. 파티 원리 자체는 위와 같으니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물 원소 공급에 초점을 맞춘 증발 파티 입니다. 파티 원리 자체는 위와 같으니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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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4성이라 함은, 그 성능이 5성과 확연히 비교되기 마련인데, 이번 가명의 성능은 확실히 이상합니다. 비교되는 녀석들이 호두, 다이루크 등등...5성 딜러 들이라니요? 뭔가 이상한 녀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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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4성이라 함은, 그 성능이 5성과 확연히 비교되기 마련인데, 이번 가명의 성능은 확실히 이상합니다. 비교되는 녀석들이 호두, 다이루크 등등...5성 딜러 들이라니요? 뭔가 이상한 녀석입니다!
보통 4성이라 함은, 그 성능이 5성과 확연히 비교되기 마련인데, 이번 가명의 성능은 확실히 이상합니다. 비교되는 녀석들이 호두, 다이루크 등등...5성 딜러 들이라니요? 뭔가 이상한 녀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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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장단점을 비교하면서 육성 우선도에 도움을 드리고, 종결 - 준종결 수치 비교해 드리면서 오늘의 가이드 마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원신 하시면서, 해피 해등절 되시기 바랍니다!
역시 장단점을 비교하면서 육성 우선도에 도움을 드리고, 종결 - 준종결 수치 비교해 드리면서 오늘의 가이드 마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원신 하시면서, 해피 해등절 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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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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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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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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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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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성능 : 높은 계수와 공격력을 바탕으로 증발 반응으로 쾅쾅 찍어버리는 가명의 플레이를 보고있노라면...이게 어느정도냐면 명함 단계의 호두와 비슷한 수준의 딜량을 보여준다니까요? 탈 4성급 캐릭터라는 말이 가히 어울리는 친구입니다.
강력한 성능 : 높은 계수와 공격력을 바탕으로 증발 반응으로 쾅쾅 찍어버리는 가명의 플레이를 보고있노라면...이게 어느정도냐면 명함 단계의 호두와 비슷한 수준의 딜량을 보여준다니까요? 탈 4성급 캐릭터라는 말이 가히 어울리는 친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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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은 육성 난이도 : 육성 재료 수집과 돌파 소재들 모두 몬드 퀘스트만 클리어하면 수급 가능한 재료들 입니다. 게다가 수급 재료들이 게임 후반부까지 쭉 쓰이는 스테디 셀러들임을 감안하면 더더욱 뉴비 입장에서도 키울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생각됩니다.
낮은 육성 난이도 : 육성 재료 수집과 돌파 소재들 모두 몬드 퀘스트만 클리어하면 수급 가능한 재료들 입니다. 게다가 수급 재료들이 게임 후반부까지 쭉 쓰이는 스테디 셀러들임을 감안하면 더더욱 뉴비 입장에서도 키울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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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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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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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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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동이 위치 파악 : 인게임에서 실전으로 사용해보면, 문동이의 위치를 파악하기가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그래서 문동이와 접촉하지 못하면 딜 사이클이 꼬인다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문동이 위치 파악 : 인게임에서 실전으로 사용해보면, 문동이의 위치를 파악하기가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그래서 문동이와 접촉하지 못하면 딜 사이클이 꼬인다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가명의 종결 스펙▽
[원마 / 치확 / 치피 / 원충]
=
[420pt / 50% / 175% / 140%]
그림자 4세트/빗물베기/4돌+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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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마 무기를 채용하지 않았다면 원마는 300pt만 맞춰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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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마 무기를 채용하지 않았다면 원마는 300pt만 맞춰줍시다.
원마 무기를 채용하지 않았다면 원마는 300pt만 맞춰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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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4set을 쓰지 않을거라면, [치확/치피] = [70%/150%] 로 맞춰 줍시다.
그림자 4set을 쓰지 않을거라면, [치확/치피] = [70%/150%] 로 맞춰 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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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의 가명이 4돌 미만이라면 원충은 150%+ 여야 사이클마다 Q 스킬을 돌릴 수 있습니다.
본인의 가명이 4돌 미만이라면 원충은 150%+ 여야 사이클마다 Q 스킬을 돌릴 수 있습니다.
▼가명의 준종결 스펙▽
[원마 / 치확 / 치피 / 원충]
=
[400pt / 40% / 160% / 150%]
그림자 4세트/빗물베기/1돌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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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마 무기를 채용하지 않았다면 원마는 300pt만 맞춰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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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마 무기를 채용하지 않았다면 원마는 300pt만 맞춰줍시다.
원마 무기를 채용하지 않았다면 원마는 300pt만 맞춰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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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4set을 쓰지 않을거라면, [치확/치피] = [60%/120%] 로 맞춰 줍시다.
그림자 4set을 쓰지 않을거라면, [치확/치피] = [60%/120%] 로 맞춰 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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