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블루 아카이브 빅싸이순살맥스 리뷰 칼로리
맘스터치와 블루 아카이브가 콜라보 한 메뉴가 있다고 해서 오늘은 맘스터치를 가봤습니다. 콜라보 메뉴는 흥신소로부터 치킨을 담아서! 세트(후라이드빅싸이순살맥스)+증정 포토카드, 코롯토입니다. 그럼 맘스터치 블루 아카이브 빅싸이순살맥스 리뷰 칼로리 시작해 보겠습니다.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가격
하드 보일드 세트 17,600원 / 흥신소로부터 치킨을 담아서! 19,900원 / 블루 아카이브 싸이피자N감튀세트 27,800원 / 블루 아카이브 허니통옥수수피자N감튀세트 23,500원입니다. 저는 흥신소로부터 치킨을 담아서! 19,900원을 주문했습니다.
칼로리
블루 아카이브 세트는 빅싸이순살맥스가 기본 구성입니다. 빅싸이순살맥스 칼로리는 100g당 276kcal, 세트 기준 2,401 ~2,836Kcal입니다.
흥신소로부터 치킨을 담아서! 리뷰
흥신소로부터 치킨을 담아서! 입니다. 빅싸이순살맥스와 감자튀김, 치킨무 그리고 포토카드, 코롯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9,900원이라는 가격답게 일반 치킨 브랜드와 비슷한 정도의 양이 나옵니다. 양이 이렇게 많을 줄은 몰랐는데 햄버거를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충분할 양이었습니다.
빅싸이순살은 햄버거에 들어가는 패티랑 거의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패티보다 작아져서 조금 더 바삭바삭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감자튀김은 흔히 알고 먹던 그 맛입니다. 맘스터치 특유의 짭짤한 맛이죠.
치킨무는 국물 없이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인스턴트 동치미 국물이 없는 게 조금 아쉬웠어요.
빅싸이순살맥스 맛은 있는데 솔직히 조금 느끼했습니다. 매콤한 맛이 포함되어 있거나 매콤한 소스가 있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같이 주문한 텍사스바베큐입니다.
바베큐 소스와 치즈가 들어있는 게 특징이죠. 역시 맘스터치 푸짐하고 맛있었습니다.
디럭스 불고기버거입니다. 치킨 패티가 아닌 햄버거는 맘스터치에서 처음 먹어보는데요. 맛있더라고요. 치킨 패티가 아닌 불고기버거도 실력 있는 거 같습니다! 맛은 불고기버거 하면 생각나는 그 맛에 풍성한 재료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포토카드, 코롯토
이번 콜라보의 메인인 블루 아카이브 코롯토입니다. 개인적으로 아루가 나왔으면 하면서 개봉해봤습니다. 과연 결과는?
아루가 나오진 않았지만 2번째로 가지고 싶었던 카요코가 등장해서 만족입니다.
블루 아카이브 포토카드는 하루카가 등장했습니다. 아주 간단한 포토카드였습니다.
마무리
맘스터치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는 합리적인 가격과 치킨의 양으로 만족스러운 구성이었습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으니 양이 진짜 많으신 분들이 아니라면 햄버거는 따로 주문하지 않으셔도 될 거 같습니다. 콜라 정도만 추가하면 될 거 같아요.
저는 치킨이 조금 남아서 포장해서 나왔습니다. 감자튀김까지 있어서 진짜 많습니다. 블루 아카이브를 좋아하시면 맛도 있고 소장용으로도 괜찮을 거 같은 콜라보였습니다. 아루 코롯토 다시 도전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