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모나크 쿠폰 온라인 IP 차이는 뭘까

어린 시절 제 마음속의 삼대장이었던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뮤 온라인 인데요 당시 바람의 나라, 리니지와 더불어 국내 온라인 게임계를 삼등분하던 최고의 작품이었죠 이런 원작의 IP를 활용한 뮤 모나크 온라인이 최근 출시되었는데요. 오늘은 쿠폰 정보와 함께 플레이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뮤 모나크

개발 웹젠

출시 10월 19일 (목)

등급 18세 이상

찬란한 영광, 뮤 온라인 추억과 감동을 그대로라는 슬로건으로 많은 화제를 모은 이번 game은 아시다시피 기존 원작의 IP를 그대로 가져와 모바일로 서비스한 사례입니다 옛 레트로 스타일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데요. 당시 흑마법사로 마우스에 카드 꼽아놓고 악령 돌리던 때가 생각이 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역시나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당시 출시 이후 바로 플레이했었기에 요정 클래스도 이후에 생겨났지만 지금은 아주 핫한 클래스죠 모바일에서는 다를 수 있지만 흑마법사가 몰이사냥에 최적화되어 빠른 성장이 가능하니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예전 그래픽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느낌인데요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더라고요 새롭게 구성하는 것보다는 개발이 쉽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전반적인 플레이는 미션을 토대로 자동 사냥, 이동을 지원하여 별다른 조작은 필요 없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거미와 버지드래곤...역시 몰이사냥은 이 맛이죠 타격감은 원작 뮤 온라인 IP와 비교하면 큰 차이는 없습니다 레트로 그래픽이다 보니 엄청 좋은 편은 아니지만 그럭저럭 플레이하기에 무리는 없어 보이네요

레벨 업 시 자동으로 스탯을 올릴 수 있어 별다른 걱정 없이 성장과 사냥에만 집중해도 된다는 점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주변에 동시 접속한 플레이어도 많더라고요.

뮤 코인 상점을 통해 각종 스킬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과금을 어느 정도 유도하는 부분은 있지만 무과금으로 자동 사냥만 켜놔도 성장에는 큰 무리가 없어 보이네요 사실 뮤를 플레이했던 유저분들이라면 어느 정도 나이대가 있기에 과금에 큰 거리낌이 없을 거 같아요

몬스터를 사냥하며 얻은 아이템은 회수를 통해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쓸데없는 아이템들을 처리하기 곤란하게 만들지 않으려는 개발진의 센스가 돋보이네요.

이외에도 레벨별 보스 콘텐츠가 있습니다 닥사에 지친 분들이라면 보스를 잡아 한 단계 더 스탭업 하면 좋을 거 같네요

뮤 모나크 쿠폰 정보입니다 현재까지 사용 가능한 코드는 총 2가지인데요 BESTRANK1, STORETHANK 이렇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 방법은 메인 화면에서 톱니바퀴 아이콘의 설정을 눌러주시고 이후 쿠폰을 통해 원하는 뮤 모나크 쿠폰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초보자분들이라면 반드시 필요한 게 초반 혜택이죠

이외에도 공식 커뮤니티에 접속하시면 진행 중인 이벤트를 찾아볼 수 있는데요 각종 체험기, 누적 충전, 첫 충전, 오픈 기념 출석 등 다양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추억을 느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