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티어표 3.4 최신 및 원신 티어표 3.5 캐릭터 순위 1위 후보 같이! 핸드폰 게임 추천 여전히?
원신 티어표 3.4 최신버전이 일본 커뮤니티에서 갱신되었습니다.
그리고 원신 티어표 3.5 캐릭터 후보들도 나왔기에 같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원신 티어표 3.4 최신 공략 C6 부터!
먼저 C6 부터 전해드립니다.
우리나라 기준으로 돌파 기준인데요.
종합적인 순위는 바로 아래에 전해드리니 차근차근 보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원신 티어표 3.4 기준입니다.
그럼 바로 넘어가서 이제 C0 기준 원신 티어표 3.4 보시겠습니다.
하위권 티어에서는 이렇게 되며, 핸드폰 게임 추천 작품이니 1티어들을 안 볼 수 없겠죠?
C0 기준 원신 티어표 3.4 봤으니 이제 종합적으로 알아봅시다.
원신 티어표 3.5 나오기 전 최신 원신 캐릭터 순위 알아봅시다.
SSS 가 현재 원신 티어표 3.4 최상위 원신 캐릭터 순위입니다.
A등급도 좋으나 외국 원신 티어표 기준 SSS, SS, S 등급이 있기에 굳이 A 등급은 크게 안 보셔도 됩니다.
하지만 지금 있는 캐릭터중에 고른다면?
참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핸드폰 게임 추천 이유 중 하나인 업데이트로 신 캐릭터들 빼놓을 수 없죠.
원신 티어표 3.5 주목할만한 신 캐릭터들은?
원신 3.5 업데이트는 우리나라 기준 3월 1일입니다.
우리나라는 수요일 쉬는날이라서 예전부터 핸드폰 게임 추천 받는데, 업데이트 날도 같으니 더 인기를 끌 것 같네요.
이어서 원신 티어표 3.5 주목할만한 신캐릭터는 데히야, 유라가 예상이 됩니다.
다만 티어가 어디로 들어갈지, 원신 캐릭터 순위 몇 위를 차지할지는 아직 미지수죠.
다만 테스트 서버에서 일부 스킬이 공개되었는데요.
데히야가 전투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창작 전투 기술을 펼친다고 합니다.
불굴의 화염
필드 위에 데히야 자신의 「검지옥」이 존재하지 않을 시 발동.
불 원소 범위 피해를 주고 검지옥 영역을 생성하죠.
정화의 땅
필드 위에 데히야의 검지옥이 존재할 시 발동합니다.
도약 공격으로 불 원소 범위 피해를 주고 새로운 위치에 다시 검지옥을 생성.
해당 방식으로 다시 생성한 검지옥 영역은 기존 영역의 지속 시간을 계승하죠.
1번의 검지옥 영역 지속 시간 내에, 정화의 땅은 1번만 발동할 수 있죠.
이어서 검지옥
영역 내 적의 피해를 입을 시 검지옥은 협동 공격으로 대상에게 데히야의 공격력과 HP 최대치를 기반으로 한 불 원소 범위 피해를 줍니다.
해당 효과는 2.5초마다 최대 1회 발동한다고 합니다.
영역 내 필드 위 캐릭터의 경직 저항력이 증가하며, 피해를 입을 시 일부 피해를 경감하고 경감한 피해를
붉은 갈기의 피로 전환 데히야가 10초에 걸쳐 대신 받습니다.
붉은 갈기의 피에 저장된 피해량이 데히야 HP 최대치의 일정 비율 이상에 도달하면 더 이상 피해를 경감하지 않기에,
탱커, 딜러로서도 써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신규 캐릭터이다보니 포지션이 보조냐, 서브 딜러냐, 딜러냐에 따라 다르기도 하니까요.
다만 이걸 보면 딜러로 쓰일 일이 많을 것 같은데요.
사자 송곳니는 타오르는 분노를 뿜어내며 불편한 대검을 버리고 「화염 사자」 상태에 진입하여 경직 저항력이 증가한죠.
해당 상태에서 데히야는 자동으로 연속해서 갈기 펀치를 휘둘러 공격력과 HP 최대치를 기반으로 한 불 원소 피해를 주며,
지속 시간 종료 시 불꽃 다이브킥을 날려 공격력과 HP 최대치를 기반으로 한 불 원소 범위 피해를 줍니다.
원소전투 스킬 회수 후 화염 사자 상태 종료 시 새로운 위치에 검지옥 영역을 다시 생성한죠. 해당 영역은 회수 시의 지속 시간을 계승한죠.
해당 상태에서 데히야는 원소 전투스킬을 발동하거나 일반 공격 및 강공격, 낙하 공격을 할 수 없으며, 「일반 공격·모래폭풍 검투술」과 원소전투 스킬 「지옥불 용광로」가 「불꽃 연타」로 변경되며, 불꽃 연타는 갈기 펀치 발동 후 0.4초 내에 불꽃 연타를 발동할 경우 다음 갈기 펀치 발동 속도가 증가한죠.
그래서 이번에 잘 나온다면 불속성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핸드폰 게임 추천 할만할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원신 티어표 3.5 데히야도 주목할만 하지만 유라도 나올지 기대하며,
핸드폰 게임 추천 받아 이번에도 순위 어떻게 될지 기다려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