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소닉과 콜라보 섀도우 뛰라이더와 너클즈 테일즈 등장한 카러플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소닉과 콜라보 섀도우 뛰라이더와 너클즈 테일즈 등장한 카러플

4월 29일 넥슨의 대표 모바일 레이싱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일명 카러플에서 소닉과의 콜라보 소식과 함께 업데이트를 진행을 했는데요.

같은 달에 개봉한 소닉2의 영향이였을지 모르지만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으로 많은 유저들이 기대를 하고는 소닉 뛰라이더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세가의 대표 캐릭터 <소닉>과 콜라보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하긴 했지만 게임과 영화 1편을 재밌게 보고 즐겼던 저로써는 2편을 상당히 기대를 하고있었는데요. 4월에 개봉을 한지 얼마 안되어서 소닉팬들에게 상당히 좋은 소식이 전해졌죠. 바로 레이싱 게임에 대표라 할 수있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의 콜라보 소식이였죠.

처음에는 뭔가 싶었는데 각종 정보를 취합해서 보니까 정말 잘맞는 컨셉이고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진행하다보니 정말 기대가 되는 부분이라서 삭제했던 카러플을 다시 설치를 해야겠더라구요.

카러플 게임속 소닉의 모습은?

처음에는 어울릴까라는 생각이 문뜩 들기는 했지만 영화가 나오지 않았다면 살짝 어색할지도 몰랐을지도 모르지만 게임속 소닉이 현실세상에서도 활약한 모습을 보인후라서 일까요? 전혀 어색함이 없었고 반대로 잘어울린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특히 드래프트후 고속으로 치고달릴때 나오는 임팩트가 마치 게임속 소닉과 너무나도 잘맞아서 이번 콜라보를 정말 잘했다라는 말밖에 나오지 않은 업데이트였습니다.

소닉외 다른 캐릭터는?

닌텐도 게임을 즐겼던 유저라면 아실수 있는 캐릭터들이 전부 나올지는 모르지만 우선적으로 4번째 공개까지 진행된 사항으로는 4개의 캐릭터가 공개되었습니다.

뛰라이더로 소닉, 섀도우, 테일즈가 있으며 캐릭터로는 너클즈가 나오되었죠. 뛰라이더는 차를 타지않고 뛰어다니는 캐릭터라고 할수있죠. 너클즈도 뛰라이더로 나왔으면 좋지않았을까라는 살짝의 아쉬움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