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스토어 데블M 혜택카니발 아이템 쿠폰, 할인 쿠폰,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 이벤트

안녕하세요. 영원한도시입니다. 스마트폰 초기부터 지금까지 저는 갤럭시만을 고집해 사용해 왔습니다. 이유는 심플한데요. 게임을 넓은 해상도로 할 수 있다는 점 때문입니다. 현재는 갤럭시Z 폴드4로 훨씬 넓은 해상도에서 고사양 게임을 돌리면서 만족감을 느끼고 있는데요. 여기에 장점 하나를 덧붙이면, 갤럭시 스토어의 꾸준한 혜택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갤럭시 스토어는 각종 프로모션으로 쿠폰, 할인 쿠폰 등 푸짐한 혜택을 주기로 유명한데요. 또한, 게임 추천을 통해 제가 발견하지 못한 숨겨진 모바일 게임들을 찾아주는 도우미 같은 역할을 해주기도 합니다. 솔직히 모바일게임이 봇물 터지듯 나오는데, 전부 해볼 수 없어 갤럭시 스토어의 도움을 받아 그때그때 놓친 게임들을 즐겨보곤 합니다.

최근 이와 같은 방법으로 발견한 게임 중 데블M이 있는데요. 데블M은 런칭 300일을 기념하여 2023년 11월 26일 자정까지 선착순 아이템 쿠폰, 할인 쿠폰,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 경품 이벤트를 증정하는 데블M 혜택카니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도 한 번도 안 해본 게임이었는데, 추천을 통해 뜬 걸 보고 다운로드 받았다가 이와 같은 소식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신규 유저로 데블M에 입문한 만큼 받을 수 있는 혜택이라면, 받는 게 좋을 것 같아 참여해 봤는데요. 첫 번째 카니발 특별 패키지가 증정되는 쿠폰은 갤럭시 스토어 > 우측 상단 선물 박스 > 데블M 런칭 300일 기념 혜택 카니발 > 이벤트 참여하기 > 약관 동의를 작성하면 혜택 카니발 쿠폰 받기 버튼을 눌러 받을 수 있습니다. 1,000명 선착순으로 다행히 글을 쓰고 있는 시점에서 70개가 남아 있어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데블M 혜택 카니발 특별 패키지 쿠폰을 사용하면, 탈것 진급단 3개, 튜닝단 10개, 선익 진급단 3개, 귀속 원보 188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초보 유저여서 어디에 사용되는지 정확히 알 수 없으나 일단 공짜로 주는 건 받는 게 인지상정입니다.

이후 알림 하나가 올 텐데, 터치하면 갤럭시 스토어 쿠폰함으로 이동하면서 데블M 아이템 패키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터치하면 쿠폰 번호 복사까지 할 수 있으니 간편하게 붙여 넣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블M에 결제하는 것만으로 3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1회차 쿠폰으로는 최대 10,000원 할인을 받게 되는데, 선착순 2,500명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1회차 쿠폰을 사용하여 결제하면, 바로 2회차 쿠폰을 받을 수 있고, 2회차 쿠폰을 사용하여 결제하면, 3회차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3회차 쿠폰까지 모두 받는다면 최대 60,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셈입니다.

마지막 이벤트는 선착순이 아닌 개인마다 누적 결제 금액 달성하기만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누적 결제 금액 100만 원 달성 시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 5만 권, 누적 결제 금액 200만 원 달성 시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 15만 원, 누적 결제 금액 300만 원 달성 시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 30만 원을 챙길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응모한 유저는 무조건 받을 수 있으며, 12월 11일 문자로 순차적으로 발송 받게 됩니다.

모바일 게임에서 지존이 되기 위해선 약간의 과금을 해주면 큰 도움이 되는데, 데블M에서 지존을 달성하고자 하는 분들은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면, 엄청 좋을 듯싶습니다. 데블M에는 7가지의 개성 넘치는 직업들이 존재하는데, 최근 사신이 매우 핫한지 제가 캐릭터 생성을 할 때 HOT이라는 문구가 이목을 끌었습니다.

당연히 사신을 골랐는데, 거대한 낫에 매혹적인 외모가 정말 매력적였습니다. 게임은 오픈월드 MMORPG 장르로 초반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성장을 하고, 콘텐츠를 해금하는 친숙한 방식을 품고 있습니다. 재미 요소라면, 쾌속 성장과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들을 처치할 때마다 쏟아지는 장비 파밍을 하는 건데요.

화룡점정으로 스토리 중간중간 물 위를 질주하는 연출이나 바닷속 필드의 아름다움을 담고 있는 등 생각보다 시각적으로 보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특히, 50레벨이 달하면, 액티브 스킬이 전부 해금되는데, 이때부터 내 캐릭터의 화려한 액션을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보스를 잡는 것만 봐도 이후 성장이 궁금해져 계속 플레이를 하게 되었는데요.

현재 막히는 구간까지 달리는 중인데, 이후 난이도에 따라 증정 받은 쿠폰과 할인 혜택 등을 사용해 좀 더 재미를 볼까도 생각 중입니다. 혹여나 데블M을 시작하는 유저라면, 저처럼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해 보면 좋겠습니다.