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콘다 이야기 (하나치루사토, 콘다 마을 우물 결계 푸는 방법, 우물 밑에서 탐색하기, 번개 신의 눈동자, 신성한 벚나무 대액막이)
콘다 이야기는 <신성한 벚나무 대액막이>의 시작점으로 콘다 마을 입구 전 워프 포인트에 서있는 무녀인 <하나치루사토>와 대화를 하면 임무를 진행할 수 있어요.
석상에 번개 원소 공격을 가해 주술 도구를 꺼내주면, 콘다 마을에 풀어야 할 결계가 있다며 여행자에게 비밀 조사를 외로와 결계를 풀어달라고 부탁해요.
콘다 마을로 가서 촌장인 <콘다 덴스케>에게 말을 걸어 비밀에 대한 이야기를 하니 직접 찾아보라고 하는데, 마을에 있는 사람들에게 정보를 묻기 시작해요.
촌장의 딸인 후타바에게는 <둥둥 떠 있는 주머니>, 지붕 위에 있는 타케루에게는 <마을 어귀에 있는 낡은 차>, 사이몬 에리에게는 <촌장 집 뒤편 마른 우물 쪽에 모라 주머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이제 얻은 정보를 토대로 지도에 표시되는 3곳에 가서 단서를 찾으세요.
3개의 단서를 찾은 여행자는 다시 촌장인 콘다 덴스케에게 3개의 증거를 보여주며, 사건에 대한 내용과 지붕위의 메모를 통해 우물 입구를 열 수 있는 열쇠를 <마을 동쪽 도랑 맞은편의 건물 잔해>에 숨겼다는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메모에 적힌 곳으로 가서 적들을 처치하고 잔해 밑에서 <오랜된 열쇠>를 얻은 후 다시 잠긴 우물로 가서 열쇠로 문을 열고 우물 아래로 내려가세요.
우물 밑으로 내려가면 번개 원소 빛을 내는 바위가 있는 불 원소 공격으로 바위를 파괴하고 들어가면 맨 아래 층에 결계가 있어 못 들어가는 방이 있는데, 주변에 있는 <번개 나무>에서 번개 씨앗 소환을 해서 번개 씨앗을 얻은 상태에서는 결계를 뚫고 들어갈 수 있어요.
결계 안에는 도리이(?) 같은 구조물이 있는데, 앞에 등 같은 곳에 주술 도구를 넣어서 정화를 하면 문에 별 자리 처럼 문양이 생기고 석등 위에 숫자 같은 문양이 생기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정화를 시작한 등은 1번 위치로 주변에 있는 석등의 숫자를 이미지에 표시된 것처럼 변경한 다음 1번 등에서 <기도>를 하면 나오는 낙무자를 제거하면 하나치루사토가 나타나는데 결계가 몇 군데 더 있다며 대지를 위해 도와달라고 해요.
하나치루사토와 대화를 끝내면 다음 임무인 <재앙신 주상>이 시작되면 현재 방 오른쪽에 결계를 뚫고 올라가 방들을 탐색하면 다음 임무를 위한 <부식된 열쇠>와 다른 임무를 위한 <오래된 석판>을 얻을 수 있어요.
그리고 더 위로 올라가면 밖으로 나가는 철장이 있는데 그 주변에서 번개 신의 눈동자를 찾을 수 있고, 우물 맨 밑 지하에서 결계에 들어가기 전 오른쪽에 상자로 가려진 곳에 있는 상자를 파괴하고 안에 들어가면 번개 신의 눈동자를 얻을 수 있어요. (만약 우물 지하에서 캐릭터가 숨겨진 통로로 못 들어갈 경우 키가 작은 캐릭터로 변경하면 들어갈 수 있어요.)
해당 임무를 마치고 다음 임무인 <재앙신 주상>을 진행하기 위해 콘다 마을 북동쪽의 황폐한 신사로 가세요.
이번에는 <신성한 벚나무 대액막이>의 <재앙신 주상> 파트를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지도에 표시되는 황폐한 신사를 올라가다 보면 무녀 복을 입고 있는 <수수께끼의 그림자>를 볼 수 있는데, 대화를 걸면 사라지..
ghostweb.tistory.com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